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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진코리아, 대한암협회와 암 환자·가족 무료심리상담 프로젝트 '토크어바웃잇 X 리셋' 성료 2024-11-28 14:18:56
소속 1급·2급 전문 상담사들이 심리 상담을 제공했다. 3개월간의 상담 캠페인 종료 후 실시한 만족도 조사 결과, 조사 참여자(응답자39명)의 97%가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특히 맞춤형 상담 방식을 통해 암 환자와 보호자들의 심리적 스트레스가 감소하고 우울과 불안 지수도 눈에 띄게 낮아졌다. 사전·사후 검사에 모두...
[여기는 키이우] 방공호 교실 가보니…전쟁통에도 배움은 계속 2024-11-24 08:00:00
"전문 역량을 갖춘 심리상담사와 치료사, 의료인 등이 전체 봉사자의 70%이고 재무·행정 분야에서 재능을 기부하는 분들이 나머지"라면서 "간혹 쉬겠다는 봉사자도 있지만 다시 돌아오거나 훌륭한 봉사자가 새로 온다"고 설명했다. 또 "개전 직후엔 불안·혼돈 등을 겪는 군인과 가족이 많았고 지금은 무력감을 호소하는...
오텍캐리어, KSQI 콜센터 부문 ‘우수 콜센터’ 선정 2024-11-19 15:26:41
346개 기업들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전문 모니터 요원이 연간 100회 모니터링을 진행해 선정했다. 오텍캐리어는 수신 여건, 맞이 인사, 상담 태도, 업무처리, 종료 태도 등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5개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한국의 우수 콜센터'에 이름을 올렸다. 향후 소비자 만족도 향상 및 상담사 역량...
'특수교육 강점' 대구사이버대, 세계 첫 미술치료 분야 학·석·박사 과정 2024-11-18 15:54:26
종의 특수교육, 복지, 재활, 치료 관련 전문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특수학교 특수교육실무사, 사회복지사, 재활치료사, 청소년 상담사, 임상심리사, 재활상담사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진출할 기회가 열리는 셈이다. 고등학교만 졸업했다면 고교 내신 성적이나 수능 성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신입생으로 지원할 수 있다....
SKT, AI 고객센터 오픈...내년 전면 적용 2024-11-18 09:14:03
전문 지식을 학습한 텔코 LLM을 개발해 왔다. 텔코 LLM 기반의 AI 지식 검색 도우미 서비스를 통해 상담사들이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아 고객에게 안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서비스는 상담사들이 필요한 정보를 지식정보시스템에서 하나하나 찾을 필요 없이 ‘퍼플렉시티’나 ‘챗GPT’처럼 상담사가 자연어로...
"AI가 상담 돕는다"…SK텔레콤, AI 고객센터 오픈 2024-11-18 08:47:24
통해 상담사들의 정보 탐색 시간을 단축시키고, 상담사 개인의 역량·경력과 무관하게 고품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지난달 21일부터 베타 서비스를 통해 실제 상담사들이 상담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보며 안정화 시키고 있으며, 내년부터는 모든 상담 업무에 전면 적용할 예정이다. 아울러 A.X LMM을 활용하...
세종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센터, 사이버대학교 최초 임상심리사 1급 수련실습과정 개설 2024-11-14 21:31:40
임직원, 삼성서울병원 출신 임상심리전문가가 모여 ‘인턴 심리상담사’ 실습수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인턴 심리상담사 과정과 연계해 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국가자격증 임상심리사 1급 수련실습과정을 개설했다. 임상심리학은 인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심리평가 및 상담, 자문과 연구를 수행하는...
유베이스, AI 컨택센터 솔루션 '유-큐레이터' 공개 2024-11-12 16:34:27
과정에서는 AI가 상담 내용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상담사를 지원한다. 상담 이후에는 녹취록을 기반으로 고객 반응을 자동 분류하고 번역해 상담원 평가에 활용한다. AI 기반 교육 시스템도 제공해 신규 상담사가 AI를 통해 상담 업무를 연습할 수 있도록 한다. 현재 유베이스그룹은 기존 서비스를 이용했던 500여개의 기업 ...
유베이스, 기술 운영 통합 AI 컨택센터 설루션 공개(종합) 2024-11-12 14:13:57
갖춘 전문 상담사를 육성해 고객·기업 관계를 강화하고, 이로써 장기적 이익을 창출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나갈 방침이다. 채준원 유베이스 부사장은 U-큐레이터가 미술관 큐레이터처럼 컨택센터 관계자들이 어려운 AI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채 부사장은 "유베이스가 꿈꾸는 AICC는...
유베이스, 기술 운영 통합 설루션 'U-큐레이터' 전략 공개 2024-11-12 10:30:01
강조했다. 상담·관리·교육 등 6개 요소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어 상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국내외 주요 정보 보안 인증을 받아 안전성도 강화됐다. 유베이스는 AI 역량을 갖춘 전문 상담사를 육성해 고객·기업 관계를 강화하고, 이로써 장기적 이익을 창출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