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 '에이지알' 출시 3년만에 월간 활성이용자 21만명 2025-02-07 08:52:02
있다. 지난해 앱 내 게임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올해 안에 메디큐브 쇼핑몰 기능을 추가해 글로벌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공식몰 고객 확보와 모바일 앱 활성화를 통해 재구매율과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것이 글로벌 시장 확대의 핵심 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카카오스타일 "특정 스토어 애용 단골 증가세…재구매율 50%" 2025-02-05 10:02:38
카카오스타일 "특정 스토어 애용 단골 증가세…재구매율 50%"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특정 스토어를 애용하는 단골이 많이 늘었다고 5일 밝혔다. 지그재그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이전에 한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의 최근 3개월 새 재구매 비율이...
네이버 입점한 업체들, 자체 멤버십 서비스 가능해졌다 2025-01-31 11:12:45
19% 높고, 재구매율은 3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김하영 네이버 리더는 "뷰티 업계에서 단골 고객 확보가 중요한 만큼, 브랜드스토어에서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오프라인이나 자사 몰에서 제공했던 고객 혜택을 네이버 플랫폼에서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관련 기술을 지속적으로...
"불황, 그런거 우린 몰라요"…조기 완판 등 '불티' 2025-01-27 12:51:29
설 선물 세트의 단체 주문 재구매율은 95%에 달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늘어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해 9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도 열었다. 이번 설 선물 세트의 온라인 판매량은 작년 추석 때보다 2배 늘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역시 올해 설 선물 세트 판매량이 작년 설보다 10% 정도 늘어날 것으로 보고...
불황인데…호텔 설 선물세트 ‘완판’ 행렬 2025-01-27 10:18:33
상품 기획에 전문성을 갖춘 리테일팀이 협업해 구성했다”면서 “충주 사과 세트는 켄싱턴리조트 충주의 총지배인이 직접 여러 곳의 산지를 방문해 발굴했다”고 강조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설 선물 세트의 단체 주문 재구매율은 95%에 달하며, 이번 설 선물 세트의 온라인 판매량은 작년 추석 때보다...
양극화 소비흐름에 호텔 설 선물세트도 인기…조기 완판도 2025-01-27 09:01:01
설 선물 세트의 단체 주문 재구매율은 95%에 달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늘어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해 9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도 열었다. 이번 설 선물 세트의 온라인 판매량은 작년 추석 때보다 2배 늘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설 선물 세트는 고객이 원하는 문구를 넣은 편지를 동봉하는 등...
연말특수 사라졌다…알리·11번가 등 온라인쇼핑 결제액 '뚝' 2025-01-14 10:55:25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업체를 중심으로 거래 실적이 부진했다. 1인당 결제단가는 CJ온스타일이 21만원으로 가장 많았고 쿠팡이 20만원으로 그 뒤를 이었다. SSG닷컴(18만원), 현대홈쇼핑(17만원), G마켓(15만원) 등도 상위권에 들었다. 재구매율은 쿠팡이 83%로 압도적으로 높았다. 나머지 업체의 재구매율은 20∼50%대였다. 안혜원...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쇼핑몰은? 2025-01-14 10:31:02
결제 단가는 20만원으로, 재구매율은 83%에 달했다. 2위 G마켓은 3875억원, 3위 CJ온스타일은 3003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이어 11번가(2845억원), GS샵(2812억원), SSG닷컴(2678억원), 현대홈쇼핑(1303억원), 옥션(1138억원), 알리익스프레스(1133억원), 롯데홈쇼핑(897억원) 등의 순이었다. 지난 달과 비교하면 쿠팡(3%)과...
"연말특수는 완전 딴세상 얘기"…완전 '죽을맛' 2025-01-14 10:08:20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업체를 중심으로 거래 실적이 부진했다. 1인당 결제단가는 CJ온스타일이 21만원으로 가장 많았고 쿠팡이 20만원으로 그 뒤를 이었다. SSG닷컴(18만원), 현대홈쇼핑(17만원), G마켓(15만원) 등도 상위권에 들었다. 재구매율은 쿠팡이 83%로 압도적으로 높았다. 나머지 업체의 재구매율은 20∼50%대였다....
연말특수 없었다…"온라인쇼핑 10개 중 7개 결제액 감소" 2025-01-14 09:50:07
부진했다. 1인당 결제단가는 CJ온스타일이 21만원으로 가장 많았고 쿠팡이 20만원으로 그 뒤를 이었다. SSG닷컴(18만원), 현대홈쇼핑(17만원), G마켓(15만원) 등도 상위권에 들었다. 재구매율은 쿠팡이 83%로 압도적으로 높았다. 나머지 업체의 재구매율은 20∼50%대였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