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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엔 이 과자"...뉴욕 타임스퀘어에 걸렸다 2024-11-04 09:56:41
롯데제과)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빼빼로데이 대형 옥외광고를 내걸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21일부터 오는 11일까지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TSX 브로드웨이 빌딩 초대형 스크린에 광고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올해는 규모를 더욱 키워 현지인과 관광객이 가장 많이 모이는 위치에 광고를...
올해도 빼빼로 광고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걸렸다 2024-11-04 09:11:10
롯데제과)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빼빼로데이를 알리는 대형 옥외광고를 전개한다.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21일부터 오는 11일까지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TSX 브로드웨이 빌딩의 초대형 스크린에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타임스스퀘어 광고로, 올해는 규모를...
허니버터칩 출시 10년…누적 매출 5500억 돌파 2024-10-15 17:43:11
해태제과는 출시 8개월 만인 2015년 4월 공장 증설을 결정해 1년 만에 신공장을 완공했다. 출시 이후 10년간 허니버터칩의 누적 매출은 5500억원에 달했다. 판매량으로 환산하면 3억6000만 봉지에 이른다. 허니버터칩은 작년 스낵 판매량 7위에 올랐고 10년 연속 10위권에 포함됐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새우깡 맛동산 등...
"전 국민이 7봉지씩 먹은 셈"…10살 된 '국민 과자' 뭐길래 2024-10-15 10:04:32
매출 50원을 돌파했다. 이에 해태제과는 출시 8개월 만인 2015년 4월 공장 증설을 결정해 1년 만에 신공장을 완공했다. 출시 이후 10년간 허니버터칩의 누적 매출은 지난달 기준 5500억원으로 늘었고 연평균 매출 규모는 500억원 이상으로 커졌다. 판매량으로 환산하면 3억6000만 봉지로 국민 1인당 7봉지씩 먹은 셈이라는...
해태제과 "'10살' 허니버터칩, 누적 매출 5천500억원 넘어" 2024-10-15 09:24:14
했다. 이에 해태제과는 출시 8개월 만인 2015년 4월 공장 증설을 결정해 1년 만에 신공장을 완공했다. 출시 이후 10년간 허니버터칩의 누적 매출은 5천500억원으로 늘었고 연평균 매출 규모는 500억원 이상으로 커졌다. 판매량으로 환산하면 3억6천만 봉지로 국민 1인당 7봉지씩 먹은 셈이다. 허니버터칩은 작년 스낵 중...
'글로벌 영토' 넓히는 롯데…미래 투자로 지속성장 기업 도약 2024-10-09 16:28:08
국내 제과업체가 멕시코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것은 롯데웰푸드가 처음이었다. 인도 시장에는 330억원을 투자해 해외 생산 ‘전초기지’도 구축하고 있다. 내년부터 인도 하리아나 공장에서 빼빼로를 생산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최근 인도 시장에서 종합제과회사로 입지를 구축하고 롯데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구미 '우리 밀' 육성 박차…"하루 최대 60t 생산" 2024-10-07 18:39:29
공장 준공식을 열었다. 49억7000만원을 들인 이 공장(399㎡)은 밀가루를 하루 최대 60t 생산할 수 있다. 건조 시설(337㎡), 저온 저장고(280㎡), 우리 밀 아카데미 체험장(235㎡) 등을 갖췄다. 지역 밀 농가의 안정적인 판로 확보와 밀 자급률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구미시는 제분 공장을 기반으로 ‘지음밀애(愛)...
[단독] 아프리카 찾은 신동빈 "식품 사업 힘 싣는다" 2024-10-07 17:44:30
롯데제과)를 세계적인 K푸드 열풍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키우겠다는 의지가 담긴 행보”라고 말했다. 7일 롯데에 따르면 신 회장과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는 지난 주말 아프리카 방문길에 올랐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가나 현지 파트너사와 협력 증대 방안을 논의하고 가나 초콜릿 주원료인 코코아 조달 상황을 점검하기...
구미시, 경북 최초 밀 제분공장 준공…우리 밀산업 육성 2024-10-06 09:27:32
또 국수용, 제과용, 제빵용 등 소비자 맞춤형 밀 품종을 재배하고, 지역 소상공인들과 협력해 우리밀 제품의 생산과 판매를 촉진할 계획이다. 구미 먹거리 통합지원센터와 협력해 밀가루 판촉 행사와 특산품 개발도 함께 추진한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경북 최초의 제분공장 준공으로 전국 최고의 명품 밀가루 생산이...
크라운제과-농협, 쌀 소비 촉진 위해 아침밥 먹기 캠페인 2024-09-24 09:21:50
전날 충남 아산시 크라운제과 아산공장에서 농협경제지주와 '아침밥 먹기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농협은 아산에서 생산한 쌀 600㎏을 크라운제과에 지원했다. 크라운제과는 아산 둔포농협 미곡종합처리장(RPC)에서 쌀을 구매해 임직원에게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등 아침밥 먹기 운동 확산과 쌀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