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동안 안 보이더니"…추억의 '케이스위스' 돌아왔다 [영상] 2025-02-20 06:30:03
재론칭 기자 간담회에서 박종현 케이스위스 대표는 "다음달 롯데백화점 부산점에 첫 매장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4월부터는 수도권에 매장을 내는 등 연내 7~8개 매장을 개점할 계획이다. 케이스위스는 1966년 캘리포니아 LA에서 판매를 시작한 브랜드다. 주로 글로벌 테니스화 시장에서 점유율이 높다. 그간 미국 유럽...
"동시접속자 100만명"…싸이월드, 3D 미니미·채팅으로 바뀐다(종합) 2024-12-11 14:24:27
신뢰가 하락했지만, 재론칭 당일 본인 인증 시도 건수 950만건에 육박한 점 등을 고려할 때 싸이월드가 여전히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함 대표는 코인 사업에 대한 제도적 뒷받침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에서 절대 코인 사업을 하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싸이컴즈는 기존 싸이월드 서비스의 데이터...
부활 꿈꾸는 싸이월드…'감성 SNS'로 탈바꿈 2024-12-11 12:32:27
등으로 이용자 신뢰가 하락했지만, 재론칭 당일 본인 인증 시도 건수 950만건에 육박한 점 등을 고려할 때 싸이월드가 여전히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싸이컴즈는 기존 싸이월드 서비스의 데이터 분석 및 구조화 등 과정을 진행 중이다. 이같은 데이터 복원 작업을 내년 1분기 완료하고, 2분기...
"동시접속자 100만명"…싸이월드, 3D 미니미·채팅으로 바뀐다 2024-12-11 12:00:36
신뢰가 하락했지만, 재론칭 당일 본인 인증 시도 건수 950만건에 육박한 점 등을 고려할 때 싸이월드가 여전히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함 대표는 코인 사업에 대한 제도적 뒷받침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에서 절대 코인 사업을 하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싸이컴즈는 기존 싸이월드 서비스의 데이터...
美 빌보드 '한국 상륙'…"K팝 미래 밝아, K컬처 앰버서더 될 것" [종합] 2024-04-15 13:52:52
PMC가 새롭게 빌보드를 인수하면서 '빌보드 코리아'도 재론칭하게 됐다. 먼저 김유나 대표는 "예전 회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오너 그룹인 PMC가 빌보드를 인수하면서 이전 회사와는 관련 없게 됐다. 앞으로 본사 컨트롤 하에 모든 게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빌보드K Vol.1' 발행과 함께...
음악까지 韓처럼…이랜드, 中서 '제2 전성기' 2023-10-31 18:03:42
후 7월 재론칭한 이랜드는 트래디셔널 캐주얼을 표방한다. 좋은 소재, 단정한 디자인을 앞세워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랄프로렌’의 대항마로 키울 계획이다. 가격은 니트류가 15만~20만원대로 싸지 않지만 랄프로렌보다는 20~30% 저렴해 가격 경쟁력이 있다. 이랜드는 제품을 대량으로 생산해 각 매장에 유통하는 종전...
"매장 내달라" 中서 문의 속출…이랜드 '30년 뚝심' 통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31 10:18:52
후 지난 7월 재론칭한 이랜드는 트래디셔널 캐주얼을 표방한다. 좋은 소재, 단정한 디자인을 앞세워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랄프로렌’의 대항마로 키울 계획이다. 가격은 니트류가 15만~20만원대로 비교적 고가지만 랄프로렌보다 20~30% 정도 저렴해 가격 경쟁력이 있다. 이랜드는 제품을 대량으로 만들어 각 매장에...
"3초에 한 봉씩 팔렸다"…'간식 맛집'으로 거듭난 H&B 비결은 2023-09-21 10:02:48
제품을 재론칭한 2021년 1월부터 약 3년간 누적 판매량이 3000만봉을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3초에 1봉씩 연평균 1000만봉을 판매한 셈"이라며 "‘간식 맛집’으로의 차별화에 성공했다"고 자평했다. 성공 비결로는 트렌드 선점을 꼽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 기간에는...
LF '티피코시' 재출시…90년대 브랜드 잇단 부활 2023-04-17 17:29:38
모델로 기용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새로운 티피코시도 이를 계승해 다양한 음악적 요소를 디자인에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LF 관계자는 “LF가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 중 티피코시가 시장에서 Z세대에게 독특하고 새롭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돼 재론칭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추억의 브랜드 '티피코시' 돌아온다…17일 재출시 2023-04-10 10:20:43
생활문화기업 LF는 티피코시를 오는 17일 재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LF의 전신인 반도패션(LG패션)이 만든 티피코시는 당시 패션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서태지와 아이들을 모델로 기용할 만큼 트렌드를 선도한 브랜드였다. 김건모, 삐삐밴드 등 유명 가수가 출연하는 텔레비전 광고를 선보였고, 드라마 '응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