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로 응원가 만들자'…KT, K-AI 응원가 챌린지 진행 2025-02-10 09:49:02
기자 = KT[030200]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스포츠 응원가를 제작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팬메이드 K-AI 응원가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T가 AI 경험 확산을 위해 진행하는 '팬메이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KT가 후원하는 스포츠 종목인 야구(kt wiz), 농구(KT 소닉붐), 축구...
KT, AI로 응원가 만든다…팬메이드 챌린지 진행 2025-02-10 09:42:02
응원가 채택 고객에게는 삼성전자 갤럭시 S25 256GB(6명)을 제공한다. 윤태식 KT 브랜드 전략실장 상무는 “고객이 직접 만든 AI 응원가를 경기에 적용하여 새로운 응원 문화를 만들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팬메이드 K-AI 캠페인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역시 월클" 펠레부터 박지성까지…'하루 만에 완판' 뭐길래 2025-01-18 17:32:56
게임 음악, 선수들의 응원가, 삼바 리듬의 음원 등 축구팬들에게 친숙한 음악을 더해 현장감과 몰입도를 높였다. 전시 구성도 관람객의 몰입도를 중점으로 설계됐다. 서문에서 월드컵의 서사를 간단히 소개해 관람객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전시에 몰입할 수 있는 고객 동선을 마련했다. 이처럼 단순 전시품 관람을 넘어...
'신한 SOL페이 24-25 핸드볼 H리그' 공식 응원가 제작 2024-12-19 16:44:29
K리그' 등을 작업했던 인기 록 밴드 슈퍼키드가 공식 응원가 제작에 참여했으며, 완성된 응원가는 12월25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올해 현역 선수 생활 은퇴를 선언하고 MAXPORTS 채널의 해설위원으로 데뷔한 핸드볼 '간판 스타' 김온아 선수가 직접 출연하는 가운데, 내레이션에도 참여해 시청자들의 눈과...
NCT 도영, 반짝이는 청춘의 목소리…1만5000명 홀린 '보컬 밀당' [리뷰] 2024-11-03 18:34:16
전한다. 현장에서 도영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마음 뭉클한 또 하나의 '청춘 응원가'를 탄생시켰다. 앙코르는 '댈러스 러브 필드(Dallas Love Field)'와 '쉼표'로 꾸몄다. 팬들은 '앞으로도 도영이의 수많은 여행을 함께할게'라는 문구가 적힌 슬로건을 번쩍 들어 도영의 열정에 화답했다....
손흥민 입은 옷 뭐길래…"사복 패션 멋짐 폭발" 쏟아진 찬사 2024-10-31 16:22:04
7번을 조합한 것이다. 토트넘에서 손흥민 응원가인 ‘Nice one sonny’의 앞 글자를 따면 ‘NOS’다. 국내에선 ‘아이돌 굿즈’를 구매하듯, 손흥민을 향한 팬심으로 NOS7 제품을 구입하는 팬들도 많다. 최근에는 배우 변우석이나 아이유, 수지, 황정민, 아이돌 가수 르세라핌 김채원 등이 입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안혜원...
NCT 도영, '시리도록 눈부신' 청춘에 전할 '응원가' 2024-10-30 14:26:48
그룹 NCT 도영이 신곡 '시리도록 눈부신'으로 청춘들을 향한 가슴 벅찬 응원을 전한다. 도영의 새 싱글 '시리도록 눈부신'은 오는 11월 6일 오후 6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에 오픈된다. '시리도록 눈부신'은 20대의 끝자락에...
세계가 "아~파트, 아파트!"…美 빌보드 8위 '건배건배~' 2024-10-29 17:40:15
나온 미키는 쾌활하고 따라 부르기 쉬운 응원가 같은 노래로, 세계적 메가 히트를 쳤다. 아파트 역시 초반부 ‘아파트~아파트~’라고 외치는 일종의 ‘챈트’(Chant·구호) 요소를 활용했다. 김도헌 대중음악평론가는 “아파트는 단순한 구조의 챈트와 반복하기 좋은 리듬이 특징”이라며 “아무 생각 없이 따라 부를 수...
1000만 관중 끌어모은 프로야구…실적도 '홈런' 쳤을까 2024-10-28 18:12:40
LG 트윈스와 기아 타이거즈의 응원가 가사다. 마케팅에 아무리 큰 비용을 써도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특정 기업을 사랑한다거나 너 없이는 못 산다고 노래를 부르지는 않을 것이다. 현대자동차그룹 계열 광고회사 이노션은 2019년 기아 타이거즈의 광고 효과를 5294억원으로 분석했다. 프로야구가 안정적인 캐시카우가 될...
"마지막 앨범일 수도…정말 열심히 했다" 2024-10-22 18:19:36
응원가인 셈이다. 노래는 말한다. ‘이제는 믿어 믿어봐/자신을 믿어 믿어봐/지금이야’. 청량감 있는 색채와 전자기타가 어우러지며 조금 늦어도 괜찮다고, 자신을 믿고 계속 나아가라고 한다. “음악이라는 게 그렇죠. 옛날 노래 들으면 우리 마음을 북돋아주는, 희망을 갖게 해주는 곡이 많았어요. 저도 그렇게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