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2024 블로그 '포토덤프' 챌린지 개시 2024-06-25 09:40:34
통해 일광전구 조명(일상 트랙)과 코닥 미니샷2(스페셜 트랙)을 제공하며, 일상 트랙과 스페셜 트랙을 모두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과 그랜드 하얏트 서울 숙박권을 제공한다. 네이버 블로그 김보연 리더는 "Z세대 사이에서 완벽하게 꾸며진 모습보다 자연스러운 사진이나 우연히 찍힌...
[게시판] 롯데칠성, 일광전구와 함께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운영 2023-12-12 09:24:46
[게시판] 롯데칠성, 일광전구와 함께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운영 ▲ 롯데칠성음료는 조명 브랜드 '일광전구'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강남구 일상비일상의틈에서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매장 방문객은 롯데칠성음료와 일광전구가 협업한 한정판 굿즈를 구매할 수 있고 게임을...
아난티 이터널저니몰, 취향 맞춤 '선물하기 기획전' 진행…‘풍성한 혜택 제공’ 2023-05-04 12:00:09
일광전구 스노우맨 조명 등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최대 35%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더불어 활기찬 청춘들을 위한 선물,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 등 주제별 맞춤 상품을 선정해 고객이 취향에 맞춘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왔다. ‘해피 칠드런스데이’ 기획전은 특별한 어린이날을 맞이할...
미국, 12일부터 서머타임…동부 기준 한국과 시차 14→13시간 2023-03-11 05:30:00
12일(현지시간)부터 일광절약시간제(서머타임)가 시행돼 한국과의 시차가 1시간 줄어든다. 미국 대부분 지역에서는 12일 오전 2시부터 시간을 1시간 앞당겨 오전 3시로 조정한다. 이에 따라 한국과의 시차는 미국 동부 표준시를 기준으로 14시간에서 13시간으로, 서부 표준시로는 17시간에서 16시간으로 각각 단축된다....
'조명발' 잘받는 백열전구…SNS 타고 다시 힙해졌다 2022-12-29 18:01:25
일광전구의 매력을 알아봤다. 일광전구는 2018년 아우디 신차 발표회 메인 콜라보(협업) 회사로 이름을 올리고 전시장에 1000개가 넘는 백열전구를 밝혔다. 도자기 브랜드 오덴세와 협업해 백조의 날개처럼 우아한 세라믹 소재의 갓이 겹겹이 쌓인 테이블 조명 ‘스완(SWAN)’도 내놨다. 최근에는 교보문고와 함께 독서등...
"블루라이트 유해성 증거 없다"…안전성 입증 나선 LED 마스크 2020-06-16 15:12:27
파장의 청색광을 사용한 LED 항균 조명은 일광소독 효과를 구현한 제품이다.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문제성 피부에 진정 효과가 있어 피부과에서 치료 목적으로 활용한다. 의료 및 과학계 일각에서는 블루라이트가 눈 건강에 유해하다는 증거가 없다고 주장한다. 국제조명위원회(CIE)는 2019년...
일광전구, 디자인·SNS 마케팅으로 '사양산업' 늪에서 살아남다 2019-01-01 18:25:16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관리하기 시작했다. 일광전구의 인스타그램 팔로어 수는 3000명이 넘는다. 유튜브에서 일광전구 ‘언박싱 영상(포장을 풀면서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도 찾아볼 수 있다. 버려진 건물 디자인 조명으로 살려일광전구가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자 외부에서 협업 요청이 들어오기...
일본 사찰 '제야의 종' 낮에 울린다…'소음' 항의 늘어 2018-12-27 10:39:48
다시 주조했다. 이런 이력 때문에 이마이 가즈미쓰(今井一光. 60) 현 주지는 "선대의 추억이 서린 종을 방치해 둘 수 없다"는 생각에서 2014년 타종시간을 오후 2시로 앞당겨 타종한데 이어 2015년부터는 정오에 타종을 시작하고 있다. 타종행사에 많을 때는 300여명이 모인다고 한다. 이마이 주지는 "새해를 앞두고 모두가...
알짜족 겨냥한 유통가 연말 행사…값비싼 선물 난 싸게 산다 2018-12-19 16:36:45
전구 제조사 일광전구와 협업해 크리스마스를 타깃으로 한 ‘아티산’이란 제품을 최근 내놨다. 의류 여섯 종과 조명을 선보이고 있다. 독특한 제품을 찾는 젊은 소비자를 겨냥했다.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아르미스 다운재킷’ ‘코모스 다운재킷’ 등을 연말 주력 상품으로 내놨다....
구호, 전구회사와 '깜짝 만남' 2018-12-10 17:32:03
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는 국내 백열전구 제조업체 일광전구와 협업한 상품 라인 ‘아티산’(사진)을 10일 출시했다. 1962년 설립된 일광전구는 현재 국내에 남아 있는 유일한 백열전구 생산 업체다. led(발광다이오드) 조명 등장으로 가정용 백열전구가 사라지자 지금은 장식용 백열전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