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섬, 단기 주가 모멘텀 제한적…목표가↓"-하나 2024-02-23 08:11:22
지난해 4분기 실적은 수익성이 둔화됐다고 평가했다. 서 연구원은 "소비여력이 제한적인 상황에서도 주력 브랜드의 안정적 성장세와 신규 브랜드 매출이 추가돼 외형성장을 유지했다"며 "수익성 둔화는 정상가 판매율이 낮은 아울렛 비중 상승과 신규 브랜드 출범에 따른 비용 상승, 매출 감소에 따른 고정비 부담...
"아재들 등산복인 줄 알았는데"…2060과 정상 오르는 영원무역홀딩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3-11 08:00:06
했다. 유정현 대신증권 연구원은 “고성장에 따른 정상가 판매율 상승과 영업 레버리지 발생으로 영업이익률이 2019년 14.5%에서 2021년 24.4%까지 상승했다”며 “올해 경기침체 영향이 있을 순 있지만 기능성 의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 증가로 실적이 기대된다”고 했다. 대신증권 “저평가 매력” … 올 들어 주가...
"신세계인터내셔날, 내년 소비 위축 가능성에 목표가↓"-키움 2022-11-10 08:41:21
매출이 크게 증가했고 고가 제품의 정상가 판매율 증가로 마진율이 개선된 것으로 파악된다. 화장품은 자체브랜드와 수입브랜드가 골고루 높은 매출 성장세를 시현했지만 마케팅 비용이 증가하면서 이익이 감소했다. 조 연구원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고가 시장에 대한 노출도가 높기 때문에 경기 민감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삼선·하트 패션 많이 보이더니…신명품 효과에 줄줄이 '최대 매출' 2022-11-09 22:00:01
등에서 견고한 수요가 이어졌고 특히 신상품의 정상가 판매율이 높아지면서 이익이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다. 그 결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올해 3분기 누계 영업이익(960억원)은 지난해 연간 영업이익(920억원)을 넘어섰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기업 한섬도 3분기 매출 증가율 두 자릿수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신세계, 3분기 영업익 전년비 50% '껑충'…백화점 활황에 7분기 연속성장 2022-11-07 14:27:58
자릿수 신장률을 기록한 데다 신상품의 정상가 판매율이 높아진 덕이다. 신세계디에프(면세점) 역시 공항 출국객 수가 증가하면서 매출이 8566억원으로 7.5% 늘었다. 다만 내년도 공항 면세점 임대료를 3분기에 선반영하면서 영업익은 51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줄었다. 센트럴시티는 호텔과 백화점 매출 증대에 따른 임대...
백화점 끌고 자회사 밀고…신세계, 7분기 연속 성장 기록(종합) 2022-11-07 13:53:12
두 자릿수 신장률을 기록한데다 신상품의 정상가 판매율이 높아진 덕이다. 9월에 론칭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엔폴드도 한 달 만에 내부 목표 매출의 200% 이상을 달성하며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 코스메틱 부문은 딥티크와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니치 향수 브랜드가 약진하면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4%...
뚝 떨어진 기온…패딩·코트 더해 어그부츠 산다 2022-10-28 09:49:06
앞당겨진 만큼 겨울 신상품의 정상가 판매율이 높아지면서 매출과 이익이 모두 증가세"라고 설명했다. 해당 기간 매출이 30% 늘어난 보브의 경우 지난해에는 트렌치코트, 경량 패딩 등이 인기를 끌었지만 올해는 다운패딩, 구스다운 코드, 무스탕 등 한겨울용 외투 판매가 많았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지난해보다 매출이...
"땡처리 아디다스 신발 잡아라"…이마트서 '진풍경'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9-23 09:03:55
확연하다. 이마트 관계자는 “냉동 채소의 판매율도 빠르게 오르고 있다”며 “찌개용, 볶음밥용, 라면용 등 혼합제품이 인기다”고 설명했다. 요리에 필요한 채소들을 각각 구매할 필요 없이 한가지 상품으로 여러 종류를 구비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손질 과정도 줄일 수 있어 편리하다는 점이 냉동 채소의 장점이다. 7월...
골프 빠진 MZ세대 사로잡더니…두 달 만에 매출 20억 '대박' 2022-08-22 22:00:02
신제품의 정상가 판매율이 높아졌다는 설명이다. 럭셔리 및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대한 고객 선호가 이어져 수입 패션 매출은 두 자릿수 신장세를 이어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비수기로 통하는 2분기에 거둔 성과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3분기 실적도 기대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한섬의 경우 2분기 매출과...
실적은 고공비행, 주가는 저공비행…신세계인터 미스터리 2022-08-11 05:33:05
12% 신장했습니다. 신제품의 정상가 판매율이 높아지고, 비효율 매장 정리, 효율적인 재고관리를 통해 수익이 향상되면서…] 리빙부문의 자주 사업은 언더웨어, 냉감소재 침구, 파자마 등 히트 상품으로 매출이 1년 전보다 13% 증가했습니다. 화장품 부문 또한 재구매율이 높은 니치 향수를 주축으로 안정적인 실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