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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동자 작업복' 워크웨어, 디올·프라다를 홀리다[최수진의 패션채널] 2024-07-05 14:26:55
운영하는 헤지스의 유스 라인인 '히스헤지스'는 다양한 분야의 일터에 직접 찾아가 실제 일하는 이들의 워크 웨어를 개발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첫번째 콜라보 프로젝트는 망원동 로컬 카페 '비전스트롤(Vision Stroll)'과 한 것인데요. 헤지스는 바리스타 직업 특성을 섬세하게 고려하여 작업 시...
현대백화점 '패션의 재구성'…브랜드 남·여 칸막이 없앴다 2024-01-10 18:12:53
편제를 트렌디팀 클래시팀 유스팀 액티브팀으로 바꿨다. 남성패션팀과 여성패션팀을 폐지하고 새로운 유행 브랜드를 담당하는 트렌디팀과 전통 브랜드를 담당하는 클래시팀을 신설했다. 종전 영패션팀과 아동스포츠팀은 각각 유스팀과 액티브팀으로 이름을 변경했다. 소비자 성별을 고려한 조직 구성은 국내외 백화점업계의...
50년간 계속된 성별 구분 없앴다…현대百, 파격 조직 개편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1-10 16:38:00
편제를 트렌디팀·클래시팀·유스팀·액티브팀으로 바꿨다. 남성패션팀과 여성패션팀을 폐지하는 대신 브랜드 성격에 따라 새로운 유행 브랜드를 담당하는 ‘트렌디팀’과 전통 브랜드를 담당하는 ‘클래시팀’을 신설했다. 종전의 영패션팀과 아동스포츠팀은 각각 ‘유스팀’과 ‘액티브팀’으로 이름을 변경했다. 글로벌...
"더위 아직 안 가셨는데"…'감성 폭발' 가을 신메뉴가 온다 2023-08-30 22:00:01
‘조이풀 메모리스 투게더(Joyful Memories Together)'을 진행한다. 스타벅스가 가을철마다 내놓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나온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진한 커피에 휘핑크림을 올린 커피다. 달콤한 바나나와 카라멜 맛이 어우러진 ‘바나나 카라멜 크림 프라푸치노’, 상큼한 오렌지와 유스베리, 얼그레이 등...
몬스타엑스 기현, 무한 매력의 `PLAY!` 첫 방송 성료…아이엠 게스트 예고 2022-11-08 11:15:07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YOUTH(유스)’를 라이브로 가창했다. 기현은 수능을 앞둔 고3 팬에게 ‘YOUTH’의 마지막 가사 ‘넌 지금도 충분히 잘 하고 있다고’를 전하며 따뜻하게 응원했다. 이어 시청자들의 사연을 읽으며 공감하며 조언을 아끼지 않은 기현은 ‘Little bit of love(리틀 빗 오브 러브)’, ‘Bad...
제프리스, JP모간 투자의견 `중립`…목표가 155달러 2022-02-14 23:36:34
리스가 JP모간에 대해 비용이 높을 경우 재고를 억제할 수 있다며 투자의견을 하향조정했다. 14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제프리스는 JP 모간에 대한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내렸다. 켄 유스딘 애널리스트는 "JP모간의 향후 의미 있는 투자 계획은 몇 년 동안 성과를 거두어야 하지만, `22/`23년의 수익 증가와...
'스트릿우먼파이터' 첫 방송부터 터졌다, Mnet 명성 되살릴까 2021-08-25 13:49:22
대결 '노 리스펙트(NO RESPECT), 약자 지목 배틀'(이하 '약자 지목 배틀')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ITZY, 트와이스 등 핫한 걸그룹 안무가 리정이 속한 'YGX', 청하의 안무팀 가비가 속한 '라치카', 카이의 댄서로 전세계적 사랑을 받은 노제가 리더로 있는 '웨이비', 박재범...
"뉴질랜드 아시아계 10대, 상당한 정신 건강 문제 직면" 2021-06-30 10:03:07
고등학생 등 10대 청소년 7천7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유스19' 조사 보고서에서 많은 수의 아시아계 청소년들이 정신 건강 문제를 안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자 7천700여 명 중 아시아계는 25% 선인 1천900여 명이었다. 조사에서 한국, 중국, 일본, 대만 등 동아시아계 청소년들의 29%는...
RAF’S PRADA, MATTHEW’S GIVENCHY 2021-01-21 17:36:00
있다. 칼라리스(collarless) 재킷과 슬리브리스 톱으로 최소한의 실루엣을 적용한 채 레더 체스트 백과 텀블러 백 등의 액세서리를 과감히 내세웠다. 이와 더불어, 그가 공공연하게 밝히곤 하는 ‘자물쇠 사랑’도 컬렉션에 어김없이 드러난듯하다. givenchy / pre-fall 2021 코로나 팬데믹이 가져다주는 영향은 실로...
LOGO, GO ON 2020-08-14 15:53:00
michele)도 그중 한 명. 가방 시장에 한창 불었던 ‘로고 리스(logoless)’ 열풍을 휘어잡고 시그니처 플레이로 발돋움한 그다. 절제적인 이미지를 탈피해 구찌만의 화려함을 더했다. 한편 미우치아 프라다(miuccia prada)의 ‘프라다(prada)’는 20년 전 ‘프라다 스포츠 라인’ 로고를 유니섹슈얼하게 탈바꿈했으며, 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