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러리아 "중식여신 팝업매출 2억원"…미식팝업 이어간다 2024-12-12 10:42:53
출연해 1차 예선을 통과하며 주목받았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달 15∼21일까지 명품관, 지난달 22∼28일 수원 광교점에서 각각 박 셰프의 동파육 만두 팝업을 운영해 하루 평균 1천400만원씩 모두 2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전했다. 이는 갤러리아가 진행한 식음료(F&B) 팝업 가운데 최대에 해당한다. 박 셰프는 다음...
"호텔선 30만원에 팔던데"…인기 폭발한 4만원대 케이크 2024-12-11 15:29:13
손 잡는 곳들도 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차별화를 위해 유명 브랜드와 단독 상품 기획에 나섰다. 달항아리 케이크로 유명한 '우나스', 도쿄 긴자식스에 있는 쉬폰 케이크 맛집 '마사비스', 제철 생과일 케이크 브랜드 '크림라벨' 등과 손 잡고 다른 백화점에선 구할 수 없는 케이크 상품을...
사랑은 흰 눈 위에 검은 발자국만 남기고-영화 캐롤과 사울 레이터의 시선 2024-12-10 16:09:19
백화점은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기만 하다. 더구나 맨해튼 한복판에 자리한 이곳은 매장을 채운 손님들과 고객을 응대하는 점원들의 들뜬 말소리로 가득하다. 점원 테레즈(루니 마라 Rooney Mara)는 매장을 둘러보다가 난감한 표정으로 서 있는 고객을 발견한다. 큰 키에 우아한 얼굴, 품위 있고 부유해 보이는 여자는 무얼...
오드리 헵번이 들었던 '그 가방'…숨겨진 비밀 있었다 2024-12-05 18:25:22
지난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문을 연 듀퐁 매장에서 볼 수 있다. 프랑스 파리 생토노레 거리, 홍콩 퍼시픽 플레이스에 이어 듀퐁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선보인 리브랜딩 스토어다. 단순히 제품만 파는 곳이 아니라 듀퐁이 추구하는 가치와 전통, 장인 정신을 매장에 녹여낸 공간이다. 듀퐁의 상징인 라이터에서 영감을...
화미사, 프랑스 파리 백화점 '르 봉 마르쉐' 입점 2024-12-02 14:53:10
깊은 백화점으로 고급스러움과 혁신적인 브랜드를 선보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쇼핑 공간이다. 화미사는 유기농 식물과 한국 전통 발효를 접목해 독창적인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한국 전통 김치에서 발견한 우수 균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Lactiplantibacillus plantarum ENS9265)’을 독자적으로 배양해 제품...
'향수는 사치재 특성'…해외 브랜드 매출 20% '껑충' 2024-12-01 07:01:02
한 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한국 향수 브랜드도 하나둘씩 생겨나고 있지만 아직 백화점에 입점할 정도의 고급 라인보다 10·20대를 대상으로 개성과 일상 사용에 초점을 두고 있다"며 "니치향수 수요가 이어지는 만큼 K-뷰티에서도 매출을 늘릴만한 향수 브랜드가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롯데百,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의 와인 첫 출시 2024-11-29 06:00:04
영화의 타이틀 글씨 제작으로 유명한 서예가 강병인 작가가 참여했다. 제임스 서클링은 와인 론칭을 기념하고자 한국을 방문해 지난 28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약 40명의 와인 애호가를 초청해 시음 행사를 진행했다. 미래 빈야드 피노누아 와인은 이날부터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인천점...
석관동떡볶이, 해외 납품 채널 확보 나서...글로벌 진출 가속화 2024-11-27 16:11:26
편의점, 대형마트, 아울렛, 백화점 등에도 추가 입점하여 소비자 여러분들이 더욱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석관동떡볶이는 삼성 웰스토리, SPC, 풀무원, LG사이언스, 아워홈, 현대그린푸드 등의 기업들과 단체급식 및 식자재 납품 계약을 체결하며, 혁신적인 구내식 브랜드 메뉴를 선보이고...
발렌라이프, '2024 디지털광고대상'서 우수상 수상 2024-11-26 16:13:24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 특히, 온라인 백화점 팝업스토어 트렌드와 뷰티 인플루언서 콘텐츠, 자체 제작 숏폼형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한 전략이 주요 성과 요인으로 평가됐다. 발렌라이프는 국내외 뷰티 및 헬스케어 업계를 중심으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이전시로 2023년 대비 5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단독] '와인의 황제' 제임스 서클링 와인, 롯데百서 전세계 최초 공개 2024-11-26 09:47:44
타이틀을 제작한 것으로 유명한 서예가 강병인이 참여했다. 서클링은 롯데백화점과 손 잡고 29일부터 미래 빈야드 피노누아 한정 수량을 일반 대중에게도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이 꾸준히 와인 분야를 강화하면서 서클링과의 협업을 이뤄냈다는 평가도 나온다. 지난달 롯데백화점은 한강 세빛섬에서 유통사 최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