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선미녀·스킨천사…콧대 높던 '유럽미녀' 홀렸다 2024-11-10 17:29:05
지난달 조선미녀, 하루하루원더, 믹순, 스킨천사, 라운드랩, 이즈앤트리 여섯 개 브랜드가 글로벌 K뷰티 유통업체인 실리콘투를 통해 영국 최대 드러그스토어인 부츠에 입점했다. 바이오던스, 티르티르, 브이티, 메디큐브도 부츠 추가 입점을 검토 중이다.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K뷰티 브랜드 아누아도 같은 달 영국 내...
화해, 뉴욕에서 K뷰티 열풍 주도…‘K뷰티 부스트 인 뉴욕’ 성료 2024-11-04 17:35:01
Bossi)가 크리에이터 토크쇼의 패널로 참여해 스킨케어에 대한 미국⋅한국 소비자들의 인식 차이를 공유했으며, 현장의 K뷰티 크리에이터 및 매거진 에디터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웰라쥬, 비플레인, 닥터지, 메디큐브, 메이크프렘, 성분에디터, 스킨앤랩, 에이프릴스킨, 이즈앤트리, 프리...
"한국 게이머가 가장 좋아하는 LoL 캐릭터는 리신·이즈리얼" 2024-10-10 14:33:30
'하이 눈 루시안'(7천4백만회), '펄스 건 이즈리얼'(6천9백만회)등이 그 뒤를 이었다. 특히 리 신과 이즈리얼은 2024년 기준 하루 평균 각각 730만회, 706만회씩 플레이돼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다. 라이엇게임즈는 LoL 15주년을 맞아 'LoL 플레이어 데이즈' 이벤트를 열고, 이달 28일까지 게임을...
15주년 맞은 LoL…국내 최다 플레이 스킨은 '무에타이 리 신' 2024-10-10 10:57:02
이벤트 진행…한정판 시비르 스킨 등 다양한 아이템 선물라이엇 게임즈는 LoL 15주년을 맞아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 데이즈(이하 플레이어 데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레이어는 10월 28일(월)까지 LoL을 플레이하면 ▲신화 정수 ▲온전한 15주년 시비르 스킨 ▲15주년 아이콘 등을 획득한다. 10월 10일(목)과...
바른손, 중남미 뷰티시장 공략 '속도' 2024-07-03 17:30:20
‘스킨1004’ 등 최근 해외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K뷰티 브랜드를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지난해 바른손의 전체 매출 615억원에서 뷰티 사업 매출이 차지한 비중은 71.7%다. 바른손이 뷰티 사업 부문 매출을 상향 조정한 것은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가 확산하고 있기 때문이다. 졸스가 지난 5월 말 칠레, 멕시코...
화해쇼핑 출범 6주년, 누적 거래액 1600억원 돌파…ONLY화해로 400억원 달성 2024-04-12 18:23:10
올리브영 입점, 해외 진출 등의 성과를 거뒀다. 이외에도 이즈앤트리, 메디힐의 ONLY화해 단독 기획 상품은 단기간에 1만 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화해는 라운드랩, 토리든과 같은 ‘화해 출신’ 브랜드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 역할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버드뷰 ...
올 가을·겨울 패션 트렌드는?…무신사 시즌 프리뷰 가보니 2024-02-15 17:15:58
공간에는 러브이즈트루, 미세키서울, 허그유어스킨 등 13개 브랜드의 61개 상품이 함께 배치되는 식이다. 각 상품엔 가격표와 함께 큐알(QR) 코드가 부착됐다.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QR코드를 촬영하면 무신사앱으로 연결돼 고객이 직접 디자인에 대한 선호 여부 투표와 프리오더를 할 수 있다. 지난해 SS 시즌 프리뷰에...
숏뜨, 동남아서 4억뷰 달성…로봇 자율주행 클로봇은 상장 '순항' [Geeks' Briefing] 2024-02-14 17:53:12
있다. 올거나이즈, 글로벌 보안 인증 획득 인공지능(AI) 스타트업 올거나이즈가 글로벌 보안 인증 'SOC-2'와 'HIPPA’를 획득했다. SOC-2는 미국 CPA 협회 기준의 보안지침이다. 시스템이 고객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도록 설계됐을 경우에만 부여받을 수 있다. HIPPA는 개인 건강 정보와 전자 의료 기록이...
"'큰 손' VIP들 다 놓칠라"…콧대 높던 명품도 '백기' 왜? 2024-01-14 17:10:27
팔았다. 고야딘 캔버스와 쉐브로슈 카프스킨 가죽를 조합해 터콰이즈 블루 색상으로 제작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대기 마케팅’으로 유명한 에르메스도 한정된 VIP에게 초고가 제품을 판매하는 전략을 강화할 방침이다. 지금도 버킨백, 켈리백 등 대표 제품을 사기 위해서는 VIP 고객들도 에르메스...
산타 만나고…선물 받고…편안한 휴식, 가족과 함께 연말 '호캉스' 어때요? 2023-11-22 16:33:05
니드 이즈 레스케이프’ 패키지 2종을 올 연말 선보인다. 두 패키지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RMK와 협업해 메이크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음달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선보이는 겨울 패키지 ‘레스케이프 스테이트 오브 마인드’에서는 스킨, 크림, 베이스,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된 RMK 대표 제품 4종 세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