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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 초저가 SPA 내놔…'NC 베이직' 송파에 1호점 2025-02-26 17:36:28
초저가 제조직매형의류(SPA)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은 패션 브랜드 ‘NC 베이직’을 SPA 모델로 확장한다고 26일 밝혔다. NC 베이직은 2023년 9월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출시한 브랜드로 지난해 100억원대 매출을 올렸다. 앞으로는 유통형 SPA 모델로 카테고리와 매장 규모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전체 상품의...
"유니클로·다이소 한 판 붙자"…2만원 데님 내세운 이랜드리테일 2025-02-26 10:10:12
발굴했다. 현재 국내 유통사 중 해외에 자체 의류 생산 인프라를 보유한 곳은 이랜드가 유일하다. NC베이직은 ‘3고(高)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로 의류 가격이 크게 상승하며 패션 업계가 고전하는 상황에서도 가성비 고객층을 대상으로 좋은 성과를 내며 지난해 100억 원대 매출을 기록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마켓칼럼] 가전 '4神' 음식물 처리기…애드바이오텍 주목하는 이유 2025-02-26 10:07:03
매출도 발생하기 시작했다. 나노바디 항체는 닭 대신 낙타과 동물을 기반으로 제조된 항체로, IgY 대비 분자량이 작고 세포 투과성과 안정성이 높은 특징을 갖는다. 동사는 이러한 나노바디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에서 유일하게 고병원성 AI, 꿀벌 등 동물용 백신 개발에 성공하였다. 애드바이오텍은 2021년 이후 매출액이...
이랜드리테일, 'NC 베이직' 앞세워 유통형 SPA 시장 공략 2025-02-26 09:27:23
경쟁력을 앞세워 출시한 브랜드로, 지난해 100억원대 매출을 거뒀다. 앞으로는 유통형 SPA 모델로 카테고리와 매장 규모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다음 달 1일에는 NC 송파점 1층에 198㎡ 규모로 첫 모델 매장을 재단장해 문을 연다. 의류뿐 아니라 이너웨어(속옷)와 라운지웨어, 잡화 카테고리를 신설해 130여 가지 상품을...
롯데백화점 본점서 업계 첫 '트레일 러닝' 팝업 2025-02-26 06:00:09
러닝화(육상화), 아웃도어 슈즈·의류 등을 판매하는 편집숍이다. 본점 7층 스포츠관 '러닝 특화존'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에선 트레일 러닝화를 중심으로 약 70여종의 러닝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캐나다와 영국을 각각 대표하는 고급 브랜드 노다(Norda)와 비보베어풋(Vivobarefoot)의 러닝화다. 구매...
'이른 설' 효과에 1월 유통업체 매출 11.7% 증가 2025-02-25 11:00:07
증가했다. 온라인 상품군별 매출은 서비스·기타(73.3%), 식품(19.6%)은 큰 폭의 성장세를 유지했지만 가전·문화(-5.9%), 패션·잡화(-3.3%), 아동·스포츠(-1.3%) 등은 감소했다. 최근 알리익스프레스 등 중국계 이커머스 플랫폼을 이용한 해외 구매 증가 영향 속에서 국내 온라인 패션·의류 매출은 감소하는 추세다....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 1조5천억 원 돌파 2025-02-24 13:49:39
있다. 이번 회계연도(2024년 3월~2025년 2월)에도 매출이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이상 성장하며 새로운 기록을 썼다. 온라인 성장세는 식품 부문이 이끌었다. 특히 장보기 주요 품목인 과일, 채소, 수산, 축산 계란, 건조식품 등 신선식품 매출이 최대 17%까지 늘었다. 비식품의 성장세도 두드러졌다. 생활용품과 의류에 ...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 1조5천억원 달성…전체 20%" 2025-02-24 11:37:30
늘었다. 온라인 매출에서 식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86%에 달한다. 비식품도 생활용품과 의류, 가전을 중심으로 탄탄한 성장세를 지속했다. 특히 가전 매출은 지난 회계연도 대비 147% 급증했다. 1시간 안팎 배송 서비스인 '퀵커머스' 즉시배송 매출도 34% 늘며 실적을 뒷받침했다. 2021년 2월 서비스 출시 시점과...
고물가 속 보물찾기…의류 '오프 프라이스' 매장이 뜬다 2025-02-23 07:01:01
'오프 프라이스' 매장이 뜬다 유통비용 절감으로 유명 브랜드 의류 최대 90% 할인 신세계·현대·이랜드 3파전…고성장에 사업 확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만성화된 고물가 시대를 맞아 의류 할인 유통 플랫폼인 오프 프라이스 매장(Off-Price Retailing Store·이하 OPR)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남는 게 없어요"…프리미엄 패딩 불티나게 팔렸지만 '반전' 2025-02-22 12:23:15
게 많지 않다. 대신 SPA(제조·직매형 의류) 브랜드들은 겨울 옷을 사러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 봄 옷 구매까지 유도하고 있다. 2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SPA 브랜드 스파오는 지난달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33% 성장했다. 추위가 뒤늦게 찾아오면서 이례적으로 1월 겨울 의류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이다. 무스탕 등 가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