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프레시웨이 "부모 10명 중 7명은 아동 식습관 고민" 2024-10-18 08:43:19
아이누리를 통해 지난 4월부터 2개월간 미취학 아동의 부모 929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를 18일 이같이 밝혔다. 주요 문제로는 '편식'(68%·복수 응답)을 꼽는 사람이 가장 많았고 식사 예절(24%), 인스턴트식품 과다 섭취(20%) 등이 뒤를 이었다. 부모의 86.3%는 자녀 식습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집에서...
CJ프레시웨이 2분기 영업이익 301억원…외식 경기 침체로 6.1%↓ 2024-08-07 15:45:02
아이누리, 튼튼스쿨, 헬씨누리의 성장세에 따른 것이다. 노인 복지 및 요양시설에 식자재를 공급하는 헬씨누리 사업 매출은 16% 증가했다. 외식업체 대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식 설루션 사업도 안정화 단계에 들어섰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단체 급식 사업 매출은 아동 급식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해 분기 최대...
"정말 학교급식 맞아요?"…'영양사 인증샷'에 주부도 감탄 2024-07-30 22:12:33
‘아이누리’의 판매량이 많았는데 지난해에만 480만팩이 팔렸다. 간식류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하며 시장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있는 것이다. 외부 협력사와 독점 유통 상품을 개발하고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선보이며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게 통했다. 수제 마카롱 전문 브랜드 ‘더블스윗’과 기획한 CJ프레시웨이 전용...
[게시판] CJ프레시웨이,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업무협약 2024-06-20 09:29:33
CJ프레시웨이는 아이누리의 급식 솔루션을 중심으로 전국 2천300개 지역아동센터에 맞춤 식자재 등을 공급할 계획이다. 특히 주방 시설이나 조리 인력이 부족한 지역아동센터에는 간편 조리가 가능한 상품과 식단을 공급하기로 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J프레시웨이 "어린이 간식 매출, 연평균 31% 증가" 2024-06-10 13:23:00
자체 브랜드 ‘아이누리’의 과채주스 상품군의 판매량이 높았다. 100ml 용량의 어린이용 음료로 지난해 480만여 팩이 팔렸다. 빵류는 외부 협력사와 독점 유통 상품을 개발하고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선보이며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수제 마카롱 전문 브랜드 ‘더블스윗’과 기획한 CJ프레시웨이 전용 상품은 지난해...
저출산에도…MZ엄마 잡은 키즈 브랜드 대박 2024-03-11 18:13:09
아이누리 매출은 최근 3년간 연평균 25% 증가하며 CJ프레시웨이 핵심 매출원으로 떠올랐다. CJ프레시웨이는 고품질 키즈 전용 식품 수요가 늘자 2014년 아이누리를 선보였다. 이후 영유아 맞춤형 상품 개발, 교육 등 부가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시장 공략에 공들였다. 키즈 상품은 안전성이 더욱 중요한 만큼 친환경,...
"우리 아이 좋은 옷 입혀야죠"…부모 된 MZ 공략 통했다 2024-03-11 16:34:46
아이누리 매출은 최근 3년간 연평균 25% 성장하며 CJ프레시웨이의 핵심 매출원으로 떠올랐다. 2022년 매출은 1100억원이었다. CJ프레시웨이는 고품질의 키즈 전용 식품에 대한 수요가 늘자 2014년 아이누리를 선보였다. 이후 영유아 맞춤형 상품 개발, 교육 등 부가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CJ프레시웨이 키즈 브랜드 '아이누리' 작년 매출 1천300억 기록 2024-03-11 08:50:05
아이누리 전체 유통 매출은 최근 3년간 연평균 25% 늘었다. CJ프레시웨이는 키즈 전용 고품질 식품에 대한 수요에 맞춰 2014년 아이누리 브랜드를 론칭했다. 친환경, 유기농, 무항생제 상품뿐 아니라 어린이 기호식품, 유기가공 상품, 농산물우수관리(GAP) 등 다양한 인증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오감 놀이를 위한 체험형...
고령화·저출산에…'실버세대·골드키즈' 두마리 토끼 잡는다 2024-01-26 16:25:40
‘MPRO키즈’도 지난해 5월 새롭게 리뉴얼됐다. 부모들이 민감해하는 당 함량을 시중 유사 제품 대비 25% 줄였다. 아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패키지에 적용했다. CJ프레시웨이 역시 ‘헬씨누리’(시니어), ‘아이누리’(어린이) 등 생애주기별 솔루션을 적용한 급식 식자재 사업에 역점을 두고...
캐릭터 활용해 오프라인 접점 늘리는 게임사 2023-12-05 16:20:04
만난 직장인 이누리 씨는 “회사가 근처라 점심시간에 구경하러 왔다”며 “도구리를 먼저 접하고 나서 엔씨소프트가 만든 캐릭터란 사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게임업계 관계자는 “인기 있는 게임 IP를 확보했는지 여부가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며 “오프라인을 통해 게임의 인지도를 높여 IP의 경쟁력을 높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