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차수국 차 및 RTD 음료 세라티 개발 및 생산하는 ‘세라티’ 2025-02-13 10:38:49
차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건강한 자기관리(이너뷰티)와 웰니스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차수국을 활용한 프리미엄 차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고 K-뷰티 및 웰니스 트렌드와 결합된 혁신적인 차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설립일...
쿠쿠홈시스,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정수기 라인 드립커피 모듈 장착…쾌속 제빙 2025-02-11 15:35:42
부가 기능을 끄고 라이팅을 최소화해 에너지 소모를 방지한다. 동시에 사용자가 출수구 위치를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무드등을 켤 수도 있다. 쿠쿠 관계자는 “개인의 개성, 취향, 라이프스타일 등이 제각각 다른 최근 소비 특성을 고려해 다채로운 정수기 제품을 선보인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욕구를 신속하게...
서울 광진구 일원, 신규 공급 단지 ‘광진 벨라듀’ 주목 2025-02-06 09:00:00
개발진흥지구 개발로 인한 지역 개발 및 상권 활성화도 기대되고 있다. 도보 거리에 서울 최대 규모인 어린이대공원이 위치해 있고, 중랑천도 가까워 그린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아파트라는 점도 가치를 높인다.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조망권 및 일조권이 우수하고, 세대별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주동배치까지...
"취할 때까지 마시는 건 싫어요"…2030 입맛 사로잡은 와인 [이슈+] 2025-02-01 20:42:50
'소버 큐리어스', '소버 라이프'소버 큐리어스, 소버 라이프는 술을 최소한으로 마시거나 가볍게 취향대로 분위기에 맞춰 즐기는 사람들의 태도라는 뜻의 신조어다. 취하기 위해 마시는 술이 아닌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가벼운 음주를 한다는 것. 이러한 변화는 Z세대(20대)를 중심으로 뚜렷하게 나타나고...
"술 덜 마시는데"…미국 주류업체들이 웃는 이유는 2025-01-06 15:22:43
캔 칵테일 '네이키드 라이프'를 미국 시장에 선보인다. 이 회사 무알코올 제품 담당 부사장인 케빈 니츠는 무알코올 음료 부문 매출이 지난 1년 동안 미국에서 70% 가까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경쟁사인 앤하이저부시 인베브도 버드와이저 제로, 스텔라 아르투아 0.0, 코로나 세로, 미켈롭 울트라 제로 등 무알코올...
빙그레, 당 없는 '요플레 제로 초코링' 출시 2025-01-06 11:15:42
떠먹는 제품(요플레 제로 무당 플레인)에 이어 꺾어 먹는 제품까지 제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요플레 제로 초코링은 이날부터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단독 론칭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가 자리잡아 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건강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하지원 에코나우 대표 "기후 리더가 세상 바꿔…환경교육 선봉장 될 것" 2025-01-03 06:02:01
제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온실가스배출을 의무적으로 줄여야 한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기업에서 배출량을 줄이기란 쉽지 않다. 특히 기업의 건물은 건축자재, 전등, 창호, 에너지 소비 등으로 온실가스 배출량 비중이 가장 높다. 이외에 행동변화를 통해 온실가스 배출량을 감축하려면 많은 비용이 발생할 수 밖에 없다....
인도, '90년대 미국 주식 붐' 재현…개인 투자자가 시장 주도 2024-12-23 08:36:06
90년대 붐을 초과할 가능성이 있다”고 내다봤다. 인도의 주식 르네상스는 일시적 현상이 아니라 구조적 변화의 결과라는 점에서 세계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발라수브라마니안 아디티야 비를라 선 라이프 자산운용 대표이사(CEO)는 “과거에는 외국 자금이 언제 매도할지를 고민했지만, 이제는 외국인 투자자들이...
향방 예측 어려운 리퀴드 소비 시대, 주목할 만한 소비 트렌드는? [삼정KPMG CFO Lounge] 2024-12-11 09:47:42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나이를 불문하고 건강한 라이프를 영위하려는 경향이 확산함에 따라 기존 5060세대의 주요 관심사로 대변됐던 ‘웰에이징(Well-aging)’ 또한 2030세대의 관심 키워드로 부상했다. 소비자들은 일찍부터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적 관리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으로 웰니스(Wellness)를 추구하며...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뚜띠프루티, 노슈가, 시도 브랜드로 식음료 온라인 유통을 하는 스타트업 ‘버터럼’ 2024-12-03 23:55:59
진출을 앞두고 있다”고 소개했다. 노슈가는 제로슈가의 열풍에 맞춰 탄생한 브랜드다. 건강한 건 맛이 없고, 맛있는 건 멋이 없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 현재 사과즙을 포함한 ABCD 즙을 판매하고 있으며, 2023년 5월에는 세븐일레븐과 함께 12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다양한 팝업과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에게...