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날 추워지니 난리났다…매출 500% 급증 2024-11-24 12:58:46
늘었다. 이 외 한방음료(89.4%), 두유(88.5%), 꿀음료(75.6%) 등의 음료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GS25의 PB원두커피 '카페25'의 핫(HOT) 메뉴의 매출도 54.5% 늘었다. 추위를 피해 외출 대신 집에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늘어나며 편의점 퀵커머스 주문 건수는 22.2% 증가했다. 라면 주문이...
한 달 만에 매출 506% 폭증…편의점서 불티난다는데 2024-11-24 09:43:07
동절기 간식류 매출은 최고 81.3% 늘었다. 이 밖에도 한방음료(89.4%), 두유(88.5%), 꿀음료(75.6%) 등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였고, GS25의 PB원두커피 '카페25'의 핫(HOT) 메뉴의 매출도 54.5% 늘었다. 추위를 피해 외출 대신 집에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늘어나며 편의점 퀵커머스 주문 건수는 22.2%...
찬바람 불자 GS25서 방한용품 판매 '쑥'…핫팩매출 506% ↑ 2024-11-24 09:13:43
음료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GS25의 PB원두커피 '카페25'의 핫(HOT) 메뉴의 매출도 54.5% 늘었다. 추위를 피해 외출 대신 집에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늘어나며 편의점 퀵커머스 주문 건수는 22.2% 증가했다. 라면 주문이 39.9%, 국물 메뉴 중심의 냉장간편식품 주문이 39.7% 각각 증가했다....
주가 90% 폭락했는데…"무조건 시총 10조 돌파" 이유 있었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24 07:00:01
“한국과 일본 매출 쏠림을 완화하기 위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공략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10년 전만 해도 동남아 시장은 IT 인프라 미비로 단발성 계약에 끝났는데 이젠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데 관심을 갖는 기업이 많아져 매출 증가를 기대할 수 있다”고 자신했다....
LG생건, 3년간 3,014억원 자사주 소각…203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24-11-22 14:31:11
기존 사업을 기반으로 2030년 매출 10조원을 달성하고, 영업이익률은 2023년 7% 수준에서 2030년 10% 이상으로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여기에 적극적인 인수·합병(M&A) 등을 통해 추가 성장을 모색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이번 기업 가치 제고 계획은 안정적인 이익과 지속적인 현금 창출 능력에 대한...
LG생활건강, 3000억원대 자사주 소각…배당성향 30% 이상 2024-11-22 10:41:46
사업을 기반으로 2030년 매출 10조원을 달성하고 영업이익률은 작년 7% 수준에서 2030년 10% 이상으로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도 세웠다. 또 적극적인 인수합병(M&A) 등을 통해 추가적인 성장을 모색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사업의 경우 '더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글로벌 명품 화장품의 위상을...
LG생활건강, 3년간 3천억원대 자사주 소각…배당성향 30% 이상 2024-11-22 10:34:23
확대한다. 리프레시먼트(음료) 사업은 비용 합리화를 통해 구조적 경쟁력을 확보하고 신규 카테고리 진출로 매출 성장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기업 가치 제고 계획은 안정적인 이익과 지속적인 현금 창출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자사주 소각·배당 성향 제고에 나선 것"이라고 말했다....
'유동성 위기' 일축한 롯데…불씨는 '여전' 2024-11-21 17:31:11
음료 부지 등을 보유하고 있죠.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칠성음료 부지의 부동산 가치만 수십조원에 이를 것으로 분석되는데, 앞으로 자산 효율화 작업과 함께 수익성 중심 경영에 들어간다는 방침입니다. <앵커> 롯데그룹 측은 위기설을 일축한 건데, 시장에서는 어떻게 평가하고 있나요? <기자> 시장에서는...
당일로도 모자라 즉시도착…업종불문 '속도전쟁' 전방위 확산 2024-11-17 06:01:00
배송이 가능하다. GS리테일 관계자는 "3분기 퀵커머스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90.2% 증가했다"며 "주로 즉석 치킨과 탄산음료, 스낵, 면류 카테고리 판매가 우수하다"고 말했다. 홈플러스익스프레스도 지난 2021년 2월 온라인 즉시 배송 서비스를 도입했다. 현재 240개 점포가 협력 배달업체나 배민을 통해 즉시 배송하고...
망하고 철수하고...그 많던 '수제맥주'는 다 어디로 갔나 2024-11-16 07:45:15
그나마 규모가 큰 기업들인데 이들 대부분이 매출이 꺾였으며 영업손실을 기록 중이다. 업계를 이끌어왔던 제주맥주와 세븐브로이만 보더라도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크게 감소한 상태다. 결국 제주맥주는 올해 초 매각됐으며 세븐브로이는 ‘종합음료기업’이라는 새 비전을 내놓고 탄산음료와 같은 수제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