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행사 나흘 만에 10만건 주문" 2024-11-15 09:11:23
할인가에 준비했다. 전미희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뷰티그룹장은 "뷰티컬리는 론칭 2년 만에 거래액 5천억원을 넘어설 정도로 전문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며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페스타에서도 믿을만한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대박 난 컬리뷰티페스타…협력사 거래액 4배 늘어 2024-10-24 17:45:01
집계됐다.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 중소 신진 브랜드 전체 거래액은 지난해 행사 대비 6.6배로 뛰었다. 고급 브랜드 거래액도 2.6배 이상으로 증가했다. 온라인 컬리몰의 하루평균 방문자는 5배 이상 늘었다. 전미희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뷰티컬리그룹장은 “2만여 명이 즐긴 뷰티 축제의 열기가 온라인으로 이어져 의미...
“2만명 몰렸다”…컬리뷰티페스타, 파트너사 거래액 4배 성장 2024-10-24 09:58:52
온라인 ‘컬리몰’의 하루 평균 방문자 수도 5배 이상으로 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전체 방문 고객 가운데 뷰티컬리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 20%가량 차지해 신규 고객 확보 차원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뒀다는 설명이다. 전미희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뷰티컬리 그룹장은 “2만여명이 즐긴 뷰티 축제의 열기가 온라인으로...
컬리 "온오프라인 뷰티페스타 성황…협력사 거래액 4배 성장" 2024-10-24 09:14:38
것으로 컬리는 자평했다. 전미희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뷰티컬리 그룹장은 "2만여명이 즐긴 뷰티 축제의 열기가 온라인으로 이어지며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었다"며 "좋은 상품과 훌륭한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이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가성비 대신 럭셔리로 승부”…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뉴스+현장] 2024-10-10 17:39:54
13.8% 증가했다. 지난해 4분기부터 3분기째 전년 동기 대비 GMV 성장률이 두 자릿수대를 이어갔다. 컬리 강점인 신선식품과 신사업인 뷰티 등이 고르게 성장한 덕이다. 전미희 컬리 커머스 뷰티 그룹장은 “뷰티컬리 론칭 후 최근 3년 동안 매출이 2배 성장해 규모로는 5천억원이 넘었다”며 “뷰티컬리로 인해 컬리의...
컬리, 다음달 10∼13일 DDP서 첫 오프라인 '뷰티컬리' 페스타 2024-09-10 09:39:17
20일부터는 각각 30%,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전미희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뷰티컬리 그룹장은 "다채롭고 깊이 있는 뷰티 체험과 함께 풍성한 선물과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역대급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컬리, 뷰티컬리페스타 상반기 결산…3천990여종 최대 82% 할인 2024-06-17 09:48:43
한정 15% 등의 쿠폰을 마련했다. 전미희 뷰티컬리 온사이트 마케팅그룹장은 "6월 뷰티컬리페스타는 상반기 결산인 만큼 다른 뷰티고객의 '애정템'을 구경하는 재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믿을만한 뷰티템을 구매도 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새벽배송에 화장품 3000억어치 담았다…제니 내세운 컬리의 힘 2023-12-26 16:29:25
초도 물량이 10일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전미희 뷰티컬리 그룹장은 "앞으로도 성장 가능성이 큰 신규 뷰티 브랜드를 적극 발굴하고, 다양한 협업을 통해 뷰티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년 배우 전지현을 기용한 광고로 인지도를 대폭 끌어올린 컬리는 지난해 11월 뷰티...
뷰티컬리 거래액 3천억원 돌파…중소 브랜드도 '완판' 행진 2023-12-26 09:47:56
단독 상품을 출시하면서 동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전미희 뷰티컬리 그룹장은 "컬리는 앞으로도 성장 가능성이 큰 신규 브랜드들을 적극 발굴하고, 다양한 협업을 통해 뷰티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618] 이화여대병설미디어고 “집밥도 맛있지만 학교 급식이 그리워요” 2020-04-07 09:59:00
전미희 영양사가 직접 SNS에 매끼 급식 사진을 올리고 학생들에게 피드백을 받는다. 이화미디어고 학생들도 개인 SNS를 통해 급식 사진을 공유하며 다른 학교 학생들에게 자랑한다. 전미희 영양사와 학생들에게 이화미디어고 급식의 매력과 비결에 대해 물었다. △사진 제공=이화미디어고 “코로나19 극복하고 친구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