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리즘, '불가리 세르펜티 인 제주' 팝업 스토어 라이브 단독 공개 2023-07-19 14:00:56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대표 유한익)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불가리의 세르펜티 컬렉션 75주년 기념으로 진행하는 '불가리 세르펜티 인 제주' 팝업 스토어를 19일 프리즘 라이브를 통해 단독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로 오픈한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스파에서 오는 9월 5일까지 열리는...
프리즘, 패션 카테고리 강화한 `웨어위럽 패션위크` 개최 2023-01-24 13:42:00
패션위크 시청자를 위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웨어위럽 쇼룸`을 팔로우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하고, `라이브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3명에게는 12월 뷰티박스를 제공한다. 유한익 RXC 대표는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패션위크를 통해 프리즘이 힙스티지 브랜드가 집결한 유니크한...
"설립하자마자 수백억"…창업 뛰어든 前 티몬 의장의 비밀 [긱스] 2022-12-19 15:05:46
상반기 티몬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유한익 당시 의장이 사의를 표명했습니다. 쿠팡 창립멤버 출신으로 국내 이커머스 1세대로 꼽히는 유 의장의 거취에 업계의 눈이 쏠렸는데요. 대기업 유통그룹들이 그에게 커머스 미래 전략을 담당하는 부사장급 자리를 제안하며 러브콜을 보냈지만 결국 그가 선택한 길은 창업이었습니다....
프리즘, 패션 라이브방송 콘텐츠 `웨어위럽 컨템포러리` 선보여 2022-10-25 15:53:59
앱 `프리즘(PRIZM)`(대표이사 유한익)이 진행한 패션 전문 라이브방송 콘텐츠 WWL이 `웨어위럽 컨템포러리(Wear We Love Contemporary)`로 새롭게 돌아왔다고 전했다. 웨어위럽 컨템포러리는 두 번째 라이브 방송을 인스턴트펑크와 25일 오후 8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프리즘에서 진행하는 패션 라이브 프로그램 `웨어위럽...
프리즘, 서울드래곤시티 라이브커머스 진행…할인혜택 제공 2022-07-26 13:49:53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유한익 RXC 대표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을 통해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와의 단독 패키지를 라이브커머스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서울드래곤시티의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경험하는 동시에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프리즘'이 바꾼 모바일 커머스 시장…고해상도 '라방'에 50만 명 몰렸다 2022-07-20 09:49:50
유한익 전 티몬 의장이 창업한 회사다. 프리즘은 다른 플랫폼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힙스티지' 브랜드를 유치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관심을 받고 있다. 힙스티지는 힙(Hip)과 프레스티지(Prestige)를 합친 신조어다. 고유한 가치를 추구하면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를 뜻한다. 프리즘은 패션,...
설립 1년만에 400억원 끌어모은 스타트업[VC브리핑] 2022-05-25 17:28:00
창립 멤버이자 1세대 e커머스 플랫폼 티몬의 전성기를 이끈 유한익 전 티몬 의장이 창업한 회사입니다. 지난 3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인 '프리즘'을 론칭했습니다. 라이브 방송과 숏폼 영상 형태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게 특징입니다. 100여 개 이상의 '힙스티지(힙+프레스티지)' 브랜드를 중심으로...
티몬 前 의장이 세운 스타트업, 1년 만에 400억 '잭팟' [김종우의 VC투자노트] 2022-05-23 17:00:14
멤버이자 1세대 e커머스 플랫폼 티몬의 전성기를 이끈 유한익 전 티몬 의장이 창업한 회사다. 탄탄한 이력 덕에 지난해 창업과 동시에 200억원 이상의 투자 유치를 이끌어냈다. 아모레퍼시픽, F&F, 매일유업 등이 투자자로 참여했는데, 시드(초기) 단계에서 수백억원대의 자금이 투입된 건 이례적이란 평가다. RXC는 지난 3...
"개성있는 브랜드로 꽉 채운 플랫폼 내놓겠다" 2022-03-03 17:29:20
‘모바일커머스 1세대’ 유한익 알엑스씨(RXC) 대표(사진)가 오는 7일 새로운 플랫폼 ‘프리즘’을 출시한다. 감각적인 영상과 이미지 등으로 입점 업체를 브랜딩하는 데 초점을 맞춘 미디어커머스다. 저렴한 제품을 빠르게 배송하는 기능 중심의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차별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프리즘은 입점...
"모바일 힙플 되겠다"…e커머스 1세대 유한익의 차세대 플랫폼 '프리즘' 나온다 [한경 엣지] 2022-03-02 01:48:11
‘모바일 커머스(앱 기반 쇼핑) 1세대’ 유한익 대표(사진)은 이 빈틈에 주목했습니다. 입점 브랜드의 정체성을 세련되게 보여주는, 브랜딩과 커머스를 함께 할 수 있는 플랫폼 수요가 분명히 있을 거라고 판단했습니다. 쿠팡 창립멤버 출신에 티몬 대표를 거친 그가 오는 7일 새로운 플랫폼 ‘프리즘’을 론칭하며 또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