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百 강남점, 스위트파크 개장 1주년 기념 '디저트 축제' 2025-02-13 06:00:06
조성한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가 개장 1주년을 맞아 한 달간 디저트 축제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강남점 스위트파크의 1년간 누적 방문객은 1천200만명을 넘었다. 1년간 매출은 개장 전 대비 두 배 이상(108%) 늘었고, 강남점 식품 전체 매출에서 디저트가 차지하는 비중도 15%에서 30%로 높아졌다. 강남점은...
'거래액 137% 폭증' 10대들 요즘 화장품 사는 곳 2025-02-10 10:57:27
뷰티 전문관 '직잭뷰티'의 입점 브랜드 수도 지난해 2400여개로 전년보다 840여개 늘었다. 출시 초기 200여개에 불과했던 것과 비교하면 약 10배로 증가한 것이다. 지그재그는 이같은 성장 배경으로 단독 기획 확대 등 차별화한 상품을 꼽았다. 직잭뷰티는 지난해에만 인기 브랜드와 단독 기획한 '직잭픽'...
지그재그 "지난해 뷰티 거래액 2배로…역대 최고치" 2025-02-10 09:58:01
전문관 '직잭뷰티'의 입점 브랜드 수도 지난해 2천400여개로 전년보다 840여개 늘었다. 출시 초기 200여개에 불과했던 것과 비교하면 약 10배로 증가한 것이다. 지그재그는 이러한 성장 배경으로 단독 기획 확대 등 차별화한 상품을 꼽았다. 직잭뷰티는 지난해에만 인기 브랜드와 단독 기획한 '직잭픽'...
'중년 남성' 패션 바꾼 애슬러, 40억 투자 유치 [고은이의 VC 투자노트] 2025-02-07 17:21:41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전문관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관 운영을 통해 남성들의 쇼핑 경험을 바꾸고 있다. 현재 애슬러에는 캐주얼, 정장, 아웃도어 등 6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애슬러는 단순히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는 것이 아니다. 중년 남성 소비자가 기존 채널에서 겪었던 불편함을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현재...
3040 남성 패션앱 '애슬러' 4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2025-02-07 15:32:07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전문관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관 운영을 통해 남성들의 쇼핑 경험을 바꾸고 있다. 현재 애슬러에는 캐주얼, 정장, 아웃도어 등 6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애슬러는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스포츠, 아웃도어, 전자기기 등 상품군을 다각화할 예정이다.여기에 향후 고객 취향과 생활 패턴을 반영한...
CJ온스타일, 안나 앤 다니엘 사진전 작품 라이브 판매 2025-02-06 08:38:09
전문관 '리빙 아뜰리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안나 앤 다니엘 사진전 프로젝트와 같이 기존 모바일 라방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를 통해 CJ온스타일만의 차별화된 라방 콘텐츠를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 "패션을 K열풍 다음 주자로…적극 지원" 2025-02-05 17:27:49
다음 주자로…적극 지원" 소공점에 디자이너 전문관 운영·영플라자는 K-콘텐츠로 재단장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이사는 5일 K패션의 세계화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이날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한 서울패션위크에서 "한국의 드라마와 가요, 뷰티, 푸드 ...
신세계, 지난해 영업익 4,795억…전년비 25%↓ 2025-02-05 15:41:20
새로운 공간을 잇따라 선보이고 강남점 남성 럭셔리 전문관 확장 등 리뉴얼 효과가 반영됐다. 강남점은 2년 연속 거래액 3조 원을 돌파했고, 센텀시티는 지역 점포 최초로 전국 백화점 순위 3위에 등극했다. 다만 영업이익은 4,055억 원으로 344억 원 감소했다. 신세계 관계자는 "통상임금 추정 부담금 등 일회성 비용에...
내달 롯데온에 에트로·스카로쏘 등 명품 브랜드 신규 입점 2025-01-31 06:00:00
선보이는 전문관이다. 명품 브랜드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거나 각 브랜드의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현지 부티크 제품만 취급한다.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해외 명품 계열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과 유통 과정을 최소화한 해외 직배송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쇼핑이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라고 롯데온은 설명했다. 롯데온은...
"고급 향수 비법 체험하세요"…쿠팡 알럭스 '마스터클래스' 2025-01-30 10:34:18
= 쿠팡의 고급 뷰티 전문관 알럭스(R.LUX)는 다음 달부터 매달 고급 향수 브랜드의 '마스터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세계적인 브랜드의 교육 전문가가 고객에게 브랜드별 대표 향수와 브랜드 철학 등을 소개하고 향을 체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참여하는 고객이 다양한 향을 조합해 자기만의 향을 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