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병 섭취하면 15분 만에 싹~"…CU, 유한양행과 숙취해소제 출시 2024-10-14 15:18:49
섭취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장점이 있다. CU는 이중제형의 높은 상품 경쟁력에 주목, 지난 1월 편의점 업계 최초로 판매를 시작했다. 기존 건강 식품의 주 소비층이었던 중장년층 대신 최근 편의점 주 고객층인 2030 고객을 중심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CU의 이중제형 제품은 출시한 지 9개월 만에...
CU, 유한양행과 숙취해소제 '내일N 리커버리' 출시 2024-10-14 08:34:31
정제를 액상 제형과 함께 먹는 이중제형이다. 이중제형은 영양소별로 체내흡수율과 생체이용률 등 섭취 효과를 극대화하는 장점이 있다. 지난 달 CU에서 판매된 이중제형 제품이 200만개를 돌파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박형규 가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일상에서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갖는...
동국제약, 액상 마그네슘 '마그마 스피드 샷' 출시 2024-09-20 14:43:57
담당자는 "최근 이중제형 비타민, 마시는 콜라겐과 같이 건강기능식품의 흡수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흡수가 빠른 액상형 마그네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마그마 스피드 샷은 현재 백화점과 창고형 매장에서 각 30개입과 20개입 포장단위로 판매 중이며 선물세트용(24개입)이 프로모션 중에...
GS25, 추석 앞두고 이중제형 소화제 '위앤당 올케어샷' 출시 2024-09-12 08:24:55
이중제형으로 구성돼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GS25는 피로 회복제가 대부분인 기존이 이중제형 상품과 달리 소화 지원 콘셉트로 출시한 이번 상품에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한다. GS25의 올해 설 연휴 기간(2월 9∼12일) 안전상비의약품 매출을 직전 주 동기간과 비교해 보면 71.5% 증가했다. 연휴 마지막...
종근당, 이중제형 숙취해소제 '깨노니 땡큐샷' 출시 2024-09-02 17:03:43
최근 이중제형 숙취해소제 '깨노니 땡큐샷'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깨노니 땡큐샷은 액상과 정제가 함께 있어 물 없이도 섭취가 가능하다. 숙취해소에 우수한 효능이 입증된 주성분 노니트리(Nonitri), 밀크씨슬추출물, 헛개나무열매농축액, L-아르지닌, 타우린, 건조효모(글루타치온 함유) 등이 들었다. 그...
동아제약, 이중제형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 출시 2024-08-13 13:40:50
이중제형 숙취해소제다. 섭취 방법은 상단의 버튼을 누르고 병의 뚜껑을 돌려 연 뒤, 환을 손에 덜어내지 않고 음료와 함께 한 번에 마시면 된다. 동아제약은 이번 신제품은 환과 액상이 섞이지 않도록 특허 받은 이중 기밀 구조 용기로 제작돼 위생적인 섭취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밀크시슬 추출물 분말과 비타민을...
동아제약, 숙취해소제 신제품 '모닝케어 프레스온' 출시 2024-08-13 10:52:28
음료로 구성된 이중제형 숙취해소제로, 상부에 있는 환을 손에 덜어내지 않고 음료와 함께 한 번에 마시도록 만들어졌다. 밀크시슬 추출물 분말과 비타민을 함유한 프레스온H와 양배추 농축 분말과 식이섬유를 함유한 프레스온G 두 종류가 있다. 동아제약의 숙취해소 브랜드 모닝케어는 2005년 처음 출시됐으며, 지난해...
건기식 전문회사 네추럴웨이, 코스닥 상장 추진 2024-07-08 15:54:50
함께 섭취하는 ‘이중제형’ 비타민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네추럴웨이가 보유한 분리형 이중캡을 찾는 수요도 증가했다. 네추럴웨이는 국내외 고객사 24곳에 분리형 이중캡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올해 1000억원 이상 매출을 달성하겠단 목표다. 실적이 좋아지면서 네추럴웨이 기업가치 역시 높아질 것으로 전망됐다....
'건기식' 네추럴웨이 IPO 추진…레버런트, 투자금 회수 순항 2024-07-04 14:52:41
함께 섭취하는 ‘이중제형’ 비타민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네추럴웨이가 보유한 분리형 이중캡을 찾는 수요도 증가했다. 네추럴웨이는 국내외 고객사 24곳에 분리형 이중캡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올해 1000억원 이상 매출을 달성하겠단 목표다. 실적이 좋아지면서 네추럴웨이 기업가치 역시 높아질 것으로 전망됐다....
비타민 섭취는 '비싼 오줌' 만들기? [김수진의 5분 건강투자] 2024-06-22 09:00:00
한 제약사의 고함량·이중제형 제품은 지난해 연매출 1,000억을 돌파했다. 고함량이란 단어의 기준을 정부에서 관리하는 건 아니다. 업계에서는 통상 특정 성분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밝힌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초과하면 해당 단어를 사용한다. 이중제형은 두 가지 제형이 결합된 형태로, 1회 복용분에 알약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