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유리아쥬,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립케어 부문 수상 2024-05-09 23:19:05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립케어 부문을 수상한 유리아쥬(기업명 케이엔유) 박주형 사장(오른쪽)이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포토] 유리아쥬,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성청결제 부문 수상 2024-05-09 23:05:00
여성청결제 부문을 수상한 유리아쥬(기업명 케이엔유) 박주형 사장(오른쪽)이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롭스, 롯데홈쇼핑에서 약국 화장품 선보여…판매 채널 다각화 2020-05-11 06:00:15
13일 오전 롯데홈쇼핑에서 약국 화장품 브랜드 '유리아쥬' 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약국 화장품 브랜드는 그간 홈쇼핑 채널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다. 롭스는 홈쇼핑을 주로 이용하는 40∼50대 고객에게 롭스를 알리기 위해 이번 방송을 마련했다. 롭스는 그간 백화점과 마트, 하이마트에 입점하는 것은 ...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 2020-04-28 10:11:24
바 있다.유리아쥬, 약사들이 직접 판매하는 '더모 코스메틱' 화장품을 약국에서 구매하는 것이 지금은 보편적인 일상이 됐지만 불과 20년 전까지만 해도 약국에서 화장품을 구매한다는 것은 매우 특별한 일이었다. 1997년 유리아쥬는 국내에서 최초로 약사들이 판매하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를 소개하며 국내...
뜨는 국내 화장품 닥터지·비디보브 2019-08-14 17:34:15
부문에선 닥터지, 마녀공장, 센텔리안24, 바닐라코, 유리아쥬가 가파르게 성장했다. 색조 부문에선 비디보브, 조성아, 쓰리컨셉아이즈(3ce), 맥퀸뉴욕, 삐아가 인기를 끌었다.지난해 국내 기초화장품 시장에서 구매가 빠르게 증가한 ‘라이징 브랜드’ 1위는 닥터지였다. 더마코스메틱(약국화장품)을 지향하는 이...
롯데쇼핑 5개 계열사, 징검다리 연휴 맞아 동시 할인행사 2019-06-04 10:33:44
수박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저렴하게 선보인다. 롯데닷컴은 9일까지 애플리케이션에서 '생일축하해'를 검색한 고객에게 23주년 창립기념 선물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연다. 롭스는 6일 하루 아벤느와 유리아쥬, 라로슈포제, 비쉬, 눅스, 유세린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리빙 부문 2019-04-24 17:09:49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수분공급과 진정케어가 가능하다유리아쥬 관계자는 “천연등장액 온천수를 기초로 한 유리아쥬의 우수한 품질이 소비자들에게 신뢰도 있는 브랜드, 아울러 제품에 대한 좋은 평가 또한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작년에 이어 2년 지속 더마코스메틱 부문 1위에 선정된 만큼 고...
'든든한 조력자' 팬덤, 스타 브랜드 키운다 2019-04-23 17:08:41
확대하고 있다. 프랑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유리아쥬는 2년 지속 1위에 올랐다. 천연등장액 온천수를 제품에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셀리턴은 피부관리 led마스크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셀리턴은 2014년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화장품 1만여종 품은 신세계 쓱닷컴 뷰티 전문관 2019-04-01 17:40:05
9시까지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등 아모레퍼시픽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바나브 마사지기 등 뷰티 디바이스도 최대 30% 가격을 낮춰 판매한다. 4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전 9시까지는 유리아쥬, 눅스, 아로마티카 등 h&b에서 판매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내놓는다. 같은 기간 sk-Ⅱ의 세트...
올리브영 "2018 트렌드 `색조·슈퍼루키`"…부문별 히트상품 공개 2019-01-20 12:34:11
차앤박(에센스), 메디힐(마스크팩), 유리아쥬(립 케어), 피지오겔(크림), 아넷사(썬케어), GRN+(건강기능식품), 데싱디바(네일) 등이 있습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트렌드가 급변함에 따라 신흥 브랜드의 활약이 두드러진다며, 제품력에 기반한 장수 브랜드의 ‘역주행’ 현상도 나타나는 등 브랜드간 경쟁이 치열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