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젤, 지난해 매출액 3730억원·영업이익 1663억원…역대 최대 2025-02-13 15:32:46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전을 이어가고 있다. 더마 코스메틱(웰라쥬, 바이리즌 BR) 부문도 폭발적으로 크고 있다. 코스메틱 실적은 전년 대비 37.8% 증가한 369억원으로 견고한 매출 성장을 보였다. 4분기는 11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8.1% 급증했다. 지난 3분기 ‘웰라쥬’는 ‘하이퍼 펩타이드 라인’ 등 새로운 제품을...
무신사, 13일까지 올해 첫 뷰티페스타…382개 인디브랜드 참여 2025-02-03 08:48:54
밝혔다. 이날부터 시작하는 페스타에는 무지개맨션, 웰라쥬, 주미소, 퍼셀, 포뷰트 등 382개 신생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인디 브랜드를 중심으로 스킨케어, 고급 향 제품, 뷰티 디바이스(미용 기기) 등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을 모은 럭키박스를 5만원 균일가에 한정 판매한다. 행사 기간...
[포토] 웰라쥬,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베트남 피부진정케어 부문 수상 2025-01-08 01:34:26
열렸다. 베트남 피부진정케어 부문을 수상한 휴젤(브랜드명 웰라쥬) 조정민 상무(오른쪽)가 응웬 민 중 VTV Digital 부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5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휴젤, 3분기 매출 1천억 돌파…분기 사상 최대 실적 경신 2024-11-06 15:56:54
꾸준한 선전을 보이고 있다. 코스메틱 분야(‘웰라쥬’, ‘바이리즌 BR’) 매출도 37.4% 성장하며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는 신규 라인 ‘하이퍼 펩타이드’를 추가적으로 출시했으며,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리즌 BR'은 지난 4월 신규 론칭 이후 소비자 접점을 점차 넓혀가고...
휴젤, 사상 첫 분기 매출 1000억·영업익 500억 돌파 2024-11-06 15:02:51
있다. ‘웰라쥬’, ‘바이리즌 BR’ 등 코스메틱 분야 매출도 37.4% 성장하며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는 신규 라인 ‘하이퍼 펩타이드’를 추가적으로 출시했으며,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리즌 BR'은 지난 4월 신규 출시 이후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흡수성 봉합사 브랜드...
화해, 뉴욕에서 K뷰티 열풍 주도…‘K뷰티 부스트 인 뉴욕’ 성료 2024-11-04 17:35:01
주제의 발표 세션을 진행해 웰라쥬, 비플레인 등 해외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국내 브랜드들의 성장 과정을 소개하고 화해를 통해 K뷰티가 과거부터 현재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 짚었다. 아울러 화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가올 K뷰티 트렌드를 전망해 미디어와 인플루언서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패널 토크...
'10월 징검다리 황금연휴 대목'…유통업계 할인행사 2024-09-29 11:08:03
다이슨, 로보락, 아모레퍼시픽, 지오다노, 듀얼소닉, 웰라쥬, 모르간, 홀베리 등이 있다. 라이브 커머스 채널 '샤피라이브'에서는 115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뮤지컬 배우 김호영, 뷰티 크리에이터 정은주 등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방송을 송출한다. 김은정 GS샵 모바일마케팅부문장은 "고객이...
[포토] 웰라쥬,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더마코스메틱 부문 수상 2024-09-04 01:26:06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3일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더마코스메틱 부문을 수상한 휴젤(브랜드명 웰라쥬) 조정민 상무(오른쪽)가 전우형 한국경제신문 국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휴젤, 2분기 실적 역대 최대..."톡신 제제 글로벌 매출 증가" 2024-08-07 16:39:13
웰라쥬'에서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됐고,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리즌 BR'을 내놓는 등 소비자 선택권을 확대했다는 분석이다. 휴젤은 올 하반기 지난달 보툴렉스의 미국 시장 초도 물량 선적을 시작으로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 시장 안착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2분기에는...
휴젤, 대만 'AMWC ASIA' 참가…"아시아 시장 지배력 확대" 2024-06-13 13:14:46
웰라쥬'와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리즌 BR'을 함께 전시해 부스 방문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웰라쥬는 6월 중 대만의 대표 H&B 스토어인 'POYA'에 입점하며 본격적으로 대형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대만 소비자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휴젤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