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에이피 뷰티'로 피부 회복·리프팅하며 호텔에서 휴식을 2024-11-20 15:50:01
포시즌스 호텔과 협력해 ‘리프트 유어 웰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에이피 뷰티의 고효능 스킨케어 제품 2종과 함께 숙박, 사우나, 뷔페를 포함한 럭셔리 웰니스 프로그램이다. 특히 피부 재생과 리프팅을 원하는 투숙객들에게 적합하다. 투숙객들은 서울의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포시즌스 호텔에서...
러시아, 대미 농축우라늄 수출 일시 제한 공표 [원자재 & ETF 뉴스] 2024-11-18 09:17:51
파운드당 84달러까지 오르기도 했는데요, 개장 이후 카메코와 유어-에너지, 그리고 우라늄 에너지 등의 주가 상승 여부가 주시된다고 CNBC는 진단했습니다. 다음은 ‘글로벌X 리튬 및 배터리 ETF’, 티커명 LIT입니다. 리튬 채굴 및 탐사, 또 배터리 관련 기업들까지 관여하는 ETF입니다. 이 LIT ETF와 동일하게 리튬과...
KT스카이라이프,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 무빙워크 벽면광고 2024-11-14 08:18:16
화보 이미지를 결합했다. '체인지 유어 홈 라이프'(Change Your Home Life)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월 1만9천800원에 TV 방송과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 가격의 상품을 강조해 광고 이미지를 구성했다.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추후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해 펼치고,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 가격의...
이번 주말, 이탈리아 영화의 ‘미친 감독들’을 만난다 2024-11-13 14:00:27
유어 네임’을 최고작으로 거론할 것이다. 그보다는 식인 커플의 얘기를 그린 ‘본즈 앤 올’을 더 잊을 수 없다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젠데이아 콜맨의 강한 스매싱, 두 남자와의 쓰리섬 러브가 인상적인 테니스 영화 ‘챌린저스’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근데 이 감독, 이탈리아보다 할리우드로 넘어간 경향이 있다....
키스오브라이프 또…'이글루' 역주행 시작됐다 2024-11-12 19:12:50
한번 역주행 기적을 만들어냈다. 지난달 발매된 키스오브라이프의 미니 3집 앨범 '루즈 유어셀프(Lose Yourself)'의 수록곡 '이글루(Igloo)'가 인기를 타고 최근 국내외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11일 오전 기준 '이글루'는 멜론 'TOP 100' 차트 63위를 기록했고 벅스, 플로, 지니...
현대차, 신년 카운트다운 캠페인 '싱 유어 위시' 개시 2024-11-11 09:30:21
현대차, 신년 카운트다운 캠페인 '싱 유어 위시' 개시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현대차는 2025년 신년 맞이 카운트다운 캠페인 '싱 유어 위시'(Sing Your Wish)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새해 소망을 비는 노래 이벤트와 라이브 드론 쇼, 공연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가수...
이노션 자회사 D&G, 美 대선 기간 '투표 참여 독려' 캠페인 진행 2024-11-08 09:00:00
미국 젊은 유권자들이 적극적으로 투표에 참여하도록 독려하는 '스픽 유어 보트'(Speak Your VOTE)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세대 갈등 해결을 목표로 하는 비영리 단체 '시빅 위스덤 파운데이션'(Civic Wisdom Foundation)과 협력했다. 이노션에 따르면 캠페인은 인스타그램 등...
타타대우상용차, 출범 30주년 맞아 '타타대우모빌리티'로 새출발(종합) 2024-11-06 16:54:40
뜻도 있다"고 말했다. 이날 타타대우는 '임파워 유어 저니'(Empower your Journey·새로운 가능성을 향한 여정)라는 새 슬로건도 발표했다. 올해 글로벌 합산 판매량 1만대를 달성한 뒤 2028년에는 1만4천대를 돌파해 매출 2조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도 밝혔다. 간판을 바꾼 타타대우의 첫 행보는 브랜드 첫 전동화...
타타대우상용차, 출범 30주년 맞아 '타타대우모빌리티'로 새출발 2024-11-06 13:00:01
등이 이번 사명 변경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회사는 '임파워 유어 저니'(Empower your Journey·새로운 가능성을 향한 여정)라는 새 슬로건도 발표했다. 타타대우는 올해 글로벌 합산 판매량 1만대를 달성한 뒤 2028년 1만4천대를 돌파하겠다는 계획이다. 간판을 바꾼 타타대우의 첫 행보는 브랜드 첫 전동화 모...
관광공사, 길·밤·모험·쉼 테마 한국관광 신규광고 공개 2024-11-05 11:41:37
문화체육관광부와 유튜브 채널 '이매진 유어 코리아(Imagine Your Korea')에 신규 한국관광 테마 광고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신규 테마 광고는 한국인들이 추천하는 찐 '볼거리'를 주제로 했다.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진 서울, 제주뿐만 아니라 부여, 단양, 밀양, 포항, 담양, 고창, 영월 등 전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