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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사내벤처 3기 ‘알앤지컴퍼니(R&G COMPANY)’ 독립법인 분사 2024-11-28 09:41:16
잡곡을 제공한다. 마이그레인 이외에도 원하는 잡곡과 비율을 취향에 맞게 제작할 수 있는 ‘시그니처그레인(Signature grain)’, 대중적인 인기상품과 단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그레인포올(Grain for All)’까지 세가지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한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마이그레인 스마트폰...
전세가율 높은 인천 계양…매매 거래 늘어난 이유는 2024-11-27 16:40:51
대비 전세가 비율)은 69.7%로 서울(54.9%) 경기도(67%)를 앞지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에서는 서울 전셋값이 크게 오르면서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인천에서 매매로 전환하는 수요가 늘어나는 것으로 보고 있다. 게다가 인천은 최근 1년간 전세가격에 비해 매매가격 상승률은 낮은 편이다. KB부동산...
르노코리아, SUV '그랑 콜레오스' 판매 돌풍…르노 부산공장 활기 2024-11-27 15:28:47
비율로 적용되었고, 980Mpa 이상의 신소재 ‘기가 스틸(Giga Steel)’과 초고장력 강판(AHSS) 등 고품질 소재를 다수 적용돼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모든 트림에 자율주행 레벨 2 수준의 첨단 주행 보조 기능도 기본으로 탑재했다. 국산 모델 최초로 동승석까지 이어지는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해 OTT...
'공부하러 독서실'은 옛말…스터디카페 10년간 62배 증가 2024-11-27 11:53:49
올해 10월 말에는 독서실 25%, 스터디카페 75%로 크게 역전됐다.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한 달에 평균 4만9천원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터디카페 결제 건당 금액 비중을 보면, 1만원 이하가 71%이고, 5만원 이상이 16%를 차지했다. 연령대별 매출액 비중은 20대 30%, 30대 10%, 40대 26%, 50대 30%, 60대 ...
"오늘부터 넷플릭스 공짜"...네이버 쓸어담는 외국인 2024-11-26 17:40:51
이용할 수 있고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다른 혜택은 이용하지 않고 넷플릭스만 본다고 하더라도 600원에서 1600원 더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이용자들이 이동할 것이란 전망이 나옵니다. 그럼 네이버만 좋은 것 아니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아닙니다. 커머스를 키우려는 네이버, OTT 2위인...
韓 소비자, 디지털 콘텐츠에 매달 3.2만원 쓴다 2024-11-26 17:23:03
이용자 비율은 40대가 93.8%로 가장 높았고 50대(91%) 60대(89.6%) 30대(89.3%) 모두 90% 안팎을 기록했다. 20대는 82.4%였고 10대가 77%로 가장 낮았다. 유료 이용자 한 명이 돈을 내는 콘텐츠 장르는 평균 2.5개, 서비스 개수는 3.3개였다. 월평균 이용금액은 3만2022원이었다. 장르별로는 만화·웹툰과 영상 콘텐츠의...
모비두, LLM기반 AI 숏폼 추출 서비스 '쇼킷' 출시 2024-11-26 16:55:29
AI 숏폼 제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올해 말까지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 문의는 소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Sauce는 자사몰 라이브·숏폼 솔루션부터 방송 제작·실시간 타깃 마케팅까지 성공적인 라이브커머스에 필요한 Shoppable 360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中 콘텐츠도 OK"…이제 OTT도 묶어판다 2024-11-26 16:21:49
이용” 비율 절반도 안 돼콘텐츠업계에선 여러 서비스를 한데 묶어 저가에 공급하는 번들링 전략을 시장 트렌드로 보고 있다. 콘텐츠 플랫폼들이 사업 전략을 유료 구독자 증가에서 이탈 방지로 수정하면서 최대한 많은 콘텐츠를 포섭하는 쪽으로 방향을 틀었단 얘기다. 온라인 시장조사업체인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카카오뱅크도 밸류업…“3년 내 주주환원율 20%→50%로 확대” 2024-11-26 15:27:17
20%에서 50%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주주환원 정책을 자기자본비율과 연계해 수익성과 자본효율성을 동시에 강화한다는 취지다. 카카오뱅크는 성장 중심의 밸류업 전략의 방향성으로 ‘성장 지속’과 ‘혁신의 확장’을 두 축으로 삼았다. 영유아부터 중장년까지 다양한 고객군을 위한 전용 서비스를 출...
은행점포 1천여개 사라져…이복현 "금융접근권 고민 충분했나" 2024-11-26 14:00:03
폐쇄 비율은 KB국민은행이 26.3%, 우리은행이 24%, 신한은행이 22.9%, 하나은행이 18.8%를 각각 기록했다. 국내 은행 현금자동입출금기(ATM)는 지난달 말 2만7천157대로 2019년에 비해 9천307개 줄어들었다. 금융의 디지털화와 비대면 거래 증가에 따른 오프라인 영업점 축소는 세계적 현상이지만, 우리나라의 성인 인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