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월드, 인기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협업…1999년 레트로 감성 넘치는 봄시즌 축제 2024-02-26 15:53:27
위니비니 광장은 웹툰 속에서 철이가 미애의 명찰을 구매하는 ‘세모 문구’가 조성된다. 2층 바르셀로나 광장은 주인공들이 우정을 다지는 ‘꿈돌이 오락실’로 꾸며진다. 캐릭터 포토존과 함께 실제 이용이 가능한 게임기가 설치된다. 오락실 옆의 공중전화를 이용하면 오디오코믹스에서 제작한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SKT "A. 프렌즈 팝업스토어에서 AI 친구 만들어요" 2023-08-13 08:52:10
오는 20일까지 롯데월드 위니비니 광장에서 'A. 프렌즈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A. 프렌즈'는 SKT의 인공지능(AI) 서비스 에이닷(A.)의 감성형 AI 에이전트다.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은 캐릭터별로 특색 있게 꾸며진 부스에서 에이닷 앱을 통해 'A. 프렌즈'와 대화해 볼...
롯데호텔군HQ, 넷플릭스와 롯데월드에 '넷플 더빙방' 선보여 2023-06-18 08:40:42
더빙하며 넷플릭스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더빙 체험 후 연기력, 개그력, 흡입력 등 3가지 요소로 점수를 매겨 재미를 더했다. 완성한 더빙 영상은 QR코드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더빙방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위니비니 광장에 50㎡(약 16평) 규모로 마련됐으며, 다음 달 31일까지 운영된다. sun@yna.co.kr...
"개성있는 브랜드로 꽉 채운 플랫폼 내놓겠다" 2022-03-03 17:29:20
있다. 캔디젤리 전문점 위니비니 페이지에 사탕과 젤리가 흩날리는 영상이 나오는 식이다. 각 콘텐츠는 패션 잡지와 광고만큼 수준을 높이는 것이 목표다. 프리즘은 콘텐츠 제작과 촬영 스튜디오 제공 등의 지원을 한다. 패션·식품 등 상품군으로 카테고리가 나뉘는 e커머스와 달리 프리즘은 키워드로 브랜드를 구분한다....
"모바일 힙플 되겠다"…e커머스 1세대 유한익의 차세대 플랫폼 '프리즘' 나온다 [한경 엣지] 2022-03-02 01:48:11
영상이, 캔디젤리 전문점 위니비니에는 사탕이 흩날리는 영상과 이미지가 나오는 식입니다. 각 콘텐츠는 패션 잡지와 광고 등 미디어 콘텐츠만큼 수준이 높습니다. 프리즘은 콘텐츠 제작 등 지원을 해주고 촬영 스튜디오도 제공해줍니다. 카테고리 구분 기준도 콘셉트입니다. 패션·화장품·식품 등으로 나뉘는 e커머스와...
"화이트데이, 친구에게도 젤리 선물을"…편의점 마케팅大戰 2019-03-06 10:16:16
등 다양한 모양의 젤리로 구성된 '위니비니젤리세트' 등도 새로 내놓았다. 행사상품을 구매하고 세븐일레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 스탬프를 적립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목걸이를 증정한다. 미니스톱은 복고를 새롭게 재해석한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어릴 적 추억의 간식이었던 사랑방 캔디 등...
위니비니, 라인프렌즈 캐릭터 활용 젤리 출시 2018-07-18 14:07:38
총 7종이 출시된다.위니비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캐릭터인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가 구미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라인프렌즈 구미'는 전국 80여개 위니비니 매장과 위니비니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저임금 인상 부담 편의점 업계…해외에서 답 찾는다 2017-07-17 15:39:15
위니비니' 젤리 3종이 인기를 끌자 상품군을 확대했다. gs25도 이달 들어 누가크래커 커피맛, 대만파인애플쿠키 2종을 추가했다.작년 말부터 판매한 누가 비스켓의 판매가 꾸준히 이어졌기 때문이다. 편의점 업계가 해외소싱 제품을 늘리는 이유는 국내 자체상표(pb)제품보다 경쟁력을 갖췄다고 판단해서다.해외에서...
화이트데이에 아직도 '사탕' 주니…사탕보다 '젤리' 대세 2017-03-09 14:30:29
젤리로 구성된 위니비니 도시락 젤리세트(9900원), 하리보 젤리와 곰인형을 패키지한 하리보 인형세트(4000원)도 선보인다. cu는 사이다 젤리와 콜라 젤리를 담은 탄산음료 젤리세트(4800원)를 내놓았다. 2만개 한정 판매한다. 해외 브랜드인 트롤리 올인원 젤리(1만2000원), 젤리벨리 피라미드(1만6000원)는 대용량으로...
세븐일레븐 "요구르트젤리" 50일만에 100만개 팔려 2016-07-17 15:29:52
같은 인기에 힘입어 요구르트젤리는 6월 이후 세븐일레븐 전체 과자 판매 순위(판매량 기준)에서 1위에 올랐다.세븐일레븐은 늘어나는 젤리 수요를 반영, 국내 1위 젤리숍 브랜드 ‘위니비니’의 상어·계란프라이·당근 모양 젤리(1500원)를 오는 20일부터 판매한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