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게 3000원? 샤넬 뺨치네"…다이소 '갓성비템' 품절 대란 2024-05-15 19:11:19
손앤박, 토니모리 본셉, 트윙클팝, 어퓨, 입큰앤드, 초초스랩 등 11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상태다. 전국 1500여개 점포에 하루 평균 100만명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는 다이소는 뷰티 부문을 업고 꾸준히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2021년 기준 다이소 매출은 2조6050억원에서 지난해에는 3조4600억원으로 증가했다. 유통업계는...
"리들샷 말고 또 있네" 입소문…다이소 또 '품절 대란' 2024-03-18 15:26:17
포인트), 동국제약(마데카21), 이넬화장품(입큰) 등이 둥지를 틀었다. 지난해 말 기준 26개 브랜드의 화장품 260여 종이 다이소를 통해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다이소에는 봄을 맞아 새로운 색조화장품 제품들이 등판한다. 우선 다이소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만든 색조 전문화장품 브랜드 '손앤박'을 들여왔다....
5000원짜리 화장품 입소문…1년 만에 매출 70% 뛴 곳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06 10:21:13
포인트), 동국제약(마데카21), 이넬화장품(입큰) 등도 입점해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적극적으로 강화했고, 대부분의 화장품은 품질이 검증된 한국콜마, 코스맥스, 코스메카코리아 등 제조업자개발생산(ODM)·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상품을 공급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가성비가 돋보이는 화장품의...
서울시에서 키우는 스타트업 제품, 온·오프라인·라이브커머스에서 판매한다 2021-11-23 09:51:35
▲입큰, ▲백년다방, ▲진저6, ▲머스테브, ▲아제라바이오텍) 등이다. 이번 마켓은 온라인(서울창업허브 홈페이지에서 QR코드 접속)으로도 동시 진행하며, 오프라인 전시에 참여한 기업과 지원사업 수혜기업 중 일부는 라이브 커머스로 방식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스타트업 지원을 위해 ‘서울문화사’도 힘을...
‘미세먼지 나쁨’, 어떻게 관리할까? 2019-12-16 16:29:00
케어하는 것 잊지 말자. 입큰 셀피 hd 피니쉬 팩트 얼굴이나 눈, 입술, 헤어까지도 사용 가능한 파우더 제형의 세범 팩트. 미세먼지 차단 임상 테스트를 거쳐 9.78% 감소한 흡착량을 보여줬다. 20가지 피부 주의 성분을 무첨가한 저자극 포뮬러가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피부에 보호막을...
'82학번 동기' 조국-나경원, 특감반 의혹 '외나무다리'서 만났다 2018-12-23 17:15:49
"입큰 개구리", "모범생"…징계입문 후 행보 '극과 극' 나경원 "조국 사퇴" vs 조국 "맞으며 가겠다"…정면대결 양상 (서울=연합뉴스) 임형섭 기자 = 대학 동기로 인연을 맺은 조국(53) 청와대 민정수석과 나경원(55)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36년이 흐른 뒤 '외나무다리'에서 맞닥뜨리게 됐다. 김태우 전...
동안피부? 페이스라인을 살려라 2018-09-18 15:52:00
2 입큰 내추럴 허브티 모공 에센스 필링젤 젤에서 워터로 변하는 그린티 텍스처가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번들거림을 없애줘 민감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3 아리얼 브릴리언트 톤업 이지지 오일 인위적인 광물 성분이 아닌 건강한 유수분을 빠르게 공급하여 피부 본연의 윤광을 되찾아주는 오일로...
‘코덕’ 마음에 불을 지필 막바지 여름 화장품 세일 총정리! 2017-08-14 18:56:00
마죠리카 마죠르카, 메이블린 뉴욕, 아임미미, 입큰 등의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1+1 이벤트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올리브영은 대부분의 제품을 40~50% 할인하고 있으며 온더바디, 프레쉬라이트, 니베아 등의 제품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출처:...
한국서 유행 지난 중소기업 제품, 동남아에선 '히트상품' 2017-05-24 16:06:39
제품이다.이넬화장품의 입큰 진동 파운데이션은 태국 cj오쇼핑에서 출시 첫 달 1억원의 매출을 올린 뒤 지난해에도 전체 인기상품 판매 10위권 안에 들었다.이 제품은 태국에서 상품성을 인정받으면서 지난해 말레이시아에도 진출했다. 국내에서는 2012년 상반기에 50만개가 팔렸던 제품이다. gs홈쇼핑은 국내 중소기업의...
섀도우 활용 TIP, ‘청순X섹시’ 메이크업 완성하기 2017-05-19 17:39:00
있다. 입큰 ‘에스더러브스유 트윙클 아이 컬렉션-베이킹 클래스’는 아이브로우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내장된 브러쉬는 넓은 부위와 좁은 부위에 서로 다른 팁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구별돼 있어 섬세한 눈 화장을 돕는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에스쁘아, 메이블린 뉴욕, 입큰) bnt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