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핫플' 성수에 떴다…국내 최대 규모 '올리브영' 2024-11-21 17:50:31
대표적이다. 입점 브랜드가 라이브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는 '커넥트 스튜디오', 글로벌 바이어와 잠재적 협력사 미팅이 가능한 네트워킹 공간 등 협력사를 위한 공간도 조성됐다. 올리브영 최상위 등급 회원인 '골드 올리브'와 '올리브영 현대카드' 소지자는 '올리브 멤버스 라운지'도...
"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있다. K뷰티업계 상생을 위해 입점 브랜드들이 라이브방송을 할 수 있는 ‘커넥트 스튜디오’도 조성했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5년 동안 올리브영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국내 중소 브랜드들과 동반 성장해왔다”며 “‘글로벌 K뷰티 플랫폼’으로 향하는 여정도 뷰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쌍용건설, 평택역세권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분양 2024-11-21 17:11:19
학원가 등이 위치해 있으며, 단지 내 종로엠스쿨 입점이 확정돼 1년 무상교육과 추가로 1년 50%를 할인을 더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밖에 통복시장과 평택역 주변 중심상업지구, AK플라자, CGV와 로데오거리, 통복천 수변공원과 안성천, 노을생태문화공원(예정) 등도 단지에서 편리하게 접근 가능하다. 세대 내부는...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것도 이 때문이다. 4층에는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들이 마케팅을 위한 라이브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는 전용 공간 ‘커넥트 스튜디오’가 조성됐다. 여기서 글로벌 바이어, 잠재적 협력사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다. 협력사들이 공동 세미나와 콘퍼런스 등을 운영할 수도 있다. 기존 매장 명칭과 달리...
'세계 최대 뷰티 매장'…올리브영N 성수 미리 가보니 2024-11-21 15:04:45
특징이다.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들이 마케팅을 위한 라이브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인 ‘커넥트 스튜디오’가 조성됐다. 글로벌 바이어와 잠재적 협력사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 협력사들이 공동 세미나와 콘퍼런스 등을 운영할 수 있는 협업 공간도 마련됐다. 이선정 CJ올리브영...
[르포] 올리브영서 화장품은 물론 속옷·영양제도 '맞춤형' 체험 2024-11-21 14:00:01
1∼3층이 판매 공간이고 4층은 고객 라운지와 입점 브랜드사들이 활용하는 공간으로 꾸몄다. 5층은 임직원 사무 공간이다. 보통 상품을 빽빽하게 진열해 놓는 입구를 널찍하게 비워두고 1층에는 긴 탁자 위에 미술관 작품처럼 다양한 상품을 전시해뒀다. 올리브영 25주년 생일파티를 콘셉트로 '올리브영 어워즈'를...
W컨셉 '더블유위크' 흥행…"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매출 10배↑" 2024-11-21 10:55:42
증가했다고 W컨셉은 설명했다. 시야쥬와 모한, 룩캐스트, 틸아이다이, 던스트, 르메메 등 상위 860여개 브랜드도 평균 2배 이상 매출을 늘렸다. W컨셉 관계자는 "더블유위크가 연달아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입점 브랜드의 재고 소진, 매출 증대를 돕는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수면음료 코자아, '코엑스 푸드위크 2024' 참가 2024-11-21 10:08:11
팝업스토어 운영과 전국 온누리약국 입점을 진행하며 오프라인으로 유통채널을 확장했다. 코자아 관계자는 “이번 푸드위크 2024에 부스로 참가해 시음 행사와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수면에 도움을 주는 건강한 식품으로 바이어 및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참관객들에게 건강한 수면...
풀무원 "국내생산 인증 김치, 월마트·크로거에서 판매" 2024-11-21 08:08:58
시장에 KFS 인증 제품을 입점시켰다. 나소야김치 제품은 월마트, 퍼블릭스, 크로거, 알버슨 등에서 판매 중이고 서울라면과 서울짜장은 H마트를 포함한 100여 개 아시안 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풀무원 관계자는 "KFS 인증 제품의 미국 시장 입점을 완료했다"며 "앞으로도 KFS 인증 제품을 확대해 K-푸드의 글로벌 확산에...
농심 '세대 통합의 맛'…신라면 툼바, 출시 두 달 만에 1100만개 팔렸다 2024-11-20 15:54:31
구현했다. 조리 시간도 기존 신라면의 3분의 2 수준인 3분으로 단축했다. 농심은 국내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신라면 툼바의 해외 출시를 본격화하고 있다. 이달 미국 현지 생산과 거래처 입점을 시작했고, 올해 말 대만,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아시아 및 중동 지역 수출을 계획하고 있다. 내년 3월에는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