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OOP,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정식 출시 2024-11-22 11:00:31
현지 스트리머와 협력해 스트리밍 생태계를 구축하고 유저·스트리머 간 상호 작용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론칭과 함께 SOOP은 동남아시아 등에서 인기가 높은 e스포츠 콘텐츠 '발로란트' 전용 페이지를 비롯해 방송 클립 제작·공유 기능, 스트리머 위젯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향후 플랫폼...
크래프톤, 3분기 영업익 전년比 71.4% '쑥'…"매출액 분기 최대 " 2024-11-07 16:19:37
모바일 인도(BGMI)의 성공적인 신규 유저 확장과 현지화 콘텐츠로 트래픽이 지속 상승하고 있다"며 "BGMI는 힌두어 외에 추가 언어 확장과 대규모 이스포츠 대회 개최로 인도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현지 내 트래픽을 계속해서 확대 중"이라고 밝혔다. 크래프톤은 현지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인도 내...
SK텔레콤, 글로벌향 AI 에이전트 '에스터' 공개 2024-11-05 11:00:02
로고 또한 △글로벌 Telco사들과의 긴밀한 네트워크 △모바일 유저들에게 익숙한 다이얼의 별표(*) 두 가지를 상징하도록 표현했다. SK텔레콤은 이외에도 다양한 글로벌 검색 서비스, 거대언어모델LLM 개발사, 서드 파티(3rd Party) 앱들과 전방위적 협력을 추진해 북미 사용자의 AI 경험 혁신에 앞장설 예정이다. 이...
혹평받던 TL, '동시접속 30만' 반전…엔씨 부활 신호탄 되나 2024-10-14 16:16:44
10년간 개발에 1000억원을 투입한 것이 무색하게 지난해 5월 유저(사용자) 1만명 대상 베타테스트에서 "리니지의 복제품 같다"는 혹평에 시달렸다. 같은해 12월 엔씨가 '11년 만에 출시하는 신작 PC MMORPG'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출격했으나 출시 초반 기대 이하 성적표를 받았다. 출시 당시 20여개였던 서버는 한...
"이용자 행동 분석해 맞춤광고 띄우죠" [긱스] 2024-09-03 17:26:38
기회”라며 “각 기업이 퍼스트파티 데이터(직접 수집하는 데이터)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지키면서도 효과적으로 수익화를 시도할 수 있는 생태계가 조성됐다”고 말했다. 보통 기업은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확보한다. 하지만 이를 광고나 수익화에 적극 활용하는 곳은 소수에 불과하다. 몰로코는...
"배그가 밀고, 신작이 당기고…크래프톤, 목표가 40만원"-한국 2024-08-29 08:38:31
외부 개발사 지분 투자를 통한 세컨드파티 퍼블리싱도 강화하고 있다. 특히 '2024 게임스컴'에서 공개된 인조이가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인조이는 인기작 심즈 시리즈와 비슷한 라이프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이다. 유저들이 캐릭터 생김새부터 가치관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인조이에 대해...
더 트레이드 데스크, 2024년도2 분기 실적 발표 2024-08-14 15:08:25
트레이드 데스크는 유저와 관련성 높은 광고라는 가치를 유지하면서도 유저에게 정보 제어 권한을 부여하고, 개인 정보 보호에 보다 최우선을 두는 업계 전반의 접근 방식인 UID2에 대한 지원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UID2는 서드파티 쿠키를 대체하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대안으로써, 최근 로쿠 (Roku), 미국의 위성/인터넷...
유니티, 오프라인 세미나 및 네트워킹 파티 마쳐 2024-06-27 11:45:55
유저들을 위한 인기 소재 파헤치기' 세션을 진행했다. 해당 세션에서 남하정 ae는 업계 실무자를 위해 프로그래매틱 광고 캠페인 최적화 방안을 제시했다. 또 게임 업계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강점을 강조했다. 박인후 액션핏(actionfit) ceo는 '글로벌 게임 비즈니스를 위한 장기...
하이브, 도티와 손잡는다 … 자회사서 팬덤 플랫폼 '디어스' 출시 2024-06-10 13:13:35
유저가 가입한 상태다. 바이너리코리아는 오는 22일 유명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는 디어스 공식 론칭 파티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김성민 바이너리코리아 대표는 "디어스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팬덤 플랫폼으로서 현재 20여 팀의 크리에이터 외에도 더 많은 크리에이터 분들이 지속적으로 입점할...
프랭크버거 x 로스트아크, 콜라보 '모코코 버거파티' 행사 종료 앞둬 2024-05-29 10:16:59
콜라보 세트 메뉴 'K불고기 모코코 버거파티' 세트가 행사 종료를 앞두고 대부분의 매장에서 매진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K불고기 모코코 버거파티 세트는 출시하자마자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가 발생할 정도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에 프랭크버거는 로스트아크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재입고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