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응답없는 MZ 대신 4060 집중…'집토끼' 사로잡은 롯데홈쇼핑 2024-11-25 17:29:55
75만 명에서 행사 기간 105만 명으로 40%나 급증했다. 주문 건수도 기존 85만 건에서 160만 건으로 90% 폭증했다. 티켓 추첨 응모 건수는 40만 건에 달했다. 모바일로만 응모를 받았음에도 4060의 응모 비중이 90%를 넘었다. 서울 압구정동의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을 주로 구매하는 소비층인 4060 고객을 겨냥한 매장 개...
"시들한 골프 열기 되살린다"…BC카드, 골프용품 할인·경품 이벤트 2024-10-31 18:15:14
관련 업종의 올해 1~3분기 누적 매출액과 매출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9%, 7.4%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골프연습장의 매출액과 매출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10.1%, 9.4% 급감했다. 임표 BC카드 전무는 "이번 이벤트로 골프에 대한 접근성과 혜택을 강화해 보다 많은 고객이 풍성하고 편리한 골프 생활을 즐길...
롯데홈쇼핑 "'광클절' 1천200만명 방문…주문액 20% 증가" 2024-10-20 09:25:44
훨씬 웃도는 40만건의 응모 건수를 기록했다. 40∼60대 고객의 응모 비중이 90% 이상이었다. 덩달아 이들의 모바일 앱 주문 건수도 지난해보다 70% 이상 늘었다. 특히 60대 주문 건수가 130% 급증하며 중년층 '팬슈머'(팬과 소비자의 합성어) 소비 심리 효과를 입증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오는...
롯데홈쇼핑 "쇼핑축제 '광클절' 닷새만에 500만명 몰려" 2024-10-09 11:12:48
마케팅에 힘입어 40∼60세대 신규 고객 가입과 구매 건수도 평소 대비 60%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고객 6천명을 초대하는 광클콘서트에 하루만에 2만5천명이 응모하는 등 닷새간 16만건의 응모 건수를 기록했다. 광클콘서트는 다음 달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이찬원, 김희재, 박지현, 손태진, 에녹...
쇼핑 지원금 300억 푼 롯데홈쇼핑…하루 100만명씩 몰렸다 2024-10-09 09:16:20
혜택이 먹혀들어 행사 기간 4060 고객 신규 가입, 구매 건수가 평소보다 60% 이상 늘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혜택에 선을 넘다! 크레이지(CrAzY) 광클절’을 콘셉트로 △트롯 공연 ‘광클콘서트’ 초대 △사은품 ‘광클기프트’ 규모 10배 확대 △‘CrAzY 브랜드’ 30개 파격 조건 △모바일 타임특가 ’...
"로또도 아닌데" 1000만원에 불법거래까지…깜짝 이벤트의 정체 2024-09-25 15:00:03
3개까지 응모할 수 있다. 업계에 따르면 통상 가장 인기 있는 선호 번호는 네 자리가 모두 같은 AAAA형과 1234·2345처럼 번호 네 자리가 연속된 번호 유형, 국번과 뒷자리 번호가 똑같은 'ABCD-ABCD'형이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지난해 골드번호 응모 건수는 14만6238건, 응모 인원은 5만811명이다. 1234처럼 번호...
요금제까지 만든다고?…20년 넘도록 대학생 5000명 참여했다 2024-09-04 09:00:02
있다. 와이로운혜택은 지난 3월 이후 누적 응모 건수 40만을 넘겼다. Y들을 위한 요금제 혜택인 'Y덤' 에도 기획 초기부터 Y퓨처리스트들의 의견이 반영됐다. KT는 캠퍼스 내 태블릿 사용이 늘어나는 멀티 디바이스 트렌드를 Y퓨처리스트들이 제시한 '태없사(태블릿 없는 사람)' 키워드를 통해 확인할 수...
신세계, 명품·뷰티·패션·키즈…'신백선물관' 1주년 행사 2024-04-25 16:16:53
건수가 전년 대비 21% 늘고, 평균 주문 금액은 31%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100만원 이상 선물의 주문 건수와 주문 금액은 각각 51%, 52% 증가했다. 신백선물관만이 가진 강점인 럭셔리 선물이 특히 인기가 있다. 신백선물관은 온라인 선물하기의 고급화를 선도해왔다. 최근 신백선물관 베스트...
신세계百, 온라인 선물하기 전문관 오픈 1주년 행사 2024-04-21 06:00:00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탬버린즈 에그 퍼퓸을 선물로 준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4월 SSG닷컴(쓱닷컴)의 선물하기 서비스 가운데 백화점 상품만 따로 모아 '신백선물관' 코너를 열었다. 백화점 바이어들이 엄선한 상품을 소개해 월평균 주문 건수는 21%가 늘었고 평균 주문 금액도...
'철근누락' LH 권한축소…설계·시공·감리 선정 조달청 이관 2024-03-28 11:37:13
외부 위원 참여 등 보완책을 마련하기로 했다. 업체별 연간 수주 건수를 제한하던 '수주 쿼터제'는 폐지한다. 역량 있는 기업의 활발한 사업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서다. 설계 공모 참가 신청 후 작품을 제출하지 않은 업체에 대해 6개월간 응모를 제한했던 것은 감점 부과로 변경한다. chopark@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