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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우양재단, 저소득층 어르신 달걀 지원사업 전국 확대 2024-12-12 10:05:00
이츠웰 신선한 계란’ 4000여 판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했으며, 공급량의 10%를 기부해 협업의 의미를 더했다. 우양재단 관계자는 “CJ프레시웨이와 함께한 이번 배송망 확대 사업을 통해 달걀 지원의 지역적 불균형을 해소하고, 더욱 좋은 품질을 달걀을 어르신들께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CJ프레시웨이와...
이제 탕후루 안 먹는다더니…인기 폭발한 디저트의 정체 2024-06-20 21:00:01
식자재 마트, 온라인 플랫폼 등에 공급한 이츠웰 냉동 블루베리는 올해 1월부터 지난달 말까지 458만톤(t) 팔렸다. 이 기간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27%나 뛰었다. 이 상품은 칠레산 고품질 냉동 블루베리를 급속 동결해 포장한 상품으로 통통한 과육이 특징. 해동 후 그대로 섭취하거나 스무디, 요거트, 화채 등에...
"외식하기 겁나"…HMR·신선식품 매출 급증 2024-04-08 18:05:45
올렸기 때문이다. 3월 국내 외식물가 상승률은 3.4%로, 전체 소비자물가 상승률(3.1%)을 웃돌았다. 비빔밥 떡볶이 김밥 냉면 등 서민이 즐겨 먹는 음식이 일제히 전년 동월 대비 5% 이상 올랐다.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음식배달업체들이 최근 경쟁적으로 무료배달을 확대한 것도 소비자 이용 감소와 관련이 있다는...
찰스 3세도 다녀간 '인생네컷'…현대차 스타트업 3곳 분사 [Geeks' Briefing] 2023-11-21 15:34:48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 자체 브랜드인 이츠웰, 아이누리, 헬씨누리 상품들뿐 아니라 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 비비고, 햇반, ‘매직랩’으로 유명한 글래드,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라라르떼’ 과일 세트 등의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도매꾹·도매매·케이굿즈, 서울국제소싱페어 참가 기업 간...
새 먹거리 찾은 급식 업체들…초보 사장님 '도우미' 변신 2023-01-18 17:25:18
CJ프레시웨이는 식자재 유통 자체브랜드(PB) ‘이츠웰’을 개편해 맞춤형 상품 공급을 확대하겠다고 18일 발표했다. 식자재 유통은 식음(F&B) 사업의 핵심 중 하나로 꼽힌다. F&B 사업에선 재료의 품질, 위생, 신선도를 최상의 상태로 관리하는 것은 물론 이를 적시에 공급받을 수 있는 경로를 마련해두는 게 중요하다....
CJ프레시웨이, 식자재 유통 브랜드 이츠웰 리뉴얼 나선다 2023-01-18 10:51:26
CJ프레시웨이의 식자재 유통 브랜드 이츠웰이 브랜드 리뉴얼에 나선다. CJ프레시웨이는 이츠웰의 슬로건과 로고, 상품 패키지 디자인 콘셉트를 전면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로운 슬로건은 `Understanding You`로 CJ프레시웨이가 보유한 시장 데이터와 트렌드 분석 능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를 정확하게...
[스타트업 CEO] 다회용기 순환 서비스 ‘리턴잇’ 잇그린 이준형 대표 2022-12-19 19:30:36
쿠팡이츠를 포함한 5개의 배달플랫폼에서 다회용기를 선택하면 식사가 다회용기로 배달된다. 소비자들은 번거로운 과정 없이, 다회용기를 가방에 담아 문 밖에 내놓고 QR코드로 수거 신청만 하면 된다. 수거한 다회용기는 자체 세척 공정을 거쳐 재사용된다. 다회용기 배달 서비스는 현재 서울 4개 지역(강남구, 서초구,...
연말 소비 촉진 '한겨울의 동행축제' 16일부터 열흘간 개최 2022-12-13 14:30:00
이츠, 이지웰 등의 온라인 특별판매전에 참여해 주문 금액에 따라 무료배송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달의민족과 위메프오, 쿠팡이츠 등 배달 플랫폼에서는 소비자 페이백, 할인쿠폰, 배달비 지원 등을 통해 소상공인 업체 7천여 곳을 지원한다. 전국 주요 전통시장·상점가 270여 곳에서는 성탄절을 연상시키는...
중기부, 추석 전후 소상공인·중소기업에 3조6천억원 지원 2022-08-11 13:27:07
특별전에는 네이버(우리동네커머스), 쿠팡(쿠팡이츠), 현대이지웰(온누리전통시장), 경기도주식회사(배달특급)이 참여한다.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는 소비진작 캠페인 `7일간의 동행축제`를 연다. 이달 말부터는 `새정부 소상공인·자영업 정책방향`을 수립·추진한다. 소상공인의 성장·도약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경...
"단체급식 살아났다"…CJ프레시웨이, 분기 매출 7천억 `회복` 2022-08-10 18:04:21
`이츠웰`, 키즈전문 `아이누리`, 케어푸드 `헬씨누리` 등 경로별로 전문 PB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단체급식 사업은 1476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24.5% 성장했다. 재택근무 축소와 대면 수업 재개로 인한 급식시장 활성화가 실적 개선에 영향을 미쳤다. 또 급식 점포 내 간편식 테이크아웃 코너를 운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