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면서울 김도윤 셰프와 새로운 건면 선보여 2024-10-31 10:50:46
툼바떡볶이, 짜파게티 소스를 활용한 짜장떡볶이, 웰치스를 활용한 웰치스 슬러시 등의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라면 즉석조리기를 활용해 다양한 토핑과 김도윤 셰프의 특제 양념을 더한 라면을 맛볼 수 있다. 농심라면의 특징과 역사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와 포토존도 설치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
농심, '흑백요리사' 김도윤 셰프와 면서울서 특별메뉴 선보여 2024-10-31 08:49:58
말했다. 농심은 김 셰프가 다음 달 초 강남구 삼성동에 열 예정인 '삼성분식'과도 협업을 진행한다. 'K-분식 체험'을 주제로 공간을 꾸미고 짜파게티 소스를 활용한 짜장떡볶이와 웰치스 슬러시 등의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라면 즉석조리기로 끓이는 라면도 판매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쿠팡, 스팸성 키워드·단위가격 미표시 판매자 단속 대폭 강화 2024-07-01 16:25:22
소비자가 웰치스나 코카콜라를 검색하면 상품명만 떠야 하는데 상품명 앞에 판매업체 이름을 삽입한 경우가 많았다. 또 용량과 중량 표시 의무를 어긴 업체들도 적발됐다. 2개 이상 묶음 상품일 경우 개당 중량과 총 수량을 정확히 적어야 하는데 이를 어긴 사례가 해당한다. 쿠팡은 약관 위반 업체에 발송한 메일에 "고객...
체중관리의 계절엔 '제로 칼로리'…웰치스 체리스트로베리맛·누들핏 사발면맛 2024-03-27 16:04:13
페트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페트 제품은 웰치스 브랜드 로고를 입힌 새로운 페트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용량은 종전의 500㎖에서 600㎖로 늘었지만 가격은 그대로 유지했다. 농심 관계자는 “상큼달콤한 과일맛을 칼로리 부담없이 톡 쏘는 탄산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배우 고민시 발탁…이노션, 1020 겨냥 '체리스트로베리' 캠페인 2024-03-15 16:05:54
웰치스 제로 신규 캠페인 체리스트로베리 편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 체리와 딸기를 조합해 구현한 제품을 홍보한다. 믹스베리의 상큼 달콤한 맛을 시각적으로 잘 보여준 것이 특징이다. 웰치스 제로의 주 타깃인 1020층에게 인기가 높은 배우 고민시를 모델로 발탁했다. 고민시 배우의 전체적인 스타일...
[게시판] 이노션,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캠페인 2024-03-15 09:00:02
농심이 새롭게 출시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의 신규 캠페인을 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배우 고민시를 모델로 발탁,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 체리와 딸기를 조합해 구현한 믹스베리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시각적으로 잘 표현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
카카오뱅크, '저금통with농심' 출시…"농심 40% 할인" 2024-03-04 10:00:05
구간에 맞춰 신라면컵, 웰치스, 먹태깡 등 친숙한 아이템 19종을 구경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2022년 5월 세븐일레븐을 시작으로, 저금통에 외부 파트너사를 연결하는 새로운 뱅킹커머스 '브랜드저금통'을 선보였다. 농심과 함께 하는 이번 '저금통with농심'은 세븐일레븐, 오뚜기, 맥도날드에 이은 네...
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5월의 광고는 포카리스웨트" 2023-06-19 08:28:52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5월 셋째 주에 광고를 시작했는데 4주 차 때 판매량이 6%가량 늘었고, 짜슐랭은 광고 방영을 시작한 5월 둘째 주 대비 넷째 주 판매량이 61%나 뛰었다. 이밖에 웰치스 제로와 파워에이드, 센카 퍼펙트 휩, 피죤, 하루야채, 롯데웰푸드[280360]의 슈가프리 브랜드 제로, 토레타가 4∼10위에 이름을...
"성장 멈춰버렸다"…탄산수 인기 시들해진 '반전' 이유 2023-05-09 20:00:01
한 시간 만에 품절 사태까지 빚었다. 이외에도 농심은 웰치스 제로(샤인머스켓·포도·오렌지) 맛 종류를 다양화해 소비자들 선택폭을 넓혔다. 롯데칠성음료에서 생산하는 탄산수 '트레비' 판매량은 2년 전부터 줄기 시작했다. 트레비 매출은 2018년 13.5%, 2019년 10.4%, 2020년 18.1%로 두 자릿수 성장했으나...
[게시판] 이노션, 농심 웰치스제로 캠페인 샤인머스켓편 공개 2023-05-08 09:00:01
[게시판] 이노션, 농심 웰치스제로 캠페인 샤인머스켓편 공개 ▲ 이노션[214320]은 농심[004370] 탄산음료 브랜드 웰치스제로의 신규 캠페인 샤인머스켓 편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칼로리는 0이지만 과일 맛은 풍부하다는 뜻을 담은 '0&리치'를 슬로건으로 내세웠으며, 배우 신예은이 모델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