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상웰라이프, 일본서 건강기능식품 '비라이트' 출시 2025-02-17 08:41:41
등이 들어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대상웰라이프는 지난달 6일부터 2주간 일본 코스트코 매장에서 열린 '건식페어'에 참가해 신제품을 선보였고 일본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판매 중이다. 앞으로 라쿠텐 등 온라인 유통망에 제품 입점을 추진할 계획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차수국 차 및 RTD 음료 세라티 개발 및 생산하는 ‘세라티’ 2025-02-13 10:38:49
이끌어낸 차다. “최근 제로 슈거(Zero Sugar), 이너뷰티(Inner Beauty), 웰니스(Wellness)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대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세라티는 다이어트와 이너뷰티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음료로, 인공 감미료 없이도 자연스러운 단맛을 제공합니다. 한국의...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탐폰으로 지속가능한 월경 케어를 돕는 우먼헬스케어 스타트업 ‘루송’ 2025-02-12 15:41:57
기획경영을 맡고 있는 박 대표 외에 상품 총괄 디자이너이자 이사 김예람을 비롯해 마케터, 콘텐츠 디자이너, 물류관리 총 다섯으로 구성돼 있다. 의약외품 계열 종사자와 숙명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과 교수들로부터 조언을 계속 받고 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박 대표는 “루송 탐폰이 올해 2025년 3월에 와디즈에...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C, 대용량 제품 코스트코 입점 2025-02-10 10:37:35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C, 대용량 제품 코스트코 입점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아포레퍼시픽의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슈퍼레티놀C가 이달 중순 한국 코스트코에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슈퍼레티놀C는 먹는 레티놀 제품으로 코스트코에는 80포로 구성된 대용량 제품을 선보인다. 슈퍼레티놀C는...
최화정도 먹었다더니…"안 늙고 싶어" 저속노화 푸드 뭐길래 2025-02-05 06:00:05
식단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저속노화 제품 불티 5일 마켓컬리에 따르면 최근 저속노화 푸드 상품군의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대표적인 저속노화 푸드 중 하나인 잡곡과 샐러드 등의 제품 판매량이 지난해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잡곡 상품군은 30% 이상 증가했고, 샐러드와 이너뷰티는 각각...
"MZ 찬밥 신세될라"…외모·건강에 돈 쓰는 부유한 세대 정체 2025-01-30 12:45:11
GG를 중심으로 '일상 속 노화 관리'가 뷰티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이너뷰티 시장은 2025년 2조원 규모로 전망되며, 건기식, 케어푸드, 메디푸드 등 개인 맞춤형 식단과 보조식품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못지않은 디지털 친숙도를 보이는 '실버...
MZ 가고 'GG' 온다…소비 '큰손'으로 2025-01-30 12:10:13
투자하는 GG를 중심으로 '일상 속 노화 관리'가 뷰티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이너뷰티 시장은 2025년 2조원 규모로 전망되며, 건기식, 케어푸드, 메디푸드 등 개인 맞춤형 식단과 보조식품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못지않은 디지털 친숙도...
소비시장의 큰손 55∼74세 'GG세대'가 온다…감성 나이로 마케팅해야 2025-01-30 12:00:01
노화 관리'가 뷰티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이너뷰티 시장은 2025년 2조원 규모로 전망되며, 건기식, 케어푸드, 메디푸드 등 개인 맞춤형 식단과 보조식품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못지않은 디지털 친숙도를 보이는 '실버 서퍼' 증가에도...
먹는 화장품 '이너뷰티' 뜬다…"K-뷰티 차세대 동력" 2025-01-29 08:01:01
차세대 동력으로 먹는 화장품인 '이너뷰티'가 뜨고 있다. 29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면서 몸속 건강부터 채워 탄력, 미백 등 아름다움을 가꾸는 이너뷰티 제품들의 성장세가 가파르다. 올리브영의 이너뷰티 매출은 최근 2년간 연평균 30%씩 늘었다. 2023년 매출은 전년보다...
롯데온, 30일까지 설 연휴 기간 '원플러스원' 쇼핑 행사 2025-01-26 10:25:28
패션·리빙·뷰티·유아동 상품군 중에서 선보인다. 같은 상품을 하나 더 증정하거나 구매한 제품 외 다른 제품을 추가로 준다. 주요 상품으로는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비벨벳 플루이드 파운데이션'과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비건 글로우 히알루론산 클렌저', '시크릿 비건 이너클렌저',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