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러리아百 적립 포인트, 리조트·호텔 등 교차 사용 2024-11-25 08:21:51
갤러리아百 적립 포인트, 리조트·호텔 등 교차 사용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이 '포인트 교차 사용'으로 고객 편의와 계열사 간 시너지를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의 'G포인트'는 그동안 백화점과 갤러리아몰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앞으로는...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겨울…제철식품·방한용품 할인전 2024-11-23 07:00:01
행사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 1만점을 선착순으로 적립해준다. 오는 26일까지는 '추워지면 생각나는 따끈한 겨울 먹거리 기획전'을 통해 호떡, 붕어빵, 군고구마 등 다양한 겨울 간식을 제안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행사 나흘 만에 10만건 주문" 2024-11-15 09:11:23
구매한 최저가 도전 상품 가격이 지정 온라인몰보다 비싸면 차액의 2배를 컬리 적립급으로 돌려준다. 페스타 기간 컬리 애플리케이션(앱)에선 릴레이 라이브 방송도 한다. 이탈리아 고급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뷰티컬리에서 처음으로 판매된다. 앰플 명가로 불리는 프란츠는 최대 68% 할인가에 준비했다. 전...
연금개혁 2년간 방치한 국회…미래세대 누적부채 75조 더 쌓였다 2024-11-13 17:40:51
낼 보험료와 적립된 기금액을 뺀 차액으로, 미래세대가 보험료와 세금 등으로 메워야 하는 사실상의 빚이다. 복지부 추산에 따르면 2023년 기준으로 70년 뒤인 2093년까지 누적되는 미적립부채는 현재 가치로 2231조원에 달한다. 지난해 한국의 명목 국내총생산(GDP)인 2236조원에 맞먹는 규모다. 연간 31조9000억원, 월...
프리미엄 케이크와 음료…가족·연인과 함께 '달콤한 연말' 2024-11-06 16:12:02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e스티커를 17개 적립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도 시작한다. 겨울 시즌 음료와 리저브 제조 음료 중 3잔을 포함해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몰스킨 플래너 3종, 디자인 조명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한 포터블 램프 4종, 프린트베이커리 이희조 작가와 협업한 캘린더...
롯데百, 겨울옷 '더 그레이트 패션 페어'…180개 브랜드 참여 2024-11-06 06:00:13
오브제 등 자사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기존 5%에 추가 5%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아미와 자크뮈스, 가니, 준지, 띠어리, 갤럭시 등 삼성물산 패션 브랜드에서는 30만원, 60만원, 100만원, 300만원 이상 구매시 5%, 7%, 10%, 15%의 할인율을 각각 적용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 브랜드 보브와 지컷, 톰보이에서는 최대...
"돌아온 토피넛 라떼"…스타벅스, 겨울 프로모션 시작 2024-11-01 15:56:27
4종이다.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도 있다.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프리퀀시를 완성하면 된다. 단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레데이 패션 티 뱅쇼,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 스타벅스 딸기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음료 중 3잔을...
"소비자 절반은 매주 온라인 쇼핑…월 27만원 지출" 2024-10-28 14:56:28
종합몰,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 해외직구몰, 나이키와 자라 등 브랜드 공식몰, NS홈쇼핑과 홈쇼핑모아 등 홈쇼핑몰이 뒤를 이었다. 온라인에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은 생필품으로 특히 여성은 54%(남성은 39%)가 해당 분야에 응답했다. 또한 패션 잡화(여성 46%·남성 38%), 신선식품(여성 30%·남성 25%) 등도 주 구매...
롯데백화점몰, 연중 최대 행사 '슈퍼 엘데이' 첫 개최 2024-10-27 06:00:02
최대 15%를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준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과 카드사에 따른 추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김연주 롯데백화점 이커머스부문장은 "슈퍼 엘데이를 정례화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쇼핑 환경을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CJ ONE, MZ세대가 멤버십 포인트 활용실적 76% 차지" 2024-10-24 10:13:08
자리매김했다고 24일 밝혔다. MZ세대 회원의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 건수는 전체의 76%였으며, 활용 포인트는 73%를 차지했다. MZ세대 회원들이 선호하는 CJ브랜드는 CJ올리브영, CGV, 온스타일, 뚜레쥬르 등이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걷기 후 SNS에 인증하는 'ONE 워크 챌린지'에는 MZ세대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