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화재 "해외여행 필수품 챙겨드립니다" 2024-10-11 15:21:19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앱을 통해 접속하면 해외여행 전담 상담사 착!한 여행메이트 '똑비'를 통해 실제 여행지 정보, 일정 수립, 예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해외여행 중 건강문제 발생시 '우리말 도움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해외여행 중...
농협은행, 빗썸 가상자산 예치금 운용수익 지급 2024-07-18 15:45:27
전담상담사를 배치해 신속한 고객 상담이 이루어지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빗썸과 공동으로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포스터 제작 및 쌀 소비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지원하기 위한 우리쌀 소비촉진 협업마케팅 등 ESG활동도 전개할 계획이다. 농협은행 기업디지털플랫폼부 박광원 부장(사진 오른쪽)은“예치금...
'디저트계의 에르메스'와 손 잡았다…컬리 'VIP 혜택' 뭐길래 2024-06-04 10:07:52
VIP 전담 상담사 연결 서비스 등이다. 또 '리미티드 큐레이션' 서비스로 컬리 MD가 직접 엄선한 상품을 제안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제휴 혜택도 있는데, 카페 '블루보틀' 해피아워 쿠폰과 면세점 할인 등이 대표적이다. VVIP 고객에게는 한정판 웰컴 기프트와 다이닝 위크 경험을 추가로 제공한다. 웰컴...
신세계라이브쇼핑, AI 상담사 도입…명품·건강식은 전담 서비스 2024-05-30 08:54:49
상담사 도입…명품·건강식은 전담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30일부터 인공지능(AI) 상담사를 도입하고 상품별 전담 상담사를 배치하는 등 고객 맞춤 상담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AI 상담사는 상담사 모두 상담을 진행할 때 고객이 원할 경우 연결해준다. 기존 고객의 상담 내용과...
GM한국사업장, 2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3:24
온 상담사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해 2004년부터 시작된 ksqi 콜센터 조사는 국내 기업의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공신력 있는 지표다.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비대면 접점 채널인 콜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고 평가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미취업 여성을 위해 '국제무역사 및 무역실무자 양성과정' 개설 2024-04-26 14:58:48
위한 교육과 별도로 전담 취업상담사를 통해 심층 취업상담, 무역전문가의 직무부트 무역실무실습, 무역영어, 현장전문가 멘토링, 무역분야에 맞는 맞춤형 이력서 작성법 및 코칭 클리닉 등 연계 활동을 지원하여 참가자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돕는다고 전했다. 모집 기간은 5월 20일까지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5월...
삼성전자서비스, 장애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2024-04-19 15:49:11
상담 서비스'를 도입하기도 했다. 전담 상담사도 저시력 시각장애인으로 고객과 동일한 관점에서 ▲갤럭시 TalkBack ▲시인성 향상 ▲고대비 등 접근성 향상 기능의 설정 방법을 안내해 준다. 청각장애인 고객을 위해서는 '수어 상담 서비스'도 확대하고 있다. 2022년부터 컨택센터 전담 통역사가 수어 상담을...
삼성전자서비스 "장애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지속 강화" 2024-04-19 08:33:06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전담 상담사도 저시력 시각장애인으로 고객과 동일한 관점에서 안내해준다. 청각장애인 고객을 위한 수어 상담 서비스도 확대해왔다. 2022년부터 컨택센터 수어 상담을 제공한 데 이어 서비스센터 키오스크에도 수어 안내 기능을 도입했다. 올해 3월에는 장애인 고객도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이용할...
신세계라이브쇼핑, 75세 이상 실버 고객 전담 상담사 배치 2024-04-18 10:04:38
이상 실버 고객 전담 상담사 배치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75세 이상 고객을 위한 전담 상담사를 배치하고 실버 고객 관리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75세 이상으로 등록된 고객들은 전화 주문을 하면 자동으로 전담 상담사로 연결되고, 주문 이외 배송과 반품 등의 상황도 세심하게 응대해준다....
LG유플러스, 쿠쿠 고객센터에 상담 솔루션 'AI 콜봇' 제공 2024-03-12 09:21:08
솔루션 중 하나로, 인공지능 상담사가 음성으로 고객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에 도입된 AI콜봇은 A/S접수와 오프라인 수리 센터 안내 업무를 전담할 뿐만 아니라, 홈쇼핑 등 온라인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먼저 연락해서 주문 이후 절차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LG유플러스는 AI콜봇의 안정적인 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