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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업고 황제주 등극 눈앞 2025-03-19 16:44:15
미국 법인, 월마트 및 코스트코 등 주류 유통 채널에 적극 진출함 - 삼양식품, 1961년 창사 이래 최대 실적 기록 중이며 향후 해외 매출 레벨업 기대● SK온, 대규모 배터리 공급 계약..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업고 황제주 등극 눈앞 SK온이 일본 닛산과 약 15조 원 규모의 전기차 10만 대분 배터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청바지가 2만원도 안 하네"…MZ들 우르르 몰려든 곳이 2025-03-19 16:18:41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타사에서 따라오기 힘든 차별점으로 꼽힌다. 유통사의 자체 패션 브랜드 시장은 세계적으로도 활발한 추세다. 미국 메이시스(Macy’s), 월마트(Walmart), 영국 테스코(TESCO), 일본 이온(AEON) 등 글로벌 유통사들이 SPA 모델을 적용한 자체 패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고품질...
K-푸드 열풍에 실적 기대 '쑥'…음식료株 동반 강세(종합) 2025-03-19 15:39:29
내 유통 채널 확장 계획까지 감안하면 유의미한 수출 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오리온의 경우 전날 발표된 지난달 4개국(한국, 중국, 베트남, 러시아) 합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해 시장 기대치에 부합했다. 박상준 키움증권 연구원은 오리온의 목표주가를 14만2천원에서 15만원으로 상향 조정하며 "특히...
화해, 日 현지 중간 유통사 스토리와 맞손…일본 시장 공략 2025-03-19 15:06:35
마케팅 컨설팅 기업으로, 일본의 주요 유통 채널인 로프트, 프라자, 핸즈 등 버라이어티스토어나 앳코스메와 같은 메이크업전문점에 국내 뷰티 브랜드 밤보니, 나르디스, 티암 등을 입점시켰다. K뷰티 브랜드의 성공적인 일본 진출 지원을 위해 한국사업팀을 별도로 두고 있으며, 현재까지 4개 브랜드를 현지 유통 채널에...
'스마트폰·TV·가전·반도체' 총체적 위기…삼성전자 전략은? 2025-03-19 11:39:03
등을 앞세워 차별화하면서 글로벌 유통채널 강화를 목적으로 한 파트너십을 모색한다. 차냥 내 디스플레이 강화로 차세대 전장 사업 성장 기회도 발굴한다. 한종희 삼성전자 DX부문장(부회장)은 "제품에 직접 탑재할 수 있는 삼성전자만의 온디바이스 AI의 강점을 기반으로 구글·오픈AI 등 빅테크의 AI와도 협력해 차세대...
삼성전자 "선단 공정 기반 HBM 적기 개발로 차세대 경쟁력 확보" 2025-03-19 11:20:08
사업 강화를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글로벌 유통채널 강화를 위한 파트너십 등을 추진하고, 전장 분야에서도 차세대 전장 사업의 성장 기회를 적극 발굴할 예정이다. 한 부회장은 "지난해부터 스마트폰, TV, 가전 등 전 제품에 AI를 적용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올해도 이러한 노력을 강화하겠다"며 "AI 등 차세대...
[특징주] '해외 매출 1조원 돌파' 삼양식품 52주 신고가 경신 2025-03-19 09:35:49
1조7천280억원, 영업이익은 133% 급증한 3천446억원을 달성했다. 심은주 하나증권 연구원은 지난 13일 삼양식품 목표주가를 90만원에서 110만원으로 올리며 "여전히 불닭의 구글 트렌드가 견조하고, 미국과 중국 내 유통 채널 확장 계획까지 감안하면 유의미한 수출 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ori@yna.co.kr (끝) <저작권자(c)...
hy, 해외 전용 커피 '하이브루' 2종 출시…동남아 공략 2025-03-19 09:24:14
인도네시아 공장에서 생산돼 인도네시아 대표 유통채널인 인도마렛, 알파마트와 인근 국가로 유통될 예정이다. hy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편의점과 슈퍼마켓에도 하이브루를 유통하고, 향후 일본과 중국, 필리핀까지 유통망을 넓힐 계획이다. 미국 동부 지역에는 이번 달 중으로 '하이브루 커피믹스'를 출...
불닭 타고 날았다...해외 매출 또 '폭발' 2025-03-19 09:08:32
하반기 크로거, 타겟에도 입점하는 등 주류 유통채널에 진출한 덕분이다. 중국법인은 푸팟퐁커리불닭볶음면 등 신제품을 내놓고 불닭소스 이벤트 등 현지 맞춤형 전략 덕에 전년 대비 75% 증가한 21억위안(약 4천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오는 6월 밀양2공장 완공을 앞두고 있는 삼양식품은 올해 해외사업 부문이 또 한...
삼양식품, 지난해 해외매출 1조3천359억원…전년보다 65% 급증 2025-03-19 08:49:30
주류 유통채널에 적극 진출한 것이 주효했다. 중국법인은 푸팟퐁커리불닭볶음면 등 신제품 출시와 불닭소스 이벤트 등 현지 맞춤형 전략에 힘입어 전년 대비 75% 증가한 21억위안(약 4천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삼양식품은 올해 해외사업 부문이 또 한 번 크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 오는 6월 밀양2공장 완공을 앞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