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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상조, 가격 정찰제 도입 등 상조문화 혁신…반려견 상품도 2025-01-12 16:47:49
가격정찰제를 도입해 불투명한 가격 구조를 개선하고 서비스 신뢰도를 높였다. 고급 장의리무진을 도입해 품격 있는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고, 의정부, 인천, 부산 등 국내 주요 도시에서 13개 직영 장례식장을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장례 의전 도우미, 사이버 추모관, LED 영정액자 서비스, 모바일 부고 알림 서비스 등...
쏘카, '쏘카플랜' 누적 계약 5만 건 돌파…감사 프로모션 개최 [Geeks' Briefing] 2024-12-05 15:32:27
차량 신청부터 계약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정찰제로 운영돼 별도의 상담이나 견적 문의 없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쏘카플랜은 지난달 누적 계약 5만 건을 돌파했다. 쏘카는 누적 계약 5만 건 돌파를 기념해 내년 1월 13일까지 감사제 프로모션을 펼친다. 기간형 3개월과 5개월 상품 계약 시 지급되는 네이버페이...
인테리어 딱 맞춘 LG 'AI 홈' 확대 2024-12-01 18:12:14
밝혔다. 아파트멘터리는 모듈화 서비스, 가격 정찰제, 고객 소통 전용 앱 등을 도입해 표준화된 인테리어 서비스로 주목받는 인테리어 전문 스타트업이다. 두 회사는 LG전자의 AI와 가전을 기반으로 공간솔루션을 공동으로 개발한다. LG 씽큐 온을 중심으로 다양한 LG전자 가전과 사물인터넷(IoT) 기기를 배치해 차별화된...
LG전자, 아파트멘터리와 손잡고 'AI홈' 사업화 나선다 2024-12-01 10:00:00
인테리어 모듈화 서비스, 가격 정찰제, 고객 소통 전용 애플리케이션 등을 도입해 효율적이고 투명한 방식으로 주거 공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윤소연 아파트멘터리 공동대표는 "LG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인테리어 업계 서비스 표준화를 가속화하고, 아파트멘터리만의 차별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류재철...
관광공사, 전통시장 '스마일 앰버서더 캠페인'…정찰제 등 서약 2024-11-04 09:37:32
관광공사, 전통시장 '스마일 앰버서더 캠페인'…정찰제 등 서약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전통시장 서비스 인식 개선 및 건전한 상거래 문화 조성을 위한 '스마일 앰버서더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K-관광마켓 10선으로 선정된 전국 10개 전...
2023년 누적 매출 1,000억원 달성 ‘아파트멘터리’, 상반기 수시 채용 시작 2024-06-11 11:45:55
가격 정찰제와 인테리어의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고객 전용 앱 ‘마이피치’를 서비스하며 투명한 인테리어 시장을 만들어 가고 있다. 이번 수시 채용을 통해 주거 인테리어 디자이너 및 지역 스페셜리스트를 포함한 전 직군에 걸쳐 총 0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아파트멘터리는 산업은행,...
'편의점 금테크 열풍'…CU, 금 상품 11종 출시 2024-06-03 08:50:35
판매 시점 시세가 아닌, 제조 시점 시세를 적용한 정찰제로 판매되기 때문에 금값이 오름세인 요즘과 같은 때는 구매와 함께 차익 실현을 할 수 있어 재테크 매력이 크다고 설명했다. CU 커머스 애플리케이션인 '포켓CU'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금액을 지불하면 고객이 지정한 주소로 배송해준다. 최근...
바가지요금 원천 봉쇄했더니…축제 '대박' 2024-05-22 12:01:45
메뉴는 가격 중량을 표시한 정찰제로 1만원 이하로 판매했다. 최경식 시장은 "올해 춘향제가 화제성·흥행성 등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면서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었던 것은 철저한 준비와 운영뿐만 아니라 모두가 합심했기 때문"이라며 "내년 춘향제도 소리를 주제로 더 다채롭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금은방보다 싸다"…편의점에서 '금' 사는 이유 있었네 2024-04-25 14:35:29
CU 관계자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카드형 골드바는 정찰제이기 때문에 시세 대비 저렴하고, 금은방에 갈 필요 없이 가까운 점포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게 장점"이라고 했다. CU는 카드형 골드바 수량을 추가로 확보하고, 2g·4g·10g 등 중량이 높은 골드 상품도 내놓을 계획이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사두면 오른다" 인기 폭발…이틀 만에 동난 '편의점 제품' 2024-04-25 13:27:27
11만원, 22만원대다. 이들 제품 모두 정찰제로 출시했는데 금값 시세가 더 올라 판매에 속도가 붙었다는 설명. 특히 1g 골드 상품은 판매 시작 이틀 만에 동 났고 1.87g 상품은 보름 만에 완판됐다. 구매자는 30대가 41.3%로 가장 많았고 40대(36.2%), 50대(15.6%), 20대(6.8%) 순으로 뒤를 이었다. CU는 인기에 힘입어 1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