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취업 스트레스에 불티났어요"…직장인들 '싹쓸이' 하는 제품 2025-04-30 17:43:06
이 때문에 재구매율이 높고 충성 소비자가 많은 편이다. 높이 7~8㎝ 미니 피규어가 주력인데 가격은 69~79위안(약 1만3000~1만6000원)이다. 특히 털이 복슬복슬하고 삐죽삐죽한 이빨과 장난기 넘치는 귀가 있는 라부부는 직장인 사이에서 ‘최애’ 제품으로 등극했다. 라부부는 블랙핑크 리사가 언급해 인기가 더 높아졌다....
'11만원짜리가 290만원 됐다' 품절 대란…난리 난 인형의 정체 [클릭 차이나] 2025-04-30 15:41:59
재구매율이 높고 충성 소비자가 많은 편이다. 기존엔 미국 애니메이션이나 일본 만화 속 캐릭터를 제품화한 게 일반적이었다면 팝마트는 사실상 순수 창작물에 가까운 독립 제품으로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셈이다. 높이 7~8cm 미니 피규어가 주력인데 가격은 69~79위안(약 1만3000~1만6000원) 정도다. 크기와 희소성에 따라...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 누적 주문액 1500억 돌파 2025-04-29 09:56:57
재구매율이 전년 대비 40.5% 증가했으며 전체 재구매 고객 중 3회 이상 재구매한 고객 비중이 41.1%를 차지했다. 김유미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 파트장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제휴로 와인25플러스는 기존 강점이던 일상 소비는 물론 주류 선물 수요 모두 아우르는 대국민 주류 플랫폼 자리매김했다”면서 “GS리테일의...
GS 와인25플러스 주문액 1천500억원…"카톡 선물하기 효과" 2025-04-29 08:57:01
만족도에서도 좋은 성과를 냈다. 해당 기간 고객의 재구매율은 40.5% 늘었다. 이들 가운데 3회 이상 반복 구매한 고객 비중이 41.1%를 차지하며 충성도 높은 단골을 만들어냈다고 자평했다. 김유미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 파트장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의 제휴로 일상 소비와 주류 선물 수요 모두를 아우르는 대국민 주류...
식품 스타트업의 성공 방정식된 쿠팡 2025-04-21 17:43:46
접한 소비자의 재구매율이 높아지고, 자사 몰과 다른 유통 채널에서 유입된 건수도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다. 푸드 업사이클링 스타트업 리하베스트도 쿠팡 입점 효과를 누렸다. 2019년 설립돼 2021년 8월 쿠팡에 입점한 이 회사는 밀가루 공정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산물을 활용해 간식을 제조한다. 대표 제품 ‘제로슈거...
쿠팡 온라인쇼핑 '평정'…압도적 1위 2025-04-17 10:13:23
충성도를 나타내는 재구매율(전달 대비) 역시 쿠팡이 83%로 1위를 지켰다. 2월 쿠팡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10명 가운데 8명은 지난달 다시 쿠팡에서 재구매했다는 뜻이다. 나머지 업체들은 재구매율이 20∼50%대에 그쳤다. 재구매율 2위는 중국계 온라인 쇼핑몰인 알리익스프레스(59%)였다. 초저가 중국산 상품에 더해...
쿠팡으로 쏠리는 온라인쇼핑…"1인당구매액·재구매율 모두 1위" 2025-04-17 09:47:57
충성도를 나타내는 재구매율(전달 대비) 역시 쿠팡이 83%로 1위를 지켰다. 2월 쿠팡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10명 가운데 8명은 지난달 다시 쿠팡에서 재구매했다는 뜻이다. 나머지 업체들은 재구매율이 20∼50%대에 그쳤다. 재구매율 2위는 중국계 온라인 쇼핑몰인 알리익스프레스(59%)였다. 초저가 중국산 상품에 더해...
홈플러스 "지난달 온라인 장보기앱 방문 단골고객 13% 증가" 2025-04-17 09:21:49
재구매율은 88%다. 최근 1년간 단골고객 가운데 한 달에 3회 이상, 30만원 이상 구매한 비중은 월평균 57%를 차지했다. 홈플러스는 "단골고객 10명 가운데 6명은 등급 유지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고자 지속적인 쇼핑을 이어가고 있다"고 분석했다. 조혜영 홈플러스 온라인마케팅본부장은 "신선식품 품질, 편리하고...
라한호텔, 경주 청년들이 운영하는 굿즈 매장을 호텔 안으로…목포선 로컬투어 패키지 2025-04-16 15:55:24
있어 재구매율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고 설명이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와 괜찮아마을은 올해도 ‘레트로 원도심 투어’ 패키지를 통해 목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여행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한호텔의 로컬상생 프로젝트는 단기적인 이벤트성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을 넘어 지역 경제의 선순환을...
브이티, 강한 해외 수요와 활발한 내수 판매로 강세 지속 2025-04-16 10:18:12
브이티의 히트 상품 '리들샷'은 높은 재구매율과 외국인들의 선호도 증가로 인기 지속 중임. - 관세 이슈가 있으나 제품 가격대가 저렴하여 회사 내부적으로 해결 가능하다는 분석 존재. - 수출 데이터는 견조하며 특히 일본에서의 성과가 강함. 내수 판매도 활발함. - 2025년을 기점으로 미국 시장 진출 계획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