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밀가루 먹으면 간질간질 …"5분 투자하면 알레르기 걱정 끝" 2024-08-26 11:01:48
세종충남대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 정민영 고신대복음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팀이 밀 알레르기를 극복하는 경구면역요법을 적립해 국제학술지(아시아 태평양 알레르기 면역 학술지)에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 밀 알레르기가 있으면 밀에 포함된 단백질 성분 탓에 발진, 가려움증, 호흡곤란 등 알레르기 반응을 호소한다....
아시아 대표 디지털 테크토크 '2024 서울메타위크' 26일 개막 2024-06-26 13:43:05
△자요티카 모한 구글 클라우드 GenAI 스페셜리스트 △정민영 SK텔레콤 AI플랫폼 부사장 △아비나쉬 마다수 인텔 AI 연구 엔지니어 △린한 게이트아이오 창립자 및 CEO △김선욱 엔비디아 기술 마케팅 상무 등의 세션이 저녁 6시까지 계속 이어진다. 2일차인 27일 목요일에는 웹3, 메타버스, 크립토의 미래(What's...
메타버스 엑스포·서울메타위크 동시 개최…"AI 혁신 방점" 2024-06-26 09:00:54
스페셜리스트, 정민영 SK텔레콤[017670] AI 플랫폼 부사장, 아비나쉬 마다수 인텔 AI 연구 엔지니어, 린한 게이트아이오 최고경영자(CEO), 김선욱 엔비디아 기술 마케팅 상무 등이 발표했다. 27일에는 '웹3, 메타버스, 크립토의 미래'를 주제로 막심 레파로프 스포티파이 선임 머신러닝 엔지니어, 린 응우옌 큐브...
SKT, 통신업무 특화 '텔코 LLM'으로 승부수 2024-05-13 16:05:49
기반으로 상황에 맞는 답변을 곧바로 제공한다. 정민영 SK텔레콤 AI플랫폼 담당은 “고객센터, 인프라뿐만 아니라 법무, 인사 같은 사내 업무까지 통신사 운영의 다양한 영역에서 텔코 LLM이 업무 효율성을 높일 것”이라며 “텔코 LLM의 활용 사례를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SK텔레콤은 다른 통신사가 생성형 AI 서비스를...
SKT, '인텔리전스 플랫폼' 상용화 시동…임직원 대상 'AI 원' 오픈 2024-05-09 09:50:23
서비스에 AI 기능을 도입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AI 원을 통해 내부 사용 사례를 확보한 뒤 SK그룹의 다른 기업과 해외 통신사 등으로 활용 범위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정민영 SK텔레콤 AI플랫폼 담당은 “AI 원을 계기로 AI 기술을 사내에 더욱 빠르게 적용하고, 다른 계열사 및 글로벌 통신사 파트너와의 협업을 더욱...
"서비스에 AI 기능을 원스톱으로"…SK텔레콤, 사내 포털 오픈 2024-05-09 08:51:09
쉽고 빠른 AI 적용 환경을 마련할 계획이다. 정민영 SK텔레콤 AI 플랫폼 담당은 "SK텔레콤은 이번 AI One 론칭을 계기로 AI 기술을 사내에 더욱 빠르게 적용하고 ICT 패밀리 와 글로벌 텔코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더욱 강화하여 AI 컴퍼니로의 전환을 가속화 할 것"이라 밝혔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SKT "통신 특화 텔코 LLM, 연내 출격" 2024-04-30 18:20:32
기반으로 상황에 맞는 답변을 곧바로 제공한다. 정민영 SK텔레콤 AI플랫폼 담당은 “고객센터, 인프라뿐만 아니라 법무, 인사 같은 사내 업무까지 통신사 운영의 다양한 영역에서 텔코 LLM이 업무 효율성을 높일 것”이라며 “텔코 LLM의 활용 사례를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SK텔레콤은 다른 통신사가 생성형 AI 서비스를...
"AI 상담이라고 욕했다간"…욕설 알아듣고 문맥 이해하는 SKT '텔코LLM' 2024-04-30 14:42:18
나선 정민영 SK텔레콤 AI플랫폼 담당은 "상담사가 통화 후 처리해야 하는 업무들이 시간상 비중이 작지 않은데 이 부분도 효율적으로 해결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상담 요약 시 텔코 LLM은 구어체를 비즈니스 용어로 만드는 작업을 해 요약에 있어서 고객이 무엇을 원했고 상담자는 뭐라고 했는지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SKT "통신 특화 거대언어모델, 6월 개발 완료 예정" 2024-04-30 11:22:32
대응 사례를 찾을 때보다 소요시간을 줄일 수 있다. 정민영 SKT AI플랫폼 담당은 "고객센터, 인프라뿐 아니라 마케팅·유통망 등 고객 접점이나 법무, HR와 같은 사내 업무까지 통신사 운영 다양한 영역에서 텔코LLM이 업무 효율성을 높일 것"이라며 "지속해서 텔코LLM을 활용한 활용 사례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SKT "텔코LLM 6월 개발 완료…상담시간 크게 단축" 2024-04-30 10:16:49
조회 등에도 텔코LLM을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정민영 SKT AI플랫폼 담당은 "고객센터, 인프라뿐만 아니라 마케팅/유통망 등 고객 접점이나 법무, HR와 같은 사내 업무까지 통신사 운영의 다양한 영역에서 텔코LLM이 업무 효율성을 높일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텔코LLM을 활용한 유즈케이스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