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투증권 "CJ제일제당, 3분기 국내 부진에도 해외 성장 지속" 2024-10-04 08:08:51
될 것으로 추산했다.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은 11.9% 늘어난 규모지만 매출액은 0.2% 감소한 수준이다. 그는 "곡물 가격 하락으로 제조 원가가 개선됐음에도 불구하고 가공식품 수요 둔화로 일부 품목의 경쟁 강도가 심화하며 판촉비 부담이 증가해 식품 사업부의 수익성 또한 전년 동기 대비 소폭 하락할 것"이라고...
뉴욕증시, 고용 호조에도 중동 긴장에 보합…테슬라 급락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2024-10-03 07:07:39
전일비 9.00달러(3.49%) 급락한 249.02달러로 추락했다. 이날 공개한 3분기 출하 대수가 시장 전망을 웃돌기는 했지만 그동안의 가파른 주가 상승세를 정당화할 정도로 압도적인 규모는 아니었다는 실망감이 작용했다. 투자자들이 테슬라 출하 확대 기대감을 토대로 주식을 사들였다가 막상 결과가 나오자 주식을 내던진...
신세계인터, 로이비 모델로 데이식스 영케이 발탁했다 2024-10-02 09:37:47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가 데이식스의 멤버 영케이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로이비는 지난 2020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론칭한 자체 화장품 브랜드다. 프랑스어로 '규칙'을 뜻하는 로이(Loi)와 '인생'을 뜻하는 비(Vie)의 합성어로, 향수부터 디퓨저, 바디 및...
'대세' 영케이, 화장품 모델 됐다…로이비 "본격 2030 공략" 2024-10-02 09:32:34
높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실제 이 브랜드 향수를 비롯해 디퓨저, 보디 및 헤어케어, 스킨케어 등이 잘 팔리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해 로이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1% 늘어난 데 이어 올해는 34.8% 증가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로이비는 영케이를 모델로 발탁,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브랜드 인지도와...
전세대출 규제보다 전세대책이 우선이다[권대중의 경제 돋보기] 2024-09-29 17:38:26
따르면 9월 전국 아파트 입주 물량은 2만5036가구로 전년 동기와 비슷하지만 수도권은 지난해와 비교해 9% 감소한 8906가구가 입주한다고 한다. 임대차 시장에서 새 아파트 공급이 줄면 수급 불균형으로 인해 전월세 가격은 상승한다. KB부동산에 따르면 8월 인천과 경기 전세가격 전망지수는 전월 대비 모두 상승한 119.5,...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증가율(전년 대비)을 보면 2022년 24.0%, 지난해 28.3%로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였다. 올해도 1∼9월 매출이 지난해 동기에 비해 14.7% 늘었다. 이마트24도 2022년 11%, 지난해 36%, 올해 1∼8월 21% 등으로 매년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편의점 화장품의 최대 구매 고객은 상대적으로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스마트폰 이어 전기차까지 넘본다"...무서운 샤오미의 '질주'[돈 되는 해외 주식] 2024-09-29 10:19:41
분류되는 600달러 이상에서 샤오미의 1~7월 누적 판매량은 390만 대로 전년 대비 무려 63% 성장했다. 한편 중저가 영역에서는 인도, 중남미, 동남아시아 등 신흥국을 중심으로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세 지역의 점유율은 각각 19.3%, 15.3%, 18.3%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2%포인트, 1.9%포인트, 3.5%포인트 개선됐다....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구매 수요에 대응하려는 전략이다. CU의 연간 화장품 매출 증가율(전년 대비)을 보면 2022년 24.0%, 지난해 28.3%로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였다. 올해도 1∼9월 매출이 지난해 동기에 비해 14.7% 늘었다. 편의점 화장품의 최대 구매 고객은 상대적으로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10∼20대다. 10대 매출 비중이 42.3%로...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화장품 구매 수요에 대응하려는 전략이다. CU의 연간 화장품 매출 증가율(전년 대비)을 보면 2022년 24.0%, 지난해 28.3%로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였다. 올해도 1∼9월 매출이 지난해 동기에 비해 14.7% 늘었다. 편의점 화장품의 최대 구매 고객은 상대적으로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10∼20대다. 10대 매출 비중이 42.3...
다이소 갈 때마다 '품절'…추억의 화장품 '화려한 부활' 2024-09-27 15:42:20
입점한 지난 4월 이후 올해 2분기 토니모리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9.8% 늘어난 471억원, 영업이익은 106.1% 증가한 53억원을 기록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는 물론 다양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갖춘 다이소의 장점에 토니모리의 우수한 제품력이 더해져 단기간에 높은 판매량을 끌어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