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의류·화장품 오너가 딸들도 '부모찬스'…경영점수는 글쎄 2024-11-27 06:15:01
의류·화장품 오너가 딸들도 '부모찬스'…경영점수는 글쎄 오너 딸들 대표인 한세엠케이·형지I&C '실적 부진' 애경 채문선·세정 박이라, 유튜버로 활동…"박탈감 조장 우려도"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차민지 기자 = 의류나 화장품 중견기업 오너가(家) 2·3세 딸들이 잇달아 경영에 나서고 있으나...
[토요칼럼] 트로트, 아웃도어, 리니지의 공통점 2024-10-04 18:05:23
팬미팅 응모권을 끼워넣어 앨범을 마치 ‘확률형 아이템’처럼 판다. 갓 데뷔한 한국 아이돌이 테일러 스위프트보다 앨범 판매량이 많은 기현상이 속출하는 배경이다. 민희진 씨는 “가수와 팬 모두에게 부담을 전가하고 주식 시장까지 교란하는 잘못된 관행”이라고 비판한 바 있는데, 민씨를 싫어하는 업계 인사조차 이...
"그녀와 함께라면 두 배 이상 성장할 것" 2024-10-03 12:31:16
크레이머와의 인터뷰에서 비욘세 광고를 통해 여성 의류 판매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리바이스가 "꽤 오랫동안 여성용 제품에 대해 이야기 해 왔다"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즈니스의 절반 이상, 올해도 20억 달러로 두 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리바이스는 월요일 이 상징적...
中·인니·태국산 OPP 필름 반덤핑 관세 추가연장 필요성 따진다 2024-09-16 07:15:00
필름은 식품, 담배, 의류 외포장재, 앨범 등에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무색·무취하고 광택이 있는 필름이다. 국내 시장 규모는 약 7만t으로, 금액으로는 약 2천억원 규모로 업계는 보고 있다. 중국·인도네시아·태국산 OPP 필름의 국내 시장 점유율은 10∼20% 수준으로 파악된다. 중국·인도네시아·태국산 OPP 필름에는...
[이번주뭘살까] '가을이다' 꽃게부터 여행·옷 할인한다 2024-08-31 07:00:05
신규 앨범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열고, 충청점은 인공지능(AI) 대화형 로봇인형 카티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 이마트 = 지난 29일 문을 연 경기도 용인 스타필드마켓에서 입점 브랜드의 다양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다음 달 1일까지 일자별로 상품을 바꿔 특가 행사를 선보이고, 스타벅스는 제조음료 포함...
'누적 기부액 60억' 션 "무슨 돈으로 기부하나고요?" 2024-08-07 10:32:27
많이 벌었다", "주식 투자에 성공했다", "과거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큰돈을 벌었다" 등의 추측에 대해서는 "사실과 다르다"고 해명했다. 션은 "지누션 활동을 할 땐 애매한 게, 많은 사랑을 받고, 정말 많은 활동도 했는데 그렇게 많은 돈을 벌진 못했다"며 "제가 활동할 땐 가수가 작사, 작곡 모든 걸 다 하고 1인...
하이브, 엔터사 첫 대기업집단 지정…쿠팡·두나무 '법인 동일인' 지정 2024-05-15 12:23:07
공시집단에 지정됐다. K팝의 세계화에 따른 앨범·공연·콘텐츠 수익 증가로 자산이 4조8100억원에서 5조2500억원으로 늘어남에 따른 것이다. 호텔, 관광 산업의 성장세도 두드러졌다. 엔데믹 이후 소비심리가 회복되고 외국인 방한 수요가 증가한 이유다. 카지노·관광업 주력 집단인 파라다이스, 호텔·관광업 주력 집...
하이브, 엔터사 최초 대기업집단 지정…쿠팡, 재계서열 18계단↑ 2024-05-15 12:00:03
공시집단에 지정됐다. K-POP의 세계화에 따른 앨범·공연·콘텐츠 수익 증가로 자산이 4조8천100억원에서 5조2천500억원으로 늘었다. 엔데믹 이후 소비심리 회복 및 외국인 방한 수요의 증가로 호텔, 관광 산업의 성장세도 두드러졌다. 카지노·관광업 주력 집단인 파라다이스, 호텔·관광업 주력 집단인 소노인터내셔널 등...
"이걸 누가 입어" 했는데…中 할머니부터 장원영까지 '대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06 08:04:24
노래는 앨범 발매 당시엔 혹평을 받아 실패한 곡이라는 평을 들었다. 하지만 3년여 만에 한 여고생의 패러디 커버 영상을 통해 재조명되면서 당시 가장 핫한 '밈(Meme·특정 콘텐츠를 대중이 따라하고 놀이로 즐기는 현상)'이 됐다. 유치한 가사, 안무 등을 풍자한 ‘1인1깡’ 신드롬에 비는 제2 전성기를 맞았다....
보이넥스트도어, 잘 나가네…광고계 블루칩 부상 2024-04-24 15:23:16
또한, 이 앨범은 일본에서 7만 7,000장의 판매량으로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4월 29일 자/집계기간 4월 15~21일) 1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로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24일 오후 5시 MBC every1,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무대를 펼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