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란츠, 70년 역사 오디오 기술과 음악성 접목…최고급 무선 스피커 2024-11-20 15:48:42
소리로 채울 수 있다. 중앙 서브우퍼(초저음용 스피커)에서 바깥쪽으로 방사되는 고주파 및 미드 레인지 드라이브(중음역을 재생하는 스피커) 유닛의 구성으로 설계해 공간감 있는 소리를 경험할 수 있다. 강력한 소리의 핵심은 반응성이 뛰어나고 열효율이 높은 GaN FET(전계 효과 트랜지스터) 기술을 기반으로 탄생한...
스웨덴 브랜드 '스웨디시 뉴트라' 국내 상륙…액상 멀티비타민 선보여 2024-11-20 09:00:01
수 있다. 맛은 달콤한 오렌지향으로, 음용이 편리하고 거부감이 적다. 동도F&P는 한국 시장에 맞춘 맞춤형 제품 배합을 통해 스웨디시 뉴트라의 오리지널 레시피와 차별성을 뒀다며, 한국인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고려한 제품 설계로 보다 효과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현재 ‘슈퍼...
CU '생레몬 하이볼' 수출 100만개 돌파 2024-11-13 17:26:16
하이볼 3종(생레몬·생라임·생청귤)은 기존 즉석음용(RTD) 하이볼과 달리 과일 원물을 넣은 게 특징이다. 시리즈 대표 상품인 생레몬 하이볼은 지난달까지 1000만여 개가 판매돼 전체 주류 매출 2위를 기록했다. 편의점 차별화 주류가 맥주, 소주 등을 제치고 매출 상위권을 차지한 건 이례적이라는 게 CU 측 설명이다....
이마트24, 쓱데이 차별화 상품 16종 '30% 할인' 2024-11-06 09:13:09
등 음용식품 16종, 건전지 등 비식품 11종에는 원플러스원(1+1)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사품을 신한카드나 현대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모바일앱 1만원 쿠폰도 준다. 최은용 이마트24 MD(상품기획)담당 상무는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쓱데이에 맞춰 가성비를 극대화한 상품을 한정 판매하고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美대표 와인 캔달잭슨, 카카오톡 선물하면 와인 클래스 초대 2024-11-01 17:26:03
받은 바 있다. 아영FBC 캔달잭슨 관계자는 "와인을 실제로 음용하는 것을 넘어 와이너리 버추얼 투어와 촬영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올해 캔달잭슨의 슬로건인 '골든 무브먼트'(Golden Moment)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오바마 와인' 캔달잭슨, 카카오톡 선물하면 와인 클래스 초대 2024-11-01 09:28:50
며 “와인을 실제로 음용하는 것을 넘어 와이너리 버추얼 투어와 촬영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캔달잭슨은 캘리포니아 가성비 와인의 대명사로 창업자인 제시 잭슨(Jess Jackson)이 1980년대 초 50대의 나이로 설립한 와이너리다. 당시 부동산 전문 변호사로...
카브루, 상큼한 라임의 리얼한 맛 '리얼 라임 하이볼' 출시 2024-10-30 15:29:30
비하면 비교적 편한 음용감을 제공하며, 6월 출시 이후 300만캔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다. ‘리얼 라임 하이볼’은 얇게 슬라이스 된 ‘라임 컷’과 ‘라임 농축액’을 넣어 라임의 상큼함이 생생하게 돋보이는 제품이다. 라임 특유의 새콤하고 쌉싸름한 맛이 너무 달지 않아서 마무리가 깔끔하고 상쾌한 풍미를 느낄 수...
골든블루, 본격 2030 잡는다…'대세' 장기용 위스키 모델로 2024-10-28 15:02:36
위스키를 음용하는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하면서다.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쿼츠 출시와 함께 ‘위스키의 새로운 파란을 일으키다,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라는 슬로건을 설정했다.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장기용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는 게 회사 측...
[단독] 수돗물에 47억 쏟아부었는데…땅바닥에 혈세 버렸다 2024-10-02 16:03:31
기준 음용홍보를 위해 사용된 양은 전체 제작 병입물의 7.4% 수준에 불과했다. 임이자 의원은 "현행법상 병입물은 재난 상황 뿐 아니라 수돗물 인식과 음용률 제고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적극적으로 수요처를 발굴해야 한다"라며 "국가 예산을 투입해 만드는 식수인만큼 버려지는 물이 없도록 대응할 필요가 있다"고...
CU, 가을 맞아 컵커피 제품 늘린다…'미루꾸커피' 3종 출시 2024-09-22 09:08:23
음용음료 커피는 음료를 담는 용기 모양에 따라 컵커피, 캔커피, 병커피, 페트커피 등으로 구분된다. 이 가운데 컵커피는 즉석음용음료 전체 매출의 41.7%를 차지할 만큼 수요가 높고 특히 가을철에 인기가 좋다. 지난해 CU의 컵커피 월별 매출을 보면 9월 매출 비중이 10.8%로 가장 높았고 10월 10.5%, 6월 9.5% 순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