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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티켓 거래 시 사기 및 가짜 티켓 등 판매자 불법행위 우려 높아 2024-10-25 14:00:00
소비자학과 남영운 교수, 숙명여자대학교 소비자경제학과 이홍주 교수가 공동연구하였으며, 지난 11일 진행된 ‘2024 한국소비자학회 특별 세미나’에서 주요 결과가 소개된 바 있다. 조사 결과, 공연 및 스포츠 경기 티켓의 2차 거래에 대해 응답자 중 71.4%는 2차 티켓 거래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답하였으며, 인지...
암표, 막을 수 없다면? 안전한 2차 티켓 거래 환경 조성ㆍ소비자 권익 확보 필수 2024-10-11 15:40:00
나선 이홍주 교수는 ‘2차 티켓거래에 대한 소비자 조사 결과 및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하며, 2차 티켓 거래에 대한 소비자의 경험과 인식을 공유하고 소비자 지향적인 2차 티켓 시장 개선 방향을 소개했다. 조사 결과 발표 전 암표와 2차티켓 판매에 대한 개념의 차이점과 쟁점을 소개한 이홍주 교수는 "2차 티켓 시장은...
김소현 "굿바이 홍주, '우연일까'로 힐링됐길" 2024-08-14 11:09:49
딛고 강후영(채종협 분)과 사랑에 빠진 이홍주 역을 맡아 로코의 정석을 선보였다. 대망의 ‘우연일까?’ 최종회에서 김소현은 업그레이드 된 사랑스러운 면모는 물론, 첫 사랑의 아픔을 줬던 전 남친 방준호(윤지온 분)에게만 냉정한 모습을 보이는 극과 극의 텐션으로 캐릭터의 입체감을 제대로 살렸다. 특히 준호가 과거...
믿고보는 김소현, 이렇게 반하는 거 '우연일까' 2024-08-02 14:50:33
김인호))에서 이홍주 역을 맡아 첫사랑 추억을 해동시키며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다. 무엇보다 ‘우연일까?’ 속 김소현은 탄탄한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을 ‘홍주앓이’에 빠지게 만들었다. 발랄한 ‘이뚱’의 사랑스러움부터 첫사랑에게 받은 상처를 오랫동안 품은 처연한 감정 표현까지. 김소현은 디테일한...
'우연일까' 채종협·김소현 순수 로맨스, 감성 장인들이 완성한 디테일 2024-07-15 14:30:26
남녀로 재회한 이홍주, 강후영의 변화를 표현하기 위해 박그로 작가 또한 공을 들였다고. 그는 “우연의 순간을 경험하는 캐릭터들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 대리 설렘을 불러일으킨 원작의 재미를 담아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라면서 “홍주와 후영이 우연을 맞닥뜨리고, 사랑에 빠지고, 감정을 자각하면서 겪는...
'횹사마' 채종협 온다, 김소현과 첫사랑 소환 2024-06-27 15:21:37
달라진 분위기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홍주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강후영의 깊어진 시선이 설렘을 더한다. 여기에 금방이라도 입을 맞출 듯한 이홍주와 강후영의 아찔한 텐션은 심박수를 한층 고조시킨다. 특히 “너한테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거야?”라는 물음에 “우연!”이라는 강후영의 대답은 우연처럼 시작된...
LG생건 더후, 안티에이징 성분 NAD+ 함유 '비첩 에센스' 출시 2024-04-18 10:48:47
대거 참석해 큰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홍주 더후 마케팅부문장(MD)은 "첫 출시 이후 14년간 980만병 이상 판매된 비첩 자생 에센스가 NAD Power24™을 넣은 고효능 안티에이징 케어로 재탄생했다"며 "지난달 한국에 첫선을 보인 데 이어 다음 달부터 중국 시장에 출시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차별적 고...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글로벌 공략" 2024-04-18 10:16:15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티몰'과 주요 백화점 인사들을 비롯해 한국, 중국,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국내·외 인플루언서 70여명도 참석했다. 이홍주 더후 마케팅부문장(MD)은 "지난달(3월) 한국에 리뉴얼 제품 첫 선을 보인데 이어 다음달(5월)부터 중국 시장에...
유통마진도 없는데…대형마트 보다 비싼 자사몰 2023-08-02 17:41:40
[이홍주 / 숙명여대 소비자경제학과 교수 : 자사몰을 운영하면서 고객의 데이터를 획득하는 것이 쉽지 않을까 생각이 들고요. 그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본인들의 고객 맞춤형 마케팅에 활용하는데 자사몰을 활용하는 것이 아닌가..] 고물가 속 현명한 소비를 위해 유통마진이 없는 자사몰을 찾는 소비라라면 꼼꼼한...
배달비 논란 재점화...쟁점과 전망은 2023-05-03 23:14:50
[이홍주 / 숙명여대 소비자경제학과 교수 : 시장의 파이가 커진 것은 배달의 민족 역할이 물론 크지만 배달의 민족의 역할만 컸다고 볼 수는 없거든요. 이 시장을 지속 발전키기 위해 배달의 민족이 업계 1위이고, 이 시장을 리딩하는 그룹이라면 리딩그룹 역할에 맞게 기업에서 발생한 소득에 대해서 재분배하고, 재분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