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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혼조 마감 이유는 엔비디아가 아니다? - [굿모닝 주식창] 2024-11-21 08:29:48
기대 매출 전망: 예상 371억 달러 결과 375억 달러 마진율 예상 75%에 부합하면서 시장 예상치 상회했습니다. 기대 매출 전망 가이던스도 예상치 부합했지만 시장은 내심 비공식 수치의 가이던스 제시를 390달러 원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시간 외에서 매물입니다. 하지만 블랙웰 생산 출하 다음 분기 시작 2025...
생수병 팔아 매일 1억 넘게 버는데…삼양패키징 주가 '반토막'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02 07:00:07
상승도 진행돼 마진율 개선세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또 “삼양패키징의 음료 판매는 기온과 상관관계가 있다”며 “3분기 평균 기온은 27.2℃로 전년 동기 대비 1℃ 넘게 상승해 음료 수요 증가 효과가 나타났을 것으로 본다”고 했다. 3분기 매출 1314억원(전분기 대비 4.6% 증가), 영업이익 197억원(5.6%...
3분기도 '화나오션'…기대 못미친 실적 [장 안의 화제] 2024-10-29 15:55:47
부분은 마진율 상승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주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흑자는 냈는데"…한화오션 아쉬운 실적 오늘 주로 실적 얘기를 많이 해야 될 것 같습니다. 한화오션 실적 얘기를 먼저 해봐야 될 것 같은데요. 일단 흑자전환에 성공했다는 것에 기뻐할 법도 하지만 지금 영업이익이 예상치의 절반밖에 안...
연매출 50억원의 주얼리 전문기업 M&A 매물로 2024-10-28 09:44:41
100%가 넘는 매출 성장률도 강점이다. 마진율이 50%를 상회하는 데다 자체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원가 경쟁력을 갖췄다. 김대업 파트너는 "친환경 에너지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지열 냉난방 시스템과 태양광을 활용한 제로 에너지 하우스 솔루션 등 친환경 기술을 보유해 정부의 그린 뉴딜 정책과...
"K바이오, 동남아·중동 공략 최적 파트너" 2024-10-23 17:49:49
소재·부품·장비, 디지털 헬스케어 등으로 넓어지고 있다. 마진율이 높은 고부가가치 제품들이다. 지난 1년간 바이오·제약 제품 중 수출 증가율이 가장 높은 품목은 바이오 의약품으로 31.2% 늘어났다. 임플란트가 29.8%, 초음파 영상진단기가 13.7% 증가했다. 산업부 및 KOTRA는 이번 행사를 통해 확인된 K바이오에 대한...
불황에도 점포 더 늘었다…녹슬지 않는 철물점 2024-10-21 17:47:48
게 없다. 대부분 유통기한이 없다시피 한 제품이다. 일부 수리 부속 및 희귀 공구 등은 시간이 지나면서 희소성에 가격이 크게 오를 때도 있다. 경기 남양주시의 철물상인 박모씨(52)는 “신제품이 생산되지 않아 구하기 어려운 물품은 마진율이 서너 배 뛰어 100%를 넘기기도 한다”고 귀띔했다. 철물점 종사자는 평소엔...
쿠팡과 컬리는 왜 '럭셔리 뷰티'를 찍었을까 2024-10-15 07:00:02
색조화장품은 이보다 5~10% 낮지만 그래도 마진율이 높다. 화장품의 원가율은 20~30% 수준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해도 이윤이 남는다는 뜻이다. 백화점 1층에 화장품 브랜드를 배치한 것도 화장품의 마진이 좋기 때문이다. 럭셔리 뷰티는 가격대가 낮은 인디 브랜드 대비 수익성이 더 좋다. 또 화장품 사업의 매출 변동폭은...
편의점, 납품업체 대금 지급 기간 16∼31일 가장 많아 2024-10-14 12:00:07
등 순이었다. 유통벤더사도 16∼30일이 61.4%로 가장 많았고 31∼45일(17.8%), 15일 이내(10.9%), 46∼60일(8.9%) 등 순으로 뒤를 이었다. 편의점의 마진율은 직접 납품하는 업체의 납품단가 기준으로 평균 43.2%, 유통벤더사 납품단가 기준으로는 평균 46.6%였다. 24시간 판매 편의성과 높은 접근성 제공 및 다른 유통...
올리브영·컬리·무신사 '뷰티 유통전쟁' 2024-10-11 17:26:05
무신사 페스타에는 1만8000명이 넘는 관람객이 다녀갔다. 유통업계는 국내 뷰티 유통 시장을 CJ올리브영이 장악한 가운데 e커머스 업체들이 대규모 행사를 연 점에 주목하고 있다. 국내 뷰티 시장에서 올리브영 비중(취급액 기준)은 2022년 12.2%에서 올 상반기 17.6%로 커졌다. 올리브영의 전국 매장 수는 지난 6월 말 ...
성수기 왔다…'고마진' 패션에 힘주는 홈쇼핑업계 2024-10-07 17:08:20
부문에 힘을 주는 건 4분기가 패션 성수기이기 때문이다. 가을·겨울에 주로 팔리는 니트나 외투류는 단가가 높기 때문에 매출 규모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패션의 마진율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점도 패션에 집중하는 이유 중 하나다. 업계 관계자는 “패션의 마진율은 20~30% 수준으로 높은 편”이라며 “업황이 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