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CJ ENM과 협업한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 출시 2024-11-13 06:00:10
만든 액상스프를 사용해 라면과 어우러지는 특유의 감칠맛을 살렸다. 이마트는 해당 제품을 오는 15∼21일 행사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해 1봉(4개입)을 3천500원대에 판매한다. 최근 진행한 쓱데이 행사 사흘간 4만개 가까이 팔린 '본고장 대왕라면' 3종도 같은 기간 할인해 선보인다. 대왕라면 시리즈는 4인분...
[이번주뭘살까] 11월 쇼핑대전 돌입…한우부터 로봇청소기까지 2024-11-02 07:00:02
할인가에 선보인다. 점보 사이즈 단독 기획 상품 '흑백홍 면 요리' 3종도 준비했다. 대왕 쟁반짜장과 대왕 튀김우동, 대왕 라면이 맛과 재미를 더한다. 크라운 과자 15개 골라담기 이벤트는 9천900원에 죠리퐁과 콘칩, 콘쵸 등 인기 과자를 초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는 국내산 삼겹살과...
혼자 사는 5060도 '편의점 단골'됐다…간편식 구매 급증 2024-10-23 18:15:26
앞질렀다. 대용식 종류별로는 라면(24.7%), 국·탕·찌개류(23.4%), 도시락·즉석밥류(21.6%) 등의 매출 증가율이 높았다. 이에 따라 편의점 업체들은 점보 도시락, 대용량 컵라면 등을 저렴한 가격에 출시하며 가격에 민감한 외식 수요층을 공략하고 있다. 상반기 편의점 전체 매출(담배 제외)에서 19.3%를 차지한 주류는...
편의점 '싹쓸이' 50~60대 많이 보이더니…이유 있었다 2024-10-23 11:28:52
대용식 종류별로는 라면(24.7%), 국·탕·찌개류(23.4%), 도시락·즉석밥류(21.6%) 등의 매출 증가율이 높았다. 이에 따라 편의점 업체들은 점보 도시락, 대용량 컵라면 등을 저렴한 가격에 출시하며 가격에 민감한 외식 수요층을 공략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편의점 전체 매출(담배 제외)에서 19.3%를 차지한 주류의 경우...
"50∼60대 시니어 편의점 매출 증가"..이유 봤더니 2024-10-23 06:24:26
폭으로 앞질렀다. 대용식 종류별로는 라면(24.7%), 국·탕·찌개류(23.4%), 도시락·즉석밥류(21.6%) 등의 매출 증가율이 높았다. 이에 따라 편의점 업체들은 점보 도시락, 대용량 컵라면 등을 저렴한 가격에 출시하며 가격에 민감한 외식 수요층을 공략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편의점 전체 매출(담배 제외)에서 19.3%를...
"50∼60대 시니어 편의점 매출 증가…1∼2인가구 수요 흡수" 2024-10-23 06:00:01
대용식 종류별로는 라면(24.7%), 국·탕·찌개류(23.4%), 도시락·즉석밥류(21.6%) 등의 매출 증가율이 높았다. 이에 따라 편의점 업체들은 점보 도시락, 대용량 컵라면 등을 저렴한 가격에 출시하며 가격에 민감한 외식 수요층을 공략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편의점 전체 매출(담배 제외)에서 19.3%를 차지한 주류의 경우...
김홍국 하림 회장 "25년 된 용가리치킨, 이제 전 세계 수출" 2024-10-16 14:54:40
김 회장은 하림의 간편식 브랜드 '더미식'의 라면과 즉석밥 매출이 부진하다는 지적에는 "고정 소비 고객이 생기면서 (매출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생산 라인을 증설하고 있다. 계속 투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되는 '용가리가 사라졌다' 팝업스토어는 2030...
GS25, '지구마불 세계여행' 간편식 점보 볶음면 등 5종 출시 2024-10-06 09:17:46
'지구마불 세계여행' 간편식으로 점보네개여행볶음면(아시아)과 우육면(대만), 치킨마크니커리덮밥(인도), 쯔란돼지고기덮밥(중국), 빠에야주먹밥(스페인) 등 5종을 출시한다. GS25는 특히 '점보네개여행볶음면'에 가장 큰 기대를 건다. 8인분을 한 용기에 담아 판매하는 '점보라면' 시리즈...
[단독] "과일처럼 까먹어요"…요즘 난리난 '이색 젤리' 신제품 나온다 2024-09-06 16:30:49
따르면 GS25는 오는 12일 편의점 업계 최초로 ‘까먹는점보망고젤리’를 출시한다. 이는 GS25 상품기획자(MD)가 인기를 끄는 ‘까먹는 젤리’ 제품으로 “실제 망고 크기를 구현한 젤리를 선보이겠다”는 목표로 기획한 상품이다. 이에 협력사에 제안한 뒤 GS25에 단독 출시했다. 지난달 28일 편의점 CU가 ‘까먹는 젤리 6...
2030 즐겨먹길래 '베팅'…1억 넣었더니 2500만원 찍힌 교촌에프앤비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7-20 07:00:04
공모가(1만2300원) 대비 20.89% 하락했다. 주식을 보유한 개인 투자자라면 1주를 팔아도 치킨 한 마리 사먹기 힘든 셈이다. 상장 다음 날 3만8950원 … 3년8개월 만에 주가 75% 하락 2020년 11월 12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한 교촌에프앤비는 당시 기관 수요예측 경쟁률 999.4대 1과 공모주 일반 청약 경쟁률 1318.3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