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종국이 입만 열었는데…송지효 '속옷' 난리 났다 2025-05-04 11:51:47
니나쏭 사무실을 찾은 지석진은 "송지효가 잠옷 사업을 한다고 하더라. 내 잠옷을 손수 만들어 준다고 해서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송지효는 지석진의 취향과 치수를 꼼꼼히 파악한 후, 직접 동대문 종합시장에 방문해 원단을 고르고 주문했다. 원단 선택뿐 아니라 패턴 작업과 샘플 전달까지 전 과정을 본인이 직접 챙...
'잠옷·속옷도 패션'…W컨셉 인기 브랜드 기획전 2025-05-02 10:39:30
'잠옷·속옷도 패션'…W컨셉 인기 브랜드 기획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오는 11일까지 집에서 입는 옷(홈웨어)과 속옷(언더웨어)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홈언더위크'를 한다고 2일 밝혔다. 캘빈클라인·게스 언더웨어, 마른파이브, 도씨, 울랄라파자마,...
"가족끼리 입고 사진 찍으려고 샀어요"…불티나게 팔린 '이것' 2025-05-02 06:01:01
수 있는 잠옷 제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2일 이랜드에 따르면 지난달 18일부터 27일까지 열흘간 진행된 ‘스파오 파자마 페스타(스파페)’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했다. 같은 기간 스파오 공식 몰인 스파오닷컴의 신규 회원 수도 1만4000명이 늘었다. 스파페는 스파오가 2018년부터 매년 두 번씩 행하는 대표...
미얀마 강진…1000㎞ 떨어진 방콕 빌딩까지 붕괴 [영상] 2025-03-28 19:42:12
(지진) 소리를 듣고서 잠옷 차림으로 건물 밖으로 최대한 멀리 달아났다”고 AFP에 말했다. 방콕이 세계적인 관광지이다 보니 한국 여행자를 비롯한 방문객들의 목격담도 다수 전해졌다. 한국인 정모씨는 “방콕 두짓타니호텔에 있다가 지진이 나서 손님 수백 명이 뛰쳐나왔다”며 “호텔 가운만 입은 사람, 옷을 거의 벗고...
미얀마 내륙서 규모 7.7 강진…태국 방콕서 건설 중 빌딩 붕괴(종합) 2025-03-28 16:42:12
(지진) 소리를 듣고서 잠옷 차림으로 건물 밖으로 최대한 멀리 달아났다"고 AFP에 말했다. 미얀마와 국경을 접한 중국 남서부 윈난성에서도 진동이 느껴졌다고 중국 지진 당국이 전했다. 윈난성 루이리시(市)에서는 건물이 파손되고 부상자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중국라디오방송은 전했다. 미얀마의 구체적인 지진...
메디치家 공주 예물이었던 향수, 프랑스 왕실선 왕비의 물로 불려 2025-03-20 17:33:36
먼로가 ‘침대에서 잠옷 대신 샤넬 넘버 5를 입고 잔다’고 말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2000년대 들어선 희소성 있는 프리미엄 니치 향수의 시대가 열렸다. 프레데릭 말, 딥티크, 르 라보, 바이레도 등 니치 향수는 대중적인 향 대신 실험적이고 독창적인 향을 내세운다. 이들에게 향수는 단순한 상품이 아니라 브랜드...
김수현, 故 김새론 집 설거지 사진 풀렸다 2025-03-15 20:57:49
사진) 이라며 "저게 일종의 잠옷이라고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잠옷처럼 입는 긴 티셔츠"라면서 "당연히 바지를 안 입은 상태라는 점 분명히 말씀드린다. 바지를 벗은 사진"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故 김새론 유가족의 입장문도 함께 공개했다. 유가족은 "첫 번째, 김수현 씨가 김새론과 미성년자 시절부터 연애한...
이세계아이돌·리락쿠마 잠옷 없어서 못산다…'IP 협업 맛집' 된 이랜드 스파오 2025-03-03 06:00:05
캐릭터를 파자마 잠옷 등 의류 상품에 접목해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스파오의 캐릭터 IP 협업 제품 관련 연간 매출은 2022년 400억원에서 지난해 650억원으로 2년 새 62.5% 늘었다. 스파오가 캐릭터 IP와의 협업을 본격화한 건 2018년부터다. 그해 스파오는 ‘해리포터 시리즈’에...
내놓으면 완판…스파오 'IP 컬래버' 통했다 2025-03-02 17:44:00
60% 넘게 늘렸다.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그려진 특정 잠옷은 판매가의 두 배에 거래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그룹이 직접 기획·제작해 파는 의류(SPA) 스파오의 캐릭터 지식재산권(IP) 협업 제품 매출은 2022년 400억원에서 지난해 650억원으로 늘었다. 연평균 30% 이상 증가한 셈이...
"외출할 때도 입어요" MZ들 열광…요즘 난리 난 '국민 잠옷' 2025-02-28 09:17:27
자주 관계자는 "기본적인 잠옷 스타일 대신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 고급 소재를 사용해 집 근처 외출할 때도 입을 수 있는 게 특징"이라고 했다. 자주 파자마가 인기를 얻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파자마 이니셜 서비스' 등 차별화에 나섰다. 자주 파미에스테이션점, 코엑스점,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하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