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직주락을 한번에” HDC현대산업개발, 광운대역세권 ‘서울원’ 눈길[집코노미 박람회 2024] 2024-09-28 13:22:35
오픈 테라스, 로봇딜리버리, 도심형 팜투테이블이 마련된다. 공공용지에는 문화거점 도서관, 청년 커리어센터 등 지역민을 위한 편의시설이 계획돼 있다. 공동주택을 제외한 2개 동에는 HDC현산이 직접 운영하는 프리미엄 웰니스 레지던스가 지어진다. 하우스키핑,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회사는 스트리트몰도 직...
HDC현산, 광운대역세권 개발사업 브랜드로 서울원 확정…11월 분양 2024-09-26 14:32:50
오픈 테라스, 로봇 딜리버리, 도심형 팜투테이블 등을 마련한다. 공공용지에는 문화거점 도서관, 청년 커리어센터 등 지역민을 위한 편의시설이 계획돼 있다. 아파트 외 나머지 2개 동에는 HDC현산이 직접 운영하는 프리미엄 웰니스 레지던스가 들어선다. 식사, 하우스키핑,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일반적인 서비스...
'하리보' 천적의 등장…"너무 재밌고 맛있어" 난리난 간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9-09 21:00:03
6종 모둠 6가지 맛’을 들여오는 등 편의점에서도 차별화된 독점 신제품 출시 경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관배 GS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GS25는 계속되는 펀슈머 트렌드에 까먹는 젤리 등 관련 상품을 적극 기획하고 있다”며 “까먹는 젤리에서 재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점보 젤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제적으로...
"글로벌 진출은 숙명…中 쉬인과 경쟁하겠다" 2024-09-05 19:27:46
외 전문몰 중에선 가장 많다. 에이블리에 입점한 셀러는 7만 개가 넘는다. 이들 중 상당수가 동대문시장을 중심으로 한 의류 쇼핑몰 업체다. 하루평균 상품 업로드 수는 5만여 개로 중국의 글로벌 패션 플랫폼인 쉬인(6000여 개)보다 여덟 배가량 많다. 올 상반기 거래액은 사상 처음으로 1조원을 돌파했다. 패션업계에선...
"러닝코어 뭐길래"…에이블리, 애슬레저 거래액 6배 뛰었다 2024-09-05 11:25:23
이블리코퍼레이션은 자사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에서 지난달 애슬레저 카테고리 거래액이 6배 가까이 급증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8월 에이블리 브랜드 관 내 애슬레저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495% 증가했다. 주문 건수는 525%, 주문 고객 수는 465% 늘었다. 가장 높은 거래액을 기록한 품목은 레깅스다. 특히...
정관장 녹용 브랜드 '천녹', 10년만에 누적 매출 6천억원 달성 2024-09-02 08:57:30
라이블리', 남성 스태미나를 위한 '천녹 비스트롱', 시니어 맞춤 제품인 '천녹 에너제틱', 수험생의 체력을 강화하기 위한 '천녹 부스팅',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천녹 그로잉' 등이 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한우 '반값'에 가져가세요"…전국서 세일 2024-09-01 11:21:41
수 있다. 1등급 100g 기준으로 등심은 5천500∼6천600원, 양지는 3천190∼3천760원, 불고기·국거리는 2천200∼2천670원 수준이다. 이는 지난해 9월 상순 소비자 가격과 비교하더라도 최대 20∼40% 저렴하다. 한우 선물세트도 농협과 협력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마련했다. 특히 10만원대 이하 실속형 한우 선물세트...
추석 앞두고 전국마트서 한우 '반값'…'소프라이즈' 세일행사 2024-09-01 11:00:02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등급 100g 기준으로 등심은 5천500∼6천600원, 양지는 3천190∼3천760원, 불고기·국거리는 2천200∼2천670원 수준이다. 이는 지난해 9월 상순 소비자 가격과 비교하더라도 최대 20∼40% 저렴하다. 한우 선물세트도 농협과 협력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마련했다. 특히 10만원대 이하 실속형...
패션플랫폼, K-뷰티붐에 화장품 강화…"거래액 증가세" 2024-09-01 07:31:00
에이블리가 지난 2021년 3월 화장품 카테고리를 선보이자 무신사는 같은 해 11월에 전문관을 마련했다. 지그재그도 이듬해 4월 뷰티 전문관 운영을 시작했다. 이들 플랫폼의 화장품 판매 성장세는 가파르다. 에이블리 뷰티관은 거래액이 서비스를 시작한 지 6개월 만에 30배 증가하고서 1년간 66배 성장해 새 성장동력으로...
에이블리, 상반기 거래액 1조 돌파…무신사와 경쟁 본격화 2024-08-26 16:07:54
에이블리를 통해 인지도를 넓힌 ‘4세대 쇼핑몰’의 약진에 ‘블랙업’, ‘슬로우앤드’, ‘퍼빗’ 등 대형 쇼핑몰의 연이은 입점이 더해져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동대문 기반 소호 패션뿐 아니라 브랜드까지 패션 영역을 강화한 결과 상반기 브랜드 패션 거래액은 전년 대비 두 배 이상(115%) 증가했고,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