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7년만에 공실 해소…밀리오레 명동 1∼2층에 9개 브랜드 입점 2024-09-05 14:02:56
드로우핏, 올댓케이, 인스턴트펑크, 로엠, 신디 등의 패션 브랜드가 이미 입점했다. 말차 밀크티 브랜드 맷차도 입점을 마쳤다. 밀리오레 명동쇼핑몰의 1∼2층에 매장이 입점하는 것은 7년 만이다. 세빌스코리아 백종식 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시기적 어려움과 다수의 수분양자가 보유하고 있는 시설적 특성이 가중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재단장 영패션관 매출 70% 늘어" 2023-12-18 06:00:02
30만원·60만원·100만원 구매 시 10%의 신백리워드를 제공한다. MMLG는 가을·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커버낫은 40%, 에잇디비전은 30% 각각 할인한다. 마르디메크르디는 구매 금액별로 양말·넥워머·우산 등을 증정하며 인스턴트펑크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멀티스프레이를 준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신세계百, 강남점에 스트리트패션 전문관…MZ세대 공략 2023-09-10 06:00:03
먼저 문을 열어 인기를 끌었던 '이미스', '포터리', '인스턴트펑크' 등도 둥지를 틀었다. 20·30 여성들이 좋아하는 '마르디 메크르디'와 '아디다스 BCC', '푸마 비스포크' 등 차별화된 스포츠 브랜드도 고객들과 만난다. 8층의 본관과 신관을 잇는 팝업 공간 '더...
이제는 명품보다 'K패션'…신세계 백화점 승부수 통했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8-27 12:05:53
20개 브랜드를 MMLG·포터리·인스턴트펑크·이미스 등 K브랜드를 중심으로 재단장했다. 재단장 후 지난달 말까지 하이퍼그라운드의 20대와 30대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각각 101%, 87% 늘었다. 특히 부산 외 지역의 고객 수는 60%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8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14곳을 새로 입점시킨 서울...
프리즘, 패션 라이브방송 콘텐츠 `웨어위럽 컨템포러리` 선보여 2022-10-25 15:53:59
`인스턴트펑크`를 만나볼 수 있다. 인스턴트펑크 대표이자 패션 인플루언서인 김지혜 디렉터(앨리스펑크), 넘버링 김누리 디렉터가 함께 출연해 브랜드 스토리와 2022 FW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프리즘 웨어위럽 컨템포러리의 MC는 김성희 모델로 다양한 스타일링 팁도 소개한다. 소비자는 의류...
온라인 평정…디자이너 여성복의 '진격' 2022-06-22 17:19:25
마뗑킴(사진), 마르디 메크르디, 인스턴트 펑크가 요즘 인기를 끄는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다. 이들은 큼지막한 로고와 독특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 화려한 색감 등으로 젊은 직장인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코로나19가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 국면에 접어들 것을 예상한 직장인들이 다시 사무실에 출근하면 입을...
"국민 티셔츠 등극"…뭉칫돈 몰리는 여성복 브랜드 [배정철의 패션톡] 2022-06-22 11:15:32
패밀리에 합류했다. 인스턴트펑크는 광고회사 디렉터스컴퍼니로부터 인수됐다. 이들 패션 브랜드는 백화점 등 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눈앞에 두고 있다. 패션 플랫폼에 7500여개가 넘는 여성 브랜드가 난립한 상황 속에서 더 이상 성장하기는 힘들기 때문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제품 생산에 막혀 100억원대 브랜드에서...
셀럽들이 픽한 윈터 햇 컬렉션 2021-12-01 10:33:00
후문. 니티드 햇과 함께 스타일링한 제품은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의 자카드 울 카디건&미니 원피스 세트. 알록달록한 아이템 덕분에 폭신하면서도 귀여운 착장을 완성했다. 레드벨벳 예리는 화이트 숏 패딩&울 비니 햇 조합으로 감각적이면서도 경쾌한 원 마일 웨어 패션을 가꿔냈다. 평소 사복 패션의 정석을...
버티컬 쇼핑라이브 플랫폼 ‘W라이브’ 운영 W컨셉, 라이브커머스 지속 확대,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ROZY)'와 함께 버추얼 인플루언서 마케팅도 펼친다..... 2021-11-01 14:17:00
‘인스턴트펑크(nstantfunk)’ 등 주요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24종 쿠폰이 포함된다. 8일부터 14일까지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지의 컨셉’을 테마로 로지가 w컨셉에서 찾게 된 ‘프론트로우(frontrow)’, ‘나이키(nike)’, ‘더 오픈 프로덕트(the open product)’, ‘유어 네임 히어(your name...
[bnt화보] 니콜 “5년 공백이 무색할 음악 들고 나올 예정, 대중의 많은 관심 기대하고 있어” 2021-10-21 14:09:00
밖에 산책하러 나가도 너무 적막하고 사람도, 차도 없다. 이럴 때 기분이 조금 이상하더라. 이거 빼고는 다 좋다. 그래도 가끔 룸메이트가 있었으면 한다”고 답했다. 에디터: 임재호 포토그래퍼: 두윤종 의상: 인스턴트펑크 슈즈: 자라 스타일리스트: 서리라 실장 헤어: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주다흰 디자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