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쇼핑플랫폼 ECF, 홍대서 팝업스토어 열어 2024-11-22 10:00:01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으며,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아 브랜드 홍보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업체는 전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ECF SELECT SHOP, ECF 하우스, 이니미니, 바나코, 판영 등 인기 있는 입점 브랜드의 상품을 함께 전시하고 판매한다. 매달 새로운...
베라모어, 대만 대표 왕홍 마비스와 손잡고 대만 시장 공략 본격화 2024-11-22 09:58:03
해외 매출과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마비스와 7월 판매 방송 이후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제품력과 왕홍이 인정한 제품의 효과, 전 세계 K 뷰티의 높은 관심도로 해외 매출이 늘고 있다. 마비스와의 라이브 쇼에서 베라모어 브랜드가 매출 1위를 차지하면서 대만뿐만 아니라 베트남, 중국, 일본의 아시아뿐만 아니라...
하이트진로, 캄보디아 소주 수출 연평균 31% 증가 2024-11-22 09:48:20
캄보디아 거래선 출고 자료를 보면 현지인 대상 판매가 90%를 넘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진로 EDM 페스티벌이 성공적으로 자리 잡으며 현지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라며 "현지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통해 캄보디아 시장에서 성장세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말레이시아 필라테스 원데이 클래스 성료 2024-11-21 22:10:26
앞장서고 있다. 이같은 마케팅은 말레이시아 내에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신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 지난해 10월 '한국의 날' 초청으로 진행된 팝업매장은 물론, 한달 뒤인11월 정식 1호매장 오픈 당일에는 오픈런 현상까지 빚어지는 등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최...
[한국건설기술연구원 스마트건설지원센터 입주기업 CEO] 단열과 경량화에 특화된 금속창호를 개발하는 기업 ‘다이나믹코어스’ 2024-11-21 21:52:18
대외적 회사 인지도 상승, 정부기관 연구개발 참여의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설립일 : 2018년 7월 주요사업 : 제품개발 엔지니어링, 금속창호 공사 성과 : 대기업 및 중견기업들과의 MOU체결과 금속창호 공사 엔지니어링 연 매출 30억원, 2024년 연 매출 50억원 달성 예정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외국인·기업 맞춤형 매칭 및 비자발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이위드유’ 2024-11-21 21:41:39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서비스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정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외국에서 생활하며 외국인들이 직면하는 여러 문제를 직접 경험한 것이 회사를 설립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입니다. 특히, 부모님의 외국인 관련 사업을 도우면서 많은 외국인이 취업과 비자 문제로 인해 어쩔...
"러 발사 ICBM은 RS-26 루베즈"…사거리 5800㎞에 핵탄두 탑재가능 2024-11-21 20:57:33
언급하지 않았다. ICBM이 어떤 모델인지도 밝히지 않았다. 러시아가 사거리 수천㎞의 ICBM을 우크라이나 공격에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이는 자국산 장거리 미사일로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본토 공격을 허용한 미국, 영국 등 서방에 보내는 강력한경고 메시지라는 분석이 지배적이다. 우크라이나는 미국산 장거리...
'美中 경쟁' 태평양서 원조 다시 늘린 中…美 제치고 2위 탈환 2024-11-21 17:11:32
못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대만의 ODF 지출은 2019년 키리바시·솔로몬제도와의 단교 이후 3년 연속 감소했다. 연구소는 이러한 추세가 "갈수록 영향력을 키워가는 중국에 맞서 외교적 인지도를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온 대만이 (태평양에서) 수교국을 잃은 것과 일치한다"고 설명했다. inishmore@yna.co.kr...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해외 현지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통한 K뷰티 인지도 제고(브랜드 사업) △외국인 대상 온라인몰인 ‘올리브영 글로벌몰’과 연계한 글로벌 옴니채널(글로벌 커머스 사업)의 투트랙 전략을 기반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5년 동안 올리브영이 끊임 없는 혁신과...
위버스마인드, 베트남에 AI 제작 영어 강의 영상 선봬 2024-11-21 10:27:36
갖고 2009년 설립된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이다. 지난 5월 베트남 호찌민과 일본에 법인을 설립 후 영어 공부에 관심이 많은 20-40 세대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연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으며, 현지 체험 영어 브랜드 ‘스피킹맥스’와 ‘맥스AI’로 잘 알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