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 7,900원만 내면…'헉' 2024-11-27 09:08:06
고객 요청에 정규 프로그램으로 출시하기로 했다. 버디 패스구독료는 시범 운영 기간 9천900원이었지만 정규 프로그램에서는 2천원 저렴해졌다. 스타벅스는 시범 운영 기간 버디 패스 이용 고객의 매장 방문 빈도가 월평균 50% 이상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 서비스 이용 고객이 받은 혜택은 월평균 2만3천300원 정도였다....
스타벅스, 구독 서비스 정식 출시…구독료 월 7천900원 2024-11-27 08:57:00
버디 패스를 시범 운영해 왔고, 고객 요청에 따라 정규 프로그램으로 출시하기로 했다. 구독료는 시범 운영 기간 9천900원이었으나 정규 프로그램에서는 2천원 인하했다. 스타벅스는 시범 운영 기간 버디 패스 이용 고객의 매장 방문 빈도가 월평균 50% 이상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 서비스 이용 고객이 받은 혜택을 금액으...
"블랙웰 초기, 70% 초반 마진"…한계 부딪힌 엔비디아 [글로벌마켓 A/S] 2024-11-21 09:53:28
나머지 매장의 실적을 집계한 동일 매장매출은 전년대비 0.3% 증가에 불과했고, 평균 거래금액은 작년보다 2%나 줄어든 성적을 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10~12월 주당순이익은 2달러초반으로 월가 평균인 2.65달러를 크게 하회했다. 이러한 지표로 인해 이날 타겟은 하루 만에 21.95% 하락해 지난 팬데믹 이후 2년여 만에...
SPC 배스킨라빈스, 소방관 가족 초청 '패밀리 도슨트' 성료 2024-11-12 10:35:11
도곡동에 위치한 워크샵 매장에서 지난 9~10일 아이스크림과 관련한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패밀리 도슨트는 배스킨라빈스 워크샵 매장에서 어린이와 보호자가 함께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5월과 6월 시범 운영을 시작했는데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자마자 5분 만에 마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매장 5% 늘 때 직원 47%↑…올리브영 '일자리 매직' 2024-11-06 17:41:18
플래그십 매장은 고용 인원이 10명 남짓인 일반 소형 점포와 달리 평균 50여 명에 달한다. 점포 개설에 따른 고용 창출 효과가 그만큼 크다는 의미다. 매장 직원 중 상당수는 해당 지역에 연고를 둔 청년이다. 매장 정규직원 중 올리브영에서 아르바이트생(메이트)으로 일한 경험자 비중은 85%에 달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매장 5% 늘 때 직원 47% 급증…CJ올리브영의 ‘청년 일자리 매직’ 2024-11-06 16:51:57
이들 플래그십 매장은 고용 인원이 10명 남짓인 일반 소형점포와 달리 평균 50여명에 달한다. 점포 개설에 따른 고용 창출 효과가 그만큼 크다는 의미다. 매장 직원 중 상당수는 해당 지역에 연고지를 둔 청년들이다. 매장 정규직원 중 올리브영서 아르바이트생(메이트)으로 일했던 경험자 비중은 85%에 달한다. 올리브영...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스누피' 공식 스토어 2024-10-28 06:00:05
정규 매장이 들어선 것은 처음이다. 강남점 10층에 문을 연 스누피 플레이스는 132㎡(약 40평) 규모로 음료와 케이크, 쿠키 등 디저트를 판매하는 베이커리 카페와 피너츠 만화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굿즈 매장으로 구성됐다. 스누피는 1950년 미국 신문 네 컷 만화 '피너츠'에 등장한 비글 강아지 캐릭터다....
K패션에 백화점 1층 내준 日파르코 2024-10-10 18:02:58
등의 브랜드는 이후 일본에 정규 매장을 내기 위한 계약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공략한 팝업스토어 등을 앞세워 최단기간 매출 1조원을 달성한 더현대서울의 성공 이후 현대백화점과 협업하려는 해외 유통사가 줄을 잇고 있다. 일본 고급 백화점인 루미네·한큐한신백화점과 멕시코...
화장품 유통 무한경쟁 돌입…무신사·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2024-09-18 06:31:01
정규 오프라인 화장품 매장이 된다. 무신사에는 현재 1천700여개의 화장품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업계 선두 주자인 CJ올리브영(약 2천400개)에는 못 미치지만 브랜드 확장 속도가 빠르다. 무신사는 이번에 첫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열며 '넥스트뷰티'(Next Beauty)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성장 잠재력은 크지만,...
"K팝 빌보드 시대 놀랍죠"…화려한 '별들의 전쟁' 숨은 주역 [김수영의 크레딧&] 2024-09-07 21:17:30
첫 정규앨범은 미국 빌보드의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11위로 진입했고, '워너비'는 미국 내 싱글과 앨범 판매량에 따라 50만 이상을 기록하면 수여하는 미국레코드산업협회 골드 인증을 받았다. 강 프로듀서는 "살면서 K팝이 빌보드 차트에 오르는 일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을 못 했다. 현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