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시장 특징주] 하이트진로(000080) 2024-11-18 17:15:21
시장에서의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의 프리미엄 라인인 일품진로는 한 병에 만 원이 넘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20% 이상 매출액이 상승했습니다. 이는 하이트진로가 시대에 맞춘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젊은 세대가 다양한 주류를 소비하는 추세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매출 20% 껑충 2024-11-12 17:21:13
소주 시장이 작년부터 정체기에 접어들었는데도, 일품진로는 두 자릿수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매출 증가 요인으로 꾸준한 신제품 출시와 활발한 마케팅, 일품진로 전담 조직 운영 등을 꼽았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아 기념주인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 100주년 에디션’과 ‘일품진로 캐스...
엣지랭크, 제17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서 '대한민국소통파트너대상' 수상 2024-11-12 13:00:01
엣지랭크는 2022년부터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참이슬, 진로, 일품진로 등 SNS와 디지털 통합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다. 브랜드별 특징을 살려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콘텐츠를 확산하는 소통 전략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다. 하이트진로 디지털 운영을 통해 ‘소셜아이어워드 2024’ 대상...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매출 20% 증가…신제품 출시 지속" 2024-11-12 10:53:00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매출 20% 증가…신제품 출시 지속"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의 올해 1∼10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증류식 소주 시장은 지난해부터 정체기에 접어들었지만, 일품진로는 두 자릿수...
롯데마트, 와인·위스키·전통주 실속과 품격 모두 갖췄다 2024-09-04 16:04:42
일품진로 1924 100주년 에디션이 대표적이다. 최상급 임금님표 이천쌀을 3번 증류한 증류원액과 23년산 목통숙성원액을 블렌딩한 한정판으로 희소성이 높은 기념주라는 점에서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큰 인기를 끌었다. 롯데마트의 주류 전문매장 보틀벙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최고급 선물세트도 내놓는다....
하이트진로, 오크통서 24년 숙성 '일품진로' 한정 판매 2024-08-29 13:58:06
‘일품진로’ 신제품을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일품진로 24년산’과 ‘일품진로 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다. 두 제품 모두 선별된 오크통에서 24년 이상 숙성한 소주로 내달 3일 한정 출시된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 터너에서도 일품진로의 가치를 높게 샀다는...
하이트진로, 오크통에서 24년 숙성한 '일품진로' 한정 판매 2024-08-29 09:26:10
일품진로 24년산'과 '일품진로 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로, 다음 달 3일 출시된다. 두 제품 모두 선별된 오크통에서 24년 이상 숙성했다. 일품진로 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는 최종 병입 단계에서 물을 타지 않고 숙성한 원액을 그대로 담아냈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위스키 브랜드 글렌 터너의 품질 관리자는...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 100주년 에디션' 출시 2024-07-04 09:06:08
하이트진로는 최고급 임금님표 이천쌀만을 사용해 3차례 증류한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의 원액과 '일품진로 23년' 목통 숙성 원액을 혼합해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목 넘김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병에는 전통미와 고급스러움을 살리기 위해 자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100주년 로고를 삽입해 100주년...
'광고퀸' 이효리, 이번엔 소주…소문난 애주가 효과 톡톡 2024-05-27 10:50:39
하이트진로가 가수 이효리를 '일품진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이효리가 주류 모델로 돌아온 건 2012년 이후 12년 만이다. 이효리는 5년간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의 광고 모델로 활약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가 이효리를 모델로 발탁한 데는 그가 평소 애주가로 알려진 영향도 있다. 이번 광고는...
이효리 돌아왔다…"소주에 일품단심" 2024-05-27 10:19:17
애주가로 잘 알려진 이효리가 내레이션하면서 '일품진로'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이효리는 일품단심'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품진로의 맛과 핵심 가치를 표현하는 데 집중했다. 이효리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효리는 10년 만인 지난해 광고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