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방한용품 특가 판매 2024-11-10 10:5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방한용품 특가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쇼핑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11∼17일 '롯데온에서 만나는 국가대표 쇼핑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한다고 10일 밝혔다. 한파가 예보된 이번 겨울의 '월동' 준비에 초점을 맞췄다. 가볍고 따뜻한 재킷 등...
불쾌지수 높은 폭염·장마…쾌적하고 시원한 우리집, AI 생활가전이 책임집니다 2024-07-23 16:03:36
용품이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높은 온도와 습도를 해결하기 위한 가전 선택을 고민하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가전은 한 번 구매하면 사용 기간이 길고 집안 분위기를 좌우할 수 있어 소비자의 안목이 까다로워지는 추세다. 이에 가전업계는 깔끔한 디자인에 인공지능(AI) 기능 등을 더한...
'난방비 폭탄 맞을라'…'이것' 불티나게 팔린다 2023-11-02 06:10:41
벌써 절약형 난방용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2일 G마켓에 따르면 지난 9월 24일부터 한 달간 방풍 비닐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10% 급증했다. 방풍 비닐처럼 난방비 절감을 위해 많이 찾는 난방 텐트와 전기매트 거래액도 59%씩 증가했다. 이밖에 USB 발난로(22%↑), 온풍기(17%), 단열필름(8%) 등 주로...
'올겨울 난방비 폭탄 막자'…절약형 난방·보온용품 '불티' 2023-11-02 06:07:00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벌써 절약형 난방용품이 인기다. 2일 G마켓에 따르면 지난 9월 24일부터 한 달간 방풍 비닐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10% 급증했다. 방풍 비닐처럼 난방비 절감을 위해 많이 찾는 난방 텐트와 전기매트 거래액도 59%씩 늘었다. 이밖에 USB 발난로(22%↑), 온풍기(17%), 단열필름(8%) 등...
"추위야 반갑다"…벌써 동절기 제품 '불티' 2023-10-22 09:39:10
용품이 인기다. GS샵에 따르면 이달 1∼18일 전기매트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47% 증가했다. 이 기간 관련 방송이 지난해보다 줄었음에도 판매량은 오히려 늘었다. 고물가에 전기·가스요금까지 오른 여파로 '가성비'를 갖춘 절전형 매트가 인기를 끌었다고 GS샵은 설명했다. GS샵 관계자는 "고물가...
'올겨울 이르다'…유통·패션업계, 벌써 동절기 제품 확대 2023-10-22 08:15:00
용품이 인기다. GS샵에 따르면 이달 1∼18일 전기매트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47% 증가했다. 이 기간 관련 방송이 지난해보다 줄었음에도 판매량은 오히려 늘었다. 고물가에 전기·가스요금까지 오른 여파로 '가성비'를 갖춘 절전형 매트가 인기를 끌었다고 GS샵은 설명했다. GS샵 관계자는 "고물가...
고물가·전기료 인상에…'선풍기 바람' 거세다 2023-05-21 07:05:42
소모량을 줄여주는 절전형 멀티탭 매출은 8% 늘었다. 온라인 G마켓에서도 지난 11∼17일 일주일간 절전형 멀티탭 판매량이 직전 일주일간에 비해 72%, 지난해 동기보다 52% 뛰었다. 이마트 양승관 가전 바이어는 "올해는 예년보다 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데다, 물가와 전기료 부담으로 가성비 높은 선풍기 인기가 계속될...
고물가·전기료 인상에 거세진 선풍기 바람…절전제품도 인기 2023-05-21 06:16:00
바람…절전제품도 인기 무더위에 쿨매트·모기 용품 일찍 나와…편의점선 얼음컵 '불티'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올해 여름을 앞두고 선풍기 바람이 유독 거세다. 에어컨 대중화 이후 세컨드 가전으로 밀려났던 선풍기가 때 이른 더위에 고물가와 전기요금 인상 부담까지 겹치면서 인기를 되찾고 있다....
하나은행, 소외계층 위한 '행복상자' '모두하나데이'로 사회공헌 2021-01-20 15:01:28
수재민에게 생필품과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활동을 집중적으로 진행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면서 혈액 수급 위기가 왔다. 하나은행 임직원들은 자발적인 헌혈 캠페인에 나섰다. 하나은행의 ‘행복상자’는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이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을 제작해 상자에 담아...
명가의 완성 보령명천택지개발지구 금성백조 예미지 2차 2019-09-27 11:51:44
용품 수납장, 인출망장, 프라이팬 전용서랍, 수저보관함 등 세밀한 수납공간은 물론 보령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하여 지하 1층에 세대 공용창고(를 제공, 세대별 실내 보관이 어려운 농기구, 계절용품 등을 보관할 수 있다. 이처럼 보령명천 금성백조 예미지 2차는 주부들을 감동시킬 실속 있는 수납공간은 물론, 스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