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홈플러스, 신제품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 출시 2024-10-31 09:16:32
‘이춘삼’ 짜장라면의 아성을 이어갈 신제품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을 3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홈밀 이춘삼 쟁반짜장’은 ‘이춘삼’ 짜장라면의 밀키트 버전으로 춘장을 39.6% 함유해 깊고 진한 짜장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모델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신제품 ‘홈밀 이춘삼...
"라면값도 아껴야죠"…브랜드 안 따지고 산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2-20 21:00:04
‘이춘삼 짜장라면(4입)’과 ‘이해봉 짬뽕라면(4입)’은 봉지로 환산하면 총 1100만봉 이상 판매됐다. 업태별 PB 매출 증가율은 편의점이 19.3%로 가장 높았다. 고물가에 대형마트도 10.3%로 두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했고, SSM은 5.7%로 집계됐다. 전문가들은 앞으로 유통업에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경쟁이 한층...
홈플러스 PB '매출 효자'…3년 연속 두자릿수 성장 2024-02-12 18:26:28
‘이춘삼 짜장라면’ ‘이해봉 짬뽕라면’ ‘메가스톤IH 프라이팬’ 등이 대표적인 인기 제품이다. 이 중 2022년 12월 출시한 이춘삼 짜장라면은 개당 500원이라는 가격 때문에 고물가 시대에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이 인기를 끌자 홈플러스는 지난해 9월 후속으로 이해봉 짬뽕라면을 출시했다. 두 상품의 누적 판매량은...
고물가에 효자 된 PB 상품…매출 '쑥쑥' 2024-02-12 10:08:19
구매했다고 홈플러스는 전했다. 대표 제품인 이춘삼 짜장라면은 개당 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2022년 12월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었고, 후속 상품인 이해봉 짬뽕라면과 함께 누적 판매량이 1천만개를 넘어섰다. 홈플러스는 자체브랜드 제품이 매출 성장과 함께 수익성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홈플러스 "자체브랜드 제품 매출 3년 연속 성장세" 2024-02-12 09:12:38
대표 제품인 이춘삼 짜장라면은 개당 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2022년 12월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었고, 후속 상품인 이해봉 짬뽕라면과 함께 누적 판매량이 1천만개를 넘어섰다. 홈플러스는 자체브랜드 제품이 매출 성장과 함께 수익성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3000원짜리 커피 마시러 왔어요"…빈자리 없이 꽉 찼다 2023-11-19 15:25:08
판매량 250만개를 돌파했다. 봉지로 환산하면 이춘삼 짜장라면은 980만봉, 이해봉 짬뽕라면은 60만봉 이상 판매됐다는 설명이다. 봉지당 가격이 500원인 이춘삼 짜장라면은 지난해 12월 첫 출시 9일 만에 초도물량이 매진됐다. 이어 홈플러스 전체 라면 제품 중 7개월간 1위를 지켰다. 다른 채널에서도 가성비 PB라면이...
"1봉에 500원"…가성비 입소문에 1000만봉 팔린 라면 2023-11-14 16:22:32
판매량 250만개를 돌파했다. 봉지로 환산하면 이춘삼 짜장라면은 980만봉, 이해봉 짬뽕라면은 60만봉 이상 판매됐다는 설명이다. 봉지당 가격이 500원인 이춘삼 짜장라면은 지난해 12월 첫 출시 9일 만에 초도물량이 매진됐다. 이어 홈플러스 전체 라면 제품 중 7개월간 1위를 지켰다. 후속작 이해봉 짬뽕라면도 봉지당...
"1봉에 500원"...홈플러스, PB라면 누적 1000만개 판매 2023-11-14 10:55:57
제품 '이춘삼 짜장라면(4입)'과 '이해봉 짬뽕라면(4입)'이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장바구니 부담이 늘어난 고객들 사이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PB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홈플러스의 PB '홈플러스시그니처'의 올해 매출은 2019년 대비 약...
홈플러스 "고물가에 가성비 PB 라면 누적 판매량 1천만개 돌파" 2023-11-14 09:18:00
탄 '이춘삼 짜장라면'과 후속작 '이해봉 짬뽕라면'은 판매량이 1천만개를 넘어서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춘삼 짜장라면은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9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고, 이후 7개월간 라면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홈플러스는 또 지난달에는 가성비 좋은 일회용품도...
"2030 4명 중 3명은 재구매"…홈플러스, 미래 고객 확보 '청신호' 2023-05-26 09:55:57
동기 대비 77% 늘었다. 1봉지에 500원하는 '이춘삼 짜장라면'도 가성비로 주목받으며 출시일부터 지난 15일까지 약 542만 개가 판매됐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은 "현명한 소비를 실천하는 2030세대 고객을 위해 장바구니 부담 완화에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인 결과, 젊은 단골 고객을 확보하는 성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