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상 걸고 46억 '대박' 났다며?"…국민 메신저도 준비한다 2024-09-20 20:00:05
주로 기념일이나 특정 이벤트에 맞춰 진행된다. 다수의 사용자에게 노출될 가능성이 큰 만큼 잠재적 소비자들을 자사 고객으로 유인할 수 있는 효과가 크기 때문이다. 실제로 쇼케이스광고는 신제품 출시를 앞둘 때나 가정의달·화이트데이 같은 기념일에 주로 집행됐다. 네이버의 2분기 DA 매출은 2350억원으로 지난해...
티메프 타격 '이쿠폰', 추석으로 살아나…이달 회복세 2024-09-18 07:15:01
정의달 행사 등을 앞두고 판매량이 많이 늘어나는 경향이 있다. G마켓(지마켓)은 지난 7월과 지난달 이쿠폰 거래액이 작년 동기보다 10∼20% 감소했으나 이달 1∼10일 거래액은 작년 동기보다 30% 증가했다고 밝혔다. G마켓 관계자는 "7월과 8월 주춤하던 이쿠폰 거래가 이달 들어 회복세를 보인다"며 "명절 연휴를 앞두고...
광주 대표 라이프 플랫폼 ‘모람’ 리뉴얼된 앱 출시로 로컬 취미시장 공략 2024-07-17 16:14:53
정의달 쿠폰 등)을 제공하여 시민들이 일상에서 문화 예술을 쉽게 향유하고, 취향과 결이 맞는 사람들이 함께 모일 수 있는 장을 만들어, 일상이 다채로워지고 삶의 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도록 노력한다. 또한 보다 빠르고 간편한 서비스 이용 및 사용자 맞춤형 추천 기능을 통해 개인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쉽게 접근할...
영상 올렸더니 32억 '대박'…콧대 높은 '명품'도 우르르 2024-07-11 07:00:10
정의달 5일 전 쇼케이스광고를 통해 홍보에 나섰다. 콧대 높은 명품 브랜드들도 네이버 모바일 화면을 장식했다. 불가리뿐 아니라 샤넬, 디올, 구찌, 프라다, 반클리프 아펠 등의 명품 브랜드가 쇼케이스광고를 진행한 것. 또 르노·미니 등 완성차 브랜드들이 네이버 화면을 차지했다. 이 외에도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임영웅, 이 정도였어?…"30억 써도 안 아깝다" 들썩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03 15:35:08
가정의달 특수효과를 보면서 실적 개선이 기대됩니다. 정관장에 따르면 임영웅 굿즈 증정 행사 기간인 지난 4월24일부터 5월2일까지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만 2만명을 넘었습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72% 늘어난 수치입니다.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도 동일 세대 구매 고객이 전년 대비 65% 증가했고 20∼40대뿐...
가정의달 5월 온라인쇼핑 7.7%↑…모바일거래액 역대최대 2024-07-01 12:00:18
거래액이 가정의달을 맞은 소비 증가와 할인 행사 등의 영향으로 8%가량 늘었다. 1일 통계청이 발표한 '2024년 5월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지난 5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20조8천652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달보다 7.7% 증가했다. 거래액은 5월 기준 역대 가장 많은 수준이다. 가정의달을 맞아 식품 소비가 늘고...
욕실에서 미끄러져도 비상벨 '꾹'…위례 실버주택 가보니[현장+] 2024-06-04 15:56:00
가정의달, 설이나 추석 등 명절에도 기념일 이벤트를 개최해 1년 365일이 심심할 틈 없이 빡빡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한다는 구상이다. 위례 심포니아 모델하우스 관계자는 "분야별 전문 인력을 두고 월 20여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면서 "시니어 레지던스는 단순하게 '요양'을 목적으로 오는 곳이...
4월 온라인쇼핑 19조8천억…가정의달 앞두고 음식료품 18%↑ 2024-06-03 12:00:08
4월 온라인쇼핑 19조8천억…가정의달 앞두고 음식료품 18%↑ 이른 더위에 가전·전자도 13% 증가 (세종=연합뉴스) 송정은 기자 = 음식료품, 농축수산물 소비 증가로 4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통계청이 3일 발표한 '4월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지난 4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다나와 "5월 가정의달 끝…PC·오디오 수요 급증" 2024-05-28 14:05:37
정의달 특수가 지나면서 실내 취미활동을 위한 PC와 오디오 기기 수요가 늘어난 걸로 분석했다. 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가정의달 행사로 미뤄뒀던 대기수요가 반영된 결과"라고 말했다. 반면 잦은 비 등 오락가락한 날씨 영향으로 스포츠/레저 카테고리의 거래액 증가세는 주춤했다. 등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 월 대비...
다나와, 5월 가정의날 끝나자 PC·오디오 수요 급증 2024-05-28 13:07:39
정의달 이벤트가 종료되면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PC 및 오디오 기기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며 "여러 가정의달 행사 때문에 미뤄뒀던 수요가 반영된 결과"라고 분석했다. 반면 잦은 비 등 오락가락한 날씨 영향으로 스포츠·레저 카테고리의 거래액 증가는 주춤했다. 등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 월 대비 10% 감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